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바차타 공연팀들 빨리 의상비 납입해서 아리셈이 빨리주문할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남자 상의 의상 너무멋져요
전 상의만 하기로 함^^ 바지도 하고싶지만 ~꾹참고 헤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
┃☆┛┃┗┛┃
┃┏┓☆┏┓┃
┗━━┻━━┛
┻ 구 싶고, 함께하고 싶은 ♡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
-------------------------------------------------♣
일시 : 9월 24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 다음날 5시까지 달료!!
장소 : 사랑이 넘치는 '마 얀'
파티비 : 예매 9,000원 / 현매 12,000원
공연 : 로맨틱 바차타 ''마얀''팀
모든분들께 잊지못할 파티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예매 서둘러주세요
● 파티 모든문의 ● 수 010-8605-6773 ●
- 심장이 몰컁몰컁해질 9월 바차타 향연의 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이미지 확대
-
어제 빠콩님과 바차타 췄는데 넘 좋았음.. 살사는 물론 바차타까지 리드미컬하고 재밌게 잘 추시는 빠콩님.. 넘 멋져요~~^^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9.16
-
늘씽쟁ㅇ ㅣ..............수영을 좋아하는 36기 메밀님 오능날~~ 이분은 시간이 안되서.......일찍오세요..ㅎㅎ 궁금하면 일찍와염/// 오늘은 새내기 무한사랑 ㅍ ㅓ다 주는날........
앙큼상큼쟁이 리브/ 별님도 오늘오궁
지니2님 예쁜표정님도 오궁..
흰둥이 보노보노님도 오궁 /// 수민이도 오궁// 러브러브님도 오궁 // 그랭님도 오궁//
해ㅆ ㅏ리 님도 오세욤~~ // 왕자탄 백마님도 오늘 오시능군효!! 히히!
입흔ㅇ ㅣ 바비님도 오늘 오능군햐!!
얼음겅쥬님도..
또또...........또또~~~ 생각이..
다들 시간이 안맞아서 다르게 오시능데 오늘은 모이시겠어요.
듬뿍뜸뿍 사랑만 주세요!!~
오늘은 새내기 모여 모이모이~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금욜 오늘 마얀 ㅅ ㅐㄴ ㅐ기 정모이닌 만큼~
다함께 모여 베이직 ㅂ ㅔ이직 베이직 타임 이씁니다~
뭐니 뭐니 해도 베이직이 제일 중요~
선배 후배 다함께 모여 베이직 타임 시간 9시~ 마얀 풀로워 앞에서 약 10분가량 지옥의 베이직 타임~
진행은 누구나 진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9시가 땡치면 다들 마얀 거울 앞으로 헤쳐 모여@@ ㅇ유
끝나고 새니기를 위한 라인댄스 하우스 진행 합니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내일 저랑 전주라플원정대 가는팀!
댄스화 미리미리 잘 챙겨주시구
7시출발(동림지구 빛고을 초등학교 앞)
새벽뒷풀이까지 마치고 전주콩나물국밥까지 먹고
올테니 그런줄 아셔잉
정말 신나고 멋지게 달릴분만 고고씽 ^^
밤새 달릴꺼야^^ 현재 신청자 하울 쳐키 강모 싼타 수민 이렇게 한차 인원 초과되면 광주 다른팀과 합의하여 차량 편성할게요 문의는 댓글로
정말 잼있게 놀고 마얀파티 홍보도 하고 오게요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16 -
36기 새내기 마얀 살세라 "보비"님 드뎌 살사 홀릭 하셧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 가득 하신 보비님~ 아프로 기대 됩니다!~
오눌 굼욜 새내기 정모 참석 하십니다~ 많은 환영 ㅎ ㅐ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 -
굼요일 왠지 싱나는 금욜 입니다~
오늘은 살사 트레이닝 & 새내기 정모 있는 날입니다~
새내기를 위한 날인맘큼~ 32기 33기 34기 35기 36기 새내기 분들께서는 필참~
그동안 배운거 연습 마니 하고~ 선배님들과 홀딩드 많이 즐겨 보게요~
선배님들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춤추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마얀살사 운동 본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