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 올만에 마얀가는데요 떨리네요 ㅎㅎ좀따뵐께요 ㅎ 작성자 spoon~♣ 작성시간 11.10.05
  • 낮동안 포근…당분간 완연한 가을 날씨 건강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05
  • 지난주 best 회원 1. soo012*운영진7 2. 올뉴강모[마얀]7 3. ㅃㅏ콩(24기)7 4. JAY(부산라티노)7 5. 아크란치7
    제이형 이제 광주로 이적 해도 되겠네..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05
  • 제1회 코리아 살사 올림피아드 사진 올려놨어여..
    이틀돌안의 긴 여정 절대 잊을수 없는 추억들은 사진속에 담아 왔네여
    즐감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05
  • 서울에서의 3박4일의 긴 여정을 마치고 고향으로 복귀 저녁엔 광주로 고고씽..^.^ 저녁에 마얀에서 뵈여..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05
  • 이제 겨우 조금 피곤이 가셨음. 3일동안 열정속에 있다 오니 현실이 꿈같고..ㅋ
    마얀가족들이 그립습니당. 오늘 만나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0.05
  • 수요일~~ 마얀 프리살사데이~
    살사 열기로 후끈 한날~~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이에여~

    싱나게 춤춰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5
  • 교육 열기 후끈 후끈~! 열기 가득한 화욜 이였습니다~
    다들 열뜸히 연습 하시고 춤추시곰~ 너무 즐거 웠어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5
  • 또 우울모드.....이번주도 광주로 고고씽? ^^ 다들 전주에 가시려나...나랑 놀아줄사람~! 작성자 babamba 작성시간 11.10.05
  •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일교차커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0.04
  • ☆ 10월17일 바람꽃 "On2 " 집중 클리닉 - 맨투맨식 맞춤식 트리이닝반 시작 ☆
    ----------------------------------------------------------------------

    교육은 맨투맨식 맞춤식 클리닉으로 이루워 집니다.
    소수정예 교육 이니만큼 개인적인 단점을 보안하고 온투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게시판 바람꽃 "On2" 집중클리닉-맨투맨식 트레이닝반 클릭 클릭@@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4
  • 맛점들 하셨나요?^^ 오늘도 가을하늘 완전 이쁜 하루네요. 오후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스파이키(대구 하이라틴) 작성시간 11.10.04
  • 꽃화님은 잘 들어가셧나요? 쿠쿠님은 홀딩 못해서 아쉽고.....아로미님은 일산으로 바로 오시고..
    아리님과 수님은 서울 오셨다는데,, 가르켜 주지도 않고..ㅡ.ㅡ;;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10.04
  • 아리샘~~~~제가 너무 혼자 업되서 장난치고 연기해서 죄송해요.ㅋㅋㅋㅋ 토턴에서 즐거웠네요~~~ㅋㄷㅋㄷ토요일에 진짜 광주 놀러가면 반겨주는거 맞나용?ㅋㄷㅋㄷ 파티 이런거 말고 일반 정모 때요.ㅋㅋ 작성자 휘도사 작성시간 11.10.04
  • 화요일 살사 트레이닝 교육 /노블레스반 교육 있는날~
    시간 8시 교육 받으시는 분들 일찍 오시는 쎈스~

    날씨가 마니 추워 졌네요~ 이럴때 살찌기 쉬우니 살사로 단련 합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4
  • 낼 수욜은 봄봄님과 칭구분 오시궁~
    마얀 37기 새내ㄱㅣ분들 대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4
  • 오늘 화욜~ 마얀 왕 새내기 37기 위시베베님 오십니다~
    환영해 주세요~~~ 환영 합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0.04
  • 오늘 마얀 출똥~~~ ^^ 하기전에 밥먹을 사람 배고파 디지겄다 ㅡㅡ;;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0.03
  • 아리랑 수민이랑 서울 살사 빠 탐방중..ㅎㅎ 토 강남 턴 일요일 살사 올림피아드 대회 관람후 홍대 보니따 에프터 파티갔다가 강남 턴빠 고고씽.. ㅎㅎㅎ 오늘은 홍대쪽 라틴마니아 포트락 파티가 있다는 소식이..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0.03
  • 오늘 아리천사님 강남턴에 오셔쪄?? 인사하고 싶었는데..서로 춤추니라...
    그리고 뒤푸리..아줌마가셔쪄?? 인사하고 싶었는데...혹시 나 기억못할까봐...인사 몬해써여..-_-;;
    멀리까지 오셨는데...담에 오심 꼭 인사하께여...^^;;
    집에 들어가는 길...미안한 맘에 한줄메모남깁니다...
    작성자 jina 작성시간 11.10.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