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하핫 마얀 바차타 파티를 위해 당직바꿨습니다
    밤새도록 달려보아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16
  • 바차타 공연팀들 빨리 의상비 납입해서 아리셈이 빨리주문할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남자 상의 의상 너무멋져요
    전 상의만 하기로 함^^ 바지도 하고싶지만 ~꾹참고 헤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ㅋ ㅏ만있어도 더워 미치겠넹.ㅠ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경계없는 소통 매혹의 살사!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바차타~
    9월 향연의 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마얀 ㅂㅏ차타 미니 파티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지인.친구. 가족 모두 초대해주셔도 됩니다.
    마얀 가족여러분 예매를 서둘러주세요.

    전국각지에서 널러오는만큼
    마얀가족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i love mayan~♡

    룰루랄ㄹ ㅏ~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경계없는 소통 매혹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
    ┃┏┓☆┏┓┃
    ┗━━┻━━┛
         ┻ 구 싶고, 함께하고 싶은 ♡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
      
    -------------------------------------------------♣
    일시 : 9월 24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 다음날 5시까지 달료!!
    장소 : 사랑이 넘치는 '마 얀'
    파티비 : 예매 9,000원 / 현매 12,000원
    공연 : 로맨틱 바차타 ''마얀''팀


    모든분들께 잊지못할 파티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예매 서둘러주세요

    ● 파티 모든문의 ● 수 010-8605-6773 ●

    - 심장이 몰컁몰컁해질 9월 바차타 향연의 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리샘 이멜 재전송 부탁요 안왔어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어제 빠콩님과 바차타 췄는데 넘 좋았음.. 살사는 물론 바차타까지 리드미컬하고 재밌게 잘 추시는 빠콩님.. 넘 멋져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6
  • 늘씽쟁ㅇ ㅣ..............수영을 좋아하는 36기 메밀님 오능날~~ 이분은 시간이 안되서.......일찍오세요..ㅎㅎ 궁금하면 일찍와염/// 오늘은 새내기 무한사랑 ㅍ ㅓ다 주는날........

    앙큼상큼쟁이 리브/ 별님도 오늘오궁
    지니2님 예쁜표정님도 오궁..

    흰둥이 보노보노님도 오궁 /// 수민이도 오궁// 러브러브님도 오궁 // 그랭님도 오궁//
    해ㅆ ㅏ리 님도 오세욤~~ // 왕자탄 백마님도 오늘 오시능군효!! 히히!
    입흔ㅇ ㅣ 바비님도 오늘 오능군햐!!
    얼음겅쥬님도..
    또또...........또또~~~ 생각이..

    다들 시간이 안맞아서 다르게 오시능데 오늘은 모이시겠어요.
    듬뿍뜸뿍 사랑만 주세요!!~

    오늘은 새내기 모여 모이모이~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금욜 오늘 마얀 ㅅ ㅐㄴ ㅐ기 정모이닌 만큼~
    다함께 모여 베이직 ㅂ ㅔ이직 베이직 타임 이씁니다~

    뭐니 뭐니 해도 베이직이 제일 중요~
    선배 후배 다함께 모여 베이직 타임 시간 9시~ 마얀 풀로워 앞에서 약 10분가량 지옥의 베이직 타임~

    진행은 누구나 진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9시가 땡치면 다들 마얀 거울 앞으로 헤쳐 모여@@ ㅇ유

    끝나고 새니기를 위한 라인댄스 하우스 진행 합니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내일 저랑 전주라플원정대 가는팀!
    댄스화 미리미리 잘 챙겨주시구
    7시출발(동림지구 빛고을 초등학교 앞)
    새벽뒷풀이까지 마치고 전주콩나물국밥까지 먹고
    올테니 그런줄 아셔잉
    정말 신나고 멋지게 달릴분만 고고씽 ^^
    밤새 달릴꺼야^^ 현재 신청자 하울 쳐키 강모 싼타 수민 이렇게 한차 인원 초과되면 광주 다른팀과 합의하여 차량 편성할게요 문의는 댓글로
    정말 잼있게 놀고 마얀파티 홍보도 하고 오게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날 너무 덥네요 ㅠ.ㅠ 마얀파티는 20일까지 단체로 신청할게요 열심히 꼬시는중 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셔요^^* 작성자 아크란치 작성시간 11.09.16
  • 우하하 라인이 생교써 ㅋㅋ 인제 근육 만들어야지 ㅋ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16
  • 어제 바차타 수업 넘 좋았어요 ^^*

    좋은 느낌 좋은 감정으로 항상 열심히 하고 싶당~~ 달려달려~~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16
  • 남부 폭염 확대‥일요일부터 가을 날씨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6
  • 36기 마얀 살세로 보노보노님 이시간에 안자거 뭐해요?? ㅋㅋ

    이ㄸ ㅏ아~ 저녁에 교육 이쓰니까눙~
    열뜸 배워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36기 새내기 마얀 살세라 "보비"님 드뎌 살사 홀릭 하셧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 가득 하신 보비님~ 아프로 기대 됩니다!~

    오눌 굼욜 새내기 정모 참석 하십니다~ 많은 환영 ㅎ ㅐ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굼요일 왠지 싱나는 금욜 입니다~
    오늘은 살사 트레이닝 & 새내기 정모 있는 날입니다~

    새내기를 위한 날인맘큼~ 32기 33기 34기 35기 36기 새내기 분들께서는 필참~
    그동안 배운거 연습 마니 하고~ 선배님들과 홀딩드 많이 즐겨 보게요~

    선배님들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춤추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마얀살사 운동 본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러브에요!!저는 10시 30분에 항상 마얀에 간답니다. 홀딩해 주러 오세요~ 작성자 러브(35기) 작성시간 11.09.15
  • 꺄~악 안녕하세욤~~ ㅋㅋ 작성자 보노♡(라쎄♡) 작성시간 11.09.15
  • 수요 급증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 정전… "오후 8시 복구"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