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아리님 넘흐 이뽀요~~ 울 부천파티인데~ 아리님보러 광주간신데요~~ 흑흑흑 이쁘고 봐야햄~~ 청주때 인사 못 나눴네요 ㅡㅡ
작성자
꾸우C(부천살사,12/10연말파튀)
작성시간
11.11.22
누빌레옹님 온투 차차반 낼 수욜 시작 합니다~ 차차 매력에 빠져 보아여~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2
화요일~ 8시 마얀 새내기 교육/ 10시 심야반 교육 울 새내기분들 시간 늦지 않게~ 이따 뵈여~ 교육없으신분들 연습과 프리타임 고고씽 마얀~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2
오늘 추위 주춤...밤부터 비 우산챙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2
마얀 완전 물갈이 되려나보다, 이 바닥 생리가 1년이면 물갈이 확 된다고 하더니..., 정말이네ㅋ 카페 들어오기도 민망하네 ㅠㅠ 모두 엄마의 품으로 다시 돌아올끄야 ㅋㅋ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11.22
몇일전 부터 날이 많이 추워져서 감기 걸린분들 많네요^^마얀 가족분들 감기 조심하시고..우린 아무리 추워도 춤출수만 있다면 그까이것 추위는 아무것도 아닌듯...저희 순천 라댄클 이번주 토요일 26일 발표회가 있습니다 와우 대박!!! 9시에 입장 새벽 1까지 쭉 프리댄스 맛난 음식도 푸짐하고 1차 프리타임 끝나고 2차 뒷풀이 이후 3차 빠에서 바차타에 흠뻑 취해볼수 있는 시간이 준비됐슴다^^마얀 가족분들 꼭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같이 하시게요.. 그럼 이번주 토요일에 뵐께요..조심히 오셔요~~~~~~~
작성자
유메
작성시간
11.11.21
%%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1.21
전주 놀러오신 수님~~ 만나서 넘 반가웠어요~ 많이 못 놀구 가신 거 같아 쪼매 마음이 아팠다능요~~~ 남은 하루도 행복하소서~~ *^^*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1.21
드뎌 등업이 완료되었네요 ㅋ 광주에 자주는 못가도 일년에 2-3번은 가니 놀러 갈게요 ^^
작성자
브랜든
작성시간
11.11.21
청주 파티에서 뵌 아리님 넘 반가웠습니다. ㅋㅋ 담에 광주에서 뵈욤~^^
작성자
SM량아[라소클]
작성시간
11.11.21
주말 잘보내셨나요 쌀쌀 하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1
11월 19일 (토) 청주살사사랑 8주년 파티에 와 주신 마얀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놀방님, 여행자님, 여명님, 그리고 넘 예쁜 아리님까지 청살에 방문해 주셔서 넘 반갑고 고마웠어요. 티켓팅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는데, 어떻게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미지게 놀다 가셨는지 모르겠네요.>_< 암튼 와주셔서 넘 감사했고, 담에도 좋은 곳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런데 마얀 파티는 정확히 언제인가요?? 제가 10일이라는 소리도 듣고, 17일 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요;;
작성자
마이[청주살사사랑,11/19 8주년파티]
작성시간
11.11.21
미모와 춤을 겸비한 아리님, 전주에 이어 청주서도 얼굴 보게되어 반가왔어요. 근데 등업이 아직,,,서운삐침.....홍홍~~~~~^^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1.21
마얀 대표미인 아리님...청주서 많이 반가웠어용.. 끝까지 같이 달리지는 못해서 아쉽지만 담 기회를 기약하면서...자주 볼수 있기를..*^^*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1.11.21
초겨울 추위 시작...체감온도 '뚝'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20
청주파티때 만난 아리님!!!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반가웠습니당*^^*잘 내려가셨쭁~!!!항상 건강하시고~찬바람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앤드류[천안미아모르]
작성시간
11.11.20
주말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9
비가 많이 오는 새벽이네요~ ^^ 항상 마얀과 함께 하는 마음만 가지고 있어 죄송스런 쿨가이... 사랑해요 나의 고향 마얀~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1.11.19
아리 번호 변경됐어요 010-2104-8899 ★★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18
ㅇ ㅣ제 겨울이 오려나봐요~~~~~~~~~읔.//춥댜@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1.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