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침 쌀쌀하네요 따뜻하게입고 출근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5
  • 오늘은 온투반있는날..
    아직도 원원과 원투를 헤깔리지만
    열심히 할께엽 ㅎㅎ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05
  • ● 12월 10일 마얀 4주년 파티● 추카추카해 주세요

    환상 마얀 파티 파티 예매를 서둘러주세용~!! 까악~

    끌루이& 유라 그라시아팀 초청
    부산DJ 파티 메인디제잉 ~ 슈퍼후니님과 함께 ♬
    라틴퍼커션 살사황남의 생생 터질듯한 라이브에 맞춰

    밤새 살사홀릭@@

    파티비 22,000원[ 뒷풀이비 포함]- 7일 자정까지 입금자에 한함/ 현매 25,000원

    12월 10일 토요일 ㅅ ㅐ벽까지 무조건 궈궈씽~~~
    씽씽 달ㄹ ㅕ라잉~~♬


    예매를 서둘러주세요~ 예매를 서둘러주세요~ 예매를 서둘러주세요~~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5 '● 12월 10일 마얀 4'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2012년이 다가오고 있네요~~아흥@@ ㄷ ㅏ다다다 좋은데..나이먹는건 별루야~@@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5
  • 전국 '쌀쌀'‥맑고 찬바람 '쌩쌩'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4
  • 오늘은 즐거운 정모정모정모 @@~ 살사홀릭!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3
  • 요즘 ㄴ ㅐ상태 넘 불량해잉~@@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3
  • 어제오랜만에마얀 아리님 회원님들 반가웠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3
  • 금요일............천사반들과 함ㄲ ㅔ 즐거운 시간............!!
    엔젤 살세라분들만 .............무려 열두명이에요~~

    선배님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려효!! 아흥~~
    담주 수요일 엔젤반과 함ㄲ ㅔ하눈 단합대회......유후~♪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3
  • 곧 방학이댯!!! 방학동안 업그레이드. 할께요. 꼭!!
    오늘 마얀 고고!! 모두 안녕안녕 인사해요~
    쌀쌀한 겨울날 한마디 담소로 마음 따뜻하게 만들고싶네요~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02
  • 겨울엔 굴과 홍합이 있어 좋아요~~~~~~~~~~~~~~~~~~~~~~~~~따뜻한 사람들과 함께..굴 ㅁ ㅓ구러..홍합 잡으러 가요..ㅎㅎ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2
  • 이가..아퐈~잉.ㅠㅠ 신경을 너무 많이 썻나..아흥.ㅠ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2
  • 굼욜~ 8시 새내기교육 / 10ㅅ ㅣ 심야반 교육~
    샤방 샤방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02
  • 파티 가고 자운데...가고 자운데...
    어찌 될런지...
    튕겨 놨던 일들이...컴 백 하고 있어서...ㅠㅠ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2.02
  • 아침 쌀쌀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2
  • 12월첫날 행복하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1
  • 꺄`~~ 광주마얀에서도 연말 파티 하시네요~~~ 지금 전국적으로 연말파티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ㅋㅋ 시간되면 꼭 놀러 가고싶네요~~*^^* 파티대박 기원할께용~~ 작성자 살달~ 작성시간 11.12.01
  • 가슴이 두근거려요.
    사랑하는 사람과 만날 때면
    약속 며칠 전부터 설레듯
    마얀 파티는 다음 주인데 왜이리 설레는거죠? *^^*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1.12.01
  • 생과사를 오가는 초를 다투는 중환자실에선 손가락만 까딱해도 미라클이라고 하죠...
    보고 듣고 느끼고 만질수 있는 가진게 너무 많은 우리는
    이 모든게 당연한일이겠지만........
    그들에겐 단 한번이라도 일어났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일텐데....


    12월엔 나 자신도 한번 돌아보고 주변에
    고마운 분들에게 소소한 감사의 마음 전할수 있는
    따뜻한 달 되시길 바래요^^


    아시죠??~
    12월 10일 미라클에 밤;;
    그리운 당신의 향기를 꼭 전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1
  • 정신줄 단단히 잡아야 합니다..흉..겨울이 왜이리 쓸쓸하게 느껴지능지,,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2.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