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사이판 다녀오신 직장선배님께서 동전지갑을 선물 받았어요...

    아침부터 기분 엄청 좋아지시는데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30
  • 화요일~ 오늘도 살사 열정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마얀 36기 연우님 오늘부터 살사 무한홀릭~
    열정 가득하시곰~
    멋찐 살세로가 되실듯~ 오늘 화요일 오십니다~다들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 ㅋ ㅋ 조은 밤되세요~ 작성자 서나(청주라비다) 작성시간 11.08.30
  • 주말 잘 보내셨나요 더워요 건강 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9
  • 부에나비스타 미니파티에 와주신 마얀 식구들 다들 너무나 고마워요 ㅎㅎ~~ 앞으로 좋은 행사 자주 자주 만들어서 더욱더 친하게 지냅시다 ㅎㅎ~~ ^^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8.29
  • 화창한 월요일 오후점심맛나게 드셨나여?
    이번주는 수 토 마얀갈수있다는 ㅎ
    최근에 연마한 주옥같은 신종페턴 써먹을테닷ㅎ태풍아 무사히 지나가려므나 ^^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9
  • 안녕히 주무셨어요 빠콩오빠?ㅋㅋㅋ
    홀딩해주셨던 하울님도 감사하고 ㅋㅋ 막 또 뒤늦게 생각해서 올리는
    수님은 ㅠㅠ제대로 인사 못해서아쉽 ㅠㅠ 담엔꼭 반갑게 인사해요 ㅋㅋ
    그외도 몇몇분들을 봤던것같지만 이 기억력 ㅠㅠㅠ
    담엔 꼭외워야지 저 보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9
  • 아아앙 저 손다쳤어요~~ 당분간즐댄할수없다눈 슬포~~~~~점심식사맛있게하시고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작성자 쿠쿠 작성시간 11.08.29 '아아앙 저 손다쳤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하~이 , 굿~~모닝. 마얀.!!! 햇살좋은 가을아침 이네요. 엊그제 부에나에서 반가운 얼굴들 봐서 즐거웠구 9월달에 마얀에서 미니파티 소식 얻어와서 즐거웠네요 작성자 라이더 (전라댄) 작성시간 11.08.29
  • 누가 마얀 카페에 들어와서 글 남기면 죽인다고 했습니까...?ㅋㅋ
    그런 사람 없죠...~잉?
    다시 활기찬 카페가 되길....,
    요즘 저도 하는게 많아서 카페나 마얀 잘 못가서 반성 해야겠습니다... 그러나 마음만은...,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29
  • ㅋㅋㅋ 출췍 방 오늘 함 만들어 봤어영 ... 출췍좀 해주삼^^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9
  • 월요일 ~ 온투집중반 교육 있습니다~
    베이직 무빙 스타일~ 간지 온투 패턴~까지 다 내 것으로 만들어 보게요~

    교육 없으신 분들 연습과 프리타임~
    한주의 시작은 즐거운 살사와 함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9
  • 월요일~ 살사를 시작 하는 월욜~
    이번주도 살사와 함께~ 즐겁게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9
  • ㅇ ㅕ인의 향기....
    마음도 뭉쿨뭉쿨 ㅠㅠ

    담주 넘 기다료 짐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8
  • 어제 창원파티에 마얀에서 온~ 미모의살세라님 반가웠어요^^ㅎㅎ....9월에 광주 함 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작성자 리키^^ 작성시간 11.08.28
  • 아리님!!!수~~~님!!!
    갑자기 나타난 두 여신님의 등장으로~마얀의 매력에 빠진 매력남왔습니당ㅋㅋㅋ
    어제 제가 드린 술은 한잔도~안드시더니만!!!
    하울 형님!!! 형님 말쓰대로 마얀엔 미녀들만에 없나봐용~!!
    충장로 한가운데 차로 막고! 아리님의! 배짱(?)ㅋㅋㅋ
    와우~~~대단하심!!!조심해야 할듯~
    다들 건강하시공!자주 오겠습니당~*^^*
    작성자 앤드류[천안미아모르] 작성시간 11.08.28
  • 전라도 폭염주의보‥한여름 더위 기승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8
  • 우왕 예쁜 아리언니 만나서 반가웠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지런도하신 언니
    서울 잘다녀오세용~~~~~~~~~~~~~~~~~~~~~~~~~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8
  • 8월에 마지막 주말이네요~ 읔// 이제 정말 여름도 가는구나..
    가을이 오면..........................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