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리님 넘흐 이뽀요~~ 울 부천파티인데~ 아리님보러 광주간신데요~~ 흑흑흑 이쁘고 봐야햄~~ 청주때 인사 못 나눴네요 ㅡㅡ 작성자 꾸우C(부천살사,12/10연말파튀) 작성시간 11.11.22
  • 누빌레옹님 온투 차차반 낼 수욜 시작 합니다~ 차차 매력에 빠져 보아여~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2
  • 화요일~
    8시 마얀 새내기 교육/ 10시 심야반 교육

    울 새내기분들 시간 늦지 않게~ 이따 뵈여~
    교육없으신분들 연습과 프리타임 고고씽 마얀~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2
  • 오늘 추위 주춤...밤부터 비 우산챙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2
  • 마얀 완전 물갈이 되려나보다, 이 바닥 생리가 1년이면 물갈이 확 된다고 하더니...,
    정말이네ㅋ 카페 들어오기도 민망하네 ㅠㅠ
    모두 엄마의 품으로 다시 돌아올끄야 ㅋㅋ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11.22
  • 몇일전 부터 날이 많이 추워져서 감기 걸린분들 많네요^^마얀 가족분들 감기 조심하시고..우린 아무리 추워도 춤출수만
    있다면 그까이것 추위는 아무것도 아닌듯...저희 순천 라댄클 이번주 토요일 26일 발표회가 있습니다 와우 대박!!!
    9시에 입장 새벽 1까지 쭉 프리댄스 맛난 음식도 푸짐하고 1차 프리타임 끝나고 2차 뒷풀이 이후 3차 빠에서
    바차타에 흠뻑 취해볼수 있는 시간이 준비됐슴다^^마얀 가족분들 꼭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같이 하시게요..
    그럼 이번주 토요일에 뵐께요..조심히 오셔요~~~~~~~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 11.11.21
  • %%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1
  • 전주 놀러오신 수님~~ 만나서 넘 반가웠어요~
    많이 못 놀구 가신 거 같아 쪼매 마음이 아팠다능요~~~
    남은 하루도 행복하소서~~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1.21
  • 드뎌 등업이 완료되었네요 ㅋ 광주에 자주는 못가도 일년에 2-3번은 가니 놀러 갈게요 ^^ 작성자 브랜든 작성시간 11.11.21
  • 청주 파티에서 뵌 아리님 넘 반가웠습니다. ㅋㅋ 담에 광주에서 뵈욤~^^ 작성자 SM량아[라소클] 작성시간 11.11.21
  • 주말 잘보내셨나요 쌀쌀 하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1
  • 11월 19일 (토) 청주살사사랑 8주년 파티에 와 주신 마얀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놀방님, 여행자님, 여명님, 그리고 넘 예쁜 아리님까지 청살에 방문해 주셔서 넘 반갑고 고마웠어요.
    티켓팅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는데,
    어떻게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미지게 놀다 가셨는지 모르겠네요.>_<
    암튼 와주셔서 넘 감사했고, 담에도 좋은 곳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런데 마얀 파티는 정확히 언제인가요?? 제가 10일이라는 소리도 듣고, 17일 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요;;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21
  • 미모와 춤을 겸비한 아리님, 전주에 이어 청주서도 얼굴 보게되어 반가왔어요.
    근데 등업이 아직,,,서운삐침.....홍홍~~~~~^^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1.21
  • 마얀 대표미인 아리님...청주서 많이 반가웠어용..
    끝까지 같이 달리지는 못해서 아쉽지만 담 기회를 기약하면서...자주 볼수 있기를..*^^*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1.11.21
  • 초겨울 추위 시작...체감온도 '뚝'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0
  • 청주파티때 만난 아리님!!!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반가웠습니당*^^*잘 내려가셨쭁~!!!항상 건강하시고~찬바람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앤드류[천안미아모르] 작성시간 11.11.20
  • 주말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9
  • 비가 많이 오는 새벽이네요~ ^^
    항상 마얀과 함께 하는 마음만 가지고 있어 죄송스런 쿨가이... 사랑해요 나의 고향 마얀~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1.11.19

  • 아리 번호 변경됐어요

    010-2104-8899 ★★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18
  • ㅇ ㅣ제 겨울이 오려나봐요~~~~~~~~~읔.//춥댜@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