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남부 폭염…중북부 강한 비 건강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03
  • 하핫~^^ 오늘 마얀 수요 커플데이 간만에 출동해볼까나 ㅎ 파트너 해주실분 공개 구혼 들어갑니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3
  • 너무도 즐건 수욜이네용 모두모듀나와서 꿀홀딩 사면잼날듯 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3
  • 굿모닝.~~~
    오늘은 수욜 간만에 살사홀릭해봐야겠다눈~
    피곤하다고 안움직였더만 더욱피곤해지네요.
    저랑 오늘 살사한곡 어때효?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3
  • 꽃ㅂ ㅣ키니를 위하여.....
    살사하러 오세요~~ㅎㅎ


    40대 몸짱 김송하씨에요~
    우리도 할수 있어요~@@

    베이직만 하셔도 허벅지와 배쌀이 쏙쏙 들어가요~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꽃ㅂ ㅣ키니를 위하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ㅇ ㅓ제 낭만고양이님도 오시긔~~~~~~~~~~~~영국친구 롭도 왔어요..

    두분 다 베이직이 남달라~~!!ㅎㅎ

    환영합니다~!ㄴ ㅑ하하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수욜 ㅁ ㅏ얀일정~★

    6시 오픈해요~
    8시 살ㅅ ㅏ 두근두근 설레임 왕초보 시작반!!
    8시 30분 프리타임 궈궈궈~

    -------- 커플데이 커플데이 ---------

    오늘 살사 시작반 영국 친구 롭이 와요~~ ( 제주도 사튜링 씁메댜)
    고맙쑤다..ㅎㅎㅎㅎ

    잼난친구에요~~ 환영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꽃보다 수요일~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수요일이닷 마얀에 살사 열정이 가득 한날
    살사 인이여 ㄷ ㅏ 모이 ㅅ ㅔ효

    춤을 아는 그것 만으로도 행복한 날입니다 살사와 함께
    수욜은 무조건 마얀 하는 날입니ㅏㄷ

    한분도 ㅃ ㅏ짐없이 저녁에 만나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 오늘 수요일 마얀 프리데이~ 살사홀릭홀릭 떡실신!!

    여러분을 위한 날이에여!쩐다쩐다 모두모두 모이모이모이모이~
    여러분에 사랑을 ㅁ ㅓ꾸사눈 마얀파라다이쑹입니뎌~!!ㅎ

    사랑만 주세효^^~ 듬뿍!ㅎㄷㄷㅎㅎ

    - 따뜻한 찬조금으로 푸짐한 수요일 맹글어 보아효~ 자진찬조(단독입장) 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3 '오늘 수요일 마얀 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번주 주말 태풍북상에 아버지 기일인데 갈수있을려나..갑자기 아버지가 보고싶어진다는 *^^*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2
  • 하핫 전기 기능장 시험 하루전날의 살사의 정기를 받았더니 합격했다네여 ㅎ 그기쁨에 겨워 새벽까지 잠을 못잤다는 ^^ I LOVE SALSA♥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02
  • 마얀 정모 사진 보니 몹시 몹시 춤추고싶어지네요.
    즐거운 님들~
    주 한번은 빠에 가야 겠어요.
    중심을 잃어가는 척추를 반듯 세우며!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1.08.02
  • 갑자기 울할머니 막내 이모집에서 몇일 휴가 보내고 오신다고 하넹^^*

    오늘밤이 제일 썰렁하겠군 ㅠ.ㅠ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2
  • 어제 하울님이 자꾸 원투로 전향하라고 하는뎅 온투 전향하면
    과연 잘 할수 있을지 의문도 되고 원원도 못하는뎅....
    살사에 다시 한번 열정이 생기는뎅 몸이 않따라 주넹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2
  • 오늘은 하루 좽일 자고나니 몸이 좀 괜찬네용 ㅠㅠ 역쉬 휴식이 보약이양 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2
  • 한줄 메모가 완전 썰렁하군
    다 어디 간겨 ㅠㅠ
    아오 심심혀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2
  • 노동청에 교육 받으로 왔는데 교육하기도
    전에 잠이 팍팍오넹 이일을 우짜징ㅠㅠ
    작성자 꽃보다♡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2
  • 8월한달 좋은일만있기빕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02
  • 3일동언 떵이 안놔와요ㅜㅜ 김선아관장하는것 본뒤로
    그땐 왜케웃긴지 화장실씬 푸드득 푸드득 참 많이도 나온다
    김선아만이 할수있는 연기 본뒤로^^ 아쒸 나도 화장실 에서 션하게
    해우 하고팡 ㅋㅋ 점심시간에 죄송합니다 ㅋㅋ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