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다시한번 출첵!!!참고로 하루에5번씩 글 올리라는 아리쌤의 의무감때문은 아니랍니다....정말 말 잘듣는 학생이 된 기분~~~~하하하 작성자 예쁜표정 작성시간 11.08.11
  • 출첵!!! 34기? 35기? 헷갈리네요....
    어제 열정과 정열이 넘치는 아리쌤에게 짝!짝!짝!
    고생많이 하셨어요.....빵빵울려대는 음악과 함께 목청껏 소리높여 열씸히 설명하고 또하고.....
    빛나는 새구두신고 적응안되 긴장한탓인지 오늘은 허리가 아플라하네요....
    이건 즉 열씸히 했다는거...맞죠?ㅎㅎ
    일단 어떠한 경로를 통하여 접하게되었습니다만...솔직히 아직은 나에게 맞아 즐거운지 어떤지는 얼떨떨하여 파악하기 힘들구요.....
    누군가 그러시더만요..일단 부딪히면 된다구요.....ㅋㅋ 여그 카페서인가?
    그리하야..열씸히 배워서 즐거우면 아주 더 많이 즐겨볼랍니다.....
    작성자 예쁜표정 작성시간 11.08.11
  • ★☆★☆ 충주살사 아가페 초급발표회☆★☆★

    일 시 : 8/20(토) pm.09:00
    장 소 : 충주 아가페 Bar
    음 악 : DJ 영배
    ★ 올 해 처음 생긴 [충주 아가페]가 드디어 첫 초급 발표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충주라는 불모지에서 처음 살사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 응원과 축하 부탁드릴께요.★
    ★지난 몇달동안 힘들게 달려온 저희 아가페의 첫 행사이니 만큼 부족하지만 성심 성의 것 준비하겠습니다.★
    ★그럼 8월 20일 토요일 저녁때 뵐께요~★
    작성자 클로이(충주 아가페) 작성시간 11.08.11
  • 목요일~ ㅂ ㅏ차타 홀릭데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 시간 늦지 않게 나와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1
  • 어제 음악 좋더라구요~~ 하울님 감사~~
    작성자 새봄(34기) 작성시간 11.08.11
  • 즐건 목요일 ...ㅎㅎ 오늘도 달립시당 ^^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1
  • 살세로...............그 고통의 이름.............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8.11
  • 마얀 커플데이에 마얀 분들이 많이 오셨으면 하는 작은바램이 있습니다요 ㅋ 고수들속에 초보는 넘 무셔워 ㅠㅠ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11
  • 혼자 뭐든지 먹을려고 하니 맛이 하나도 없다~~

    살만 포동 포동 찌네....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10
  • 아하~~

    핫도그도 먹고 싶어서 ,,,

    하림 웰도그도 신청해 놨어요^*^

    같이 나눠 먹어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10
  • 쵸키,,,,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다~~

    다들 휴가내고 쵸키집에 놀러오세요,,,,

    쵸키 ,,,돈까스 먹고 싶은데 사먹으러 다닐수가 없어서 홈쇼핑에 주문해놨어요...

    놀러오시면,,,모짜렐라 치즈돈까스 ,고구마 돈까스, 등심돈까스 해드립니다....

    넘흐 지루한 날들이네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10
  • 오늘..광주 내려가요...이따 저녁에 놀려 갈께요...^^...얼마만에 가보는 마얀인가...ㅋㅋ..^^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1.08.10
  • 8월 살사 난생 처음반~ 오늘 시작@@ 오늘 샤방 샤방 새내기 마얀 35ㄱ ㅣ 들어 오십니다~

    대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0
  • 수요일~ 열정의 프리 살사데이~~
    오늘 설에서 살세로 소울 메이트 마얀 놀러 오십니다~ 초 고수이신듯~
    줄을 서시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0
  • 게시판이 왜케 썰렁한거야 휴가 끝나면 다 돌아오실꺼죠^^ 오겡기데스까!♥♥뽕뽕 이게맞나?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8.10
  • 즐거운 프리데이~~ 모두들 이따 뵈요`~~!! 작성자 새봄(34기) 작성시간 11.08.10
  • 즐거운하루들 보내시길.......~~굿모닝.....^^~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10
  • 안녕하세요 서울 하바나에서 춤추는 소울메이트라고 합니다. 예전에 한번 간적이 있는데 ㅎㅎ
    오늘 광주 출장이라 마얀빠에 가볼라구 하는데 몇시쯤 가야 프리댄스를 출수있나요??? 수업이 있는것 같아서...
    작성자 소울메이트 작성시간 11.08.10
  • 엘푸님ㅇ ㅣ댜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ㅎㅎㅎ 안늉~ 출석해~출석해!!@@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0
  • 굿모닝입니다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