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리님이랑 파티때 홀딩 못했고..쿠쿠,꽃화 했고..아로미는 아예 안햇고....걸출한 프리지아님이랑
    두번 홀딩 했고....그담은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막 신청해서 춤췄습니다...담엔 정신 차리고 계획표 짜서
    신청해야겠어요..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10.25
  • 바차타 수업 내용 올렸습니다 ㅎㅎ 초급 분들 많은 신청 바랍니다. 이번 초급 수업은 편안한 마음으로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0.25
  • 중부, 전남 가을비‥밤부터 '찬바람'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24
  • 하이요~! 이번에 부에타파티때 수랑 제대로 인사도 못했네요..참으로 오래본 인연인데 술한잔 제대로 한날이 거의 없네
    헐......ㅋ
    아리님은 늦게라도 얼글보고 인사해서 방가웠어요..자그마한 귤 선물도 감사..*^^*
    담엔 같이 느긋하게 술한잔도 할수있는 여유를 서로 가져볼수 있길 바래요..ㅎ
    건강하세요~!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11.10.24
  • 깊어 가는 가을밤~~ 매력적인 ㅂㅏ차타~~반 시작 합니다~

    바람꽃님 느낌 ㅂ ㅏ차타 이번주 목욜 10월 27일 시작 합니다~~

    자세한 사항 게시판 - 바람꽃 느낌 바차타반 클릭 클릭~
    바차타 여행~~~ 함께 떠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24
  • 월요일~ 새론 한주 시작 입니다~

    오늘 8시 바람꽃님 뜨거운 온투 교육 있는날~ 정각 8시 교육 시작 하니~
    미리 오셔서 몸 풀어 주세요~

    이주도 살사와 함께~ ㄱ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24
  • 안녕하세용~ 바차타 강사 가치놀입니다~ 세계적인 바차타 강사들의 특별한 워크샵 관련 게시물 외부홍보 게시판에 올려놓았어용~ 관심있으신 분들 꼭꼭 클릭해주세용~~!! 즐건 한 주 보내시구용~ 작성자 가치놀 작성시간 11.10.24
  • 부에나서 뵌분들 반가웠어요 저번에는 아리님이랑 홀딩했고 이번에는 수님이랑 바차타 홀딩했네요

    마얀분인데 인사는 나눴는데 홀딩을 못한분이 한분이 계세요 제가 음악을 타는관계로 홀딩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파티가 많아요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즐겁게 파티 즐기시길 바랍니다 ㅎ ㅎ
    작성자 백 화 (대구바사모) 작성시간 11.10.24
  • 안녕하세요~ 대전 노체 재원입니다.
    이번 부에나파티에서 만났던 마얀분들 정말방가웠습니다^^*
    홀딩도 감사했구요~
    마얀연말파티 때 또 뵙겠습니다.^^
    작성자 JaeWOn 작성시간 11.10.24
  • 아리님~ 수님~ 하울님~ 빠콩님~ 강모님~~
    토욜에 넘 반가웠어요~ ^^
    올 때마다 만날 때마다 반갑게 반겨주시고 ㅎㅎ
    비가 오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
    담달 전주에서 만나효~ >_<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0.24
  • 첨가본 마얀에서 뜨겁게 환대해주신 수님,아리님 고마워요 ~~ 시설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서 절로 춤이 늘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광주 마얀의 활기찬 발전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24
  • 파티때 뵌 마얀식구분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하울형님도 오랜만에 뵈었고 수님과의 긴(?) 대화도 처음이었던 것 같네요. ㅋㅋ 건강 잘 돌보셔서 좋은 컨디션으로 만나요. 12월 파티때 뵙겠습니다. 수고하셔요.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23
  • 토욜 파티는 즐거우셨나용? 푹쉬고 월욜에 만나용~ 작성자 초코@소은 (27기) 작성시간 11.10.23
  • 휴일 정모 즐거우셨나요 휴일 재미있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23
  • 즐겁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1.10.22
  • 주말 정모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22
  • 오늘 첫수업^^ 좌우턴까지 배웠는뎅, 넘 재밌어요~♥ㅋㅋ 작성자 릴리(37기) 작성시간 11.10.21
  • 오늘두 마얀 출근도장 찍을랬는뎅.. 갑자기 급하게 야근할 일이 생겨서.. 못가게 돼서 슬픈 금욜저녁이네염~~~ㅠㅠ 30분 전까지만 해두 살사 하러 갈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는뎅.. 하늘두 무심하시쥐!!! 흑흑~~~ 전 욜씨미 일 할테니 여러분은 황홀한 금욜 되세용^^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10.21
  • 즐거운 금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21
  • 금욜이 정모군요.불금 꿀금 꽃금 만드시구여~
    저는 보니따 거울 보러 갑니닷~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0.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