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글 보다가 마인드컨트롤, 조직스토킹 피해자로 추측되는 정황이 있어 기록합니다.
제 피해상황과 일치하진 않지만 많은 부분 닮아 있습니다.
이분 같은 경우 '환청'과 '조직스토킹' 정황이 청원글에 포함되어 있지만 환청이 정신과적 문제라 생각하시는 '비인지피해자' 인지 '인지피해자' 인지는 알 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카페에 글 다시 쓰려다 제 집에 쓴 글 그냥 복사해서 씁니다.
사람이 정말 미쳐서 환청을 듣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미친사람으로 취급받지 않으려면 각자 당하신 피해에 대해서 법적 증거는 못 잡아내더라도 합리적 정황 증거들과 자신이 당한 피해들과 비슷한 사례들은 수집하는 것도 진술에 힘을 실어줄 수 있다 생각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흥미로운 청원을 하나 발견했다.
⠀
연예인 불법촬영 유포 사건의 피해자의 청원 글이다.
청원을 먼저 봤기 때문에 실명이 블라인드 처리된 걸 보고 해당 연예인이 누군지 알아내려 뉴스 검색을 통해 정준영 사건의 피해자임을 알아냈다.
⠀
청원 글에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피해자가 뇌조종과 조직스토킹 피해를 당하고 있는 정황이다.
⠀
캡쳐에 줄친 부분...뇌해킹, 조종 피해자들의 가장 공통된 특징 '환청'과 온라인 스토킹 피해 정황.
그리고 한국도 아닌 먼 나라에서 피해자가 누구인지 더구나 아버지가 누구인지 쉽게 알 수 없었을 옆 테이블의 조직스토킹 가해 정황.
피해자들과 가족이 전형적으로 당하는 피해 사례이며 '꽃뱀' 모함은 나 또한 당했던 피해 사례다.
⠀
청원 내용과 그간 언론의 보도만으로 해당 사건의 자세한 디테일을 모르는 내가 단정할 수는 없지만...
연예인 불법 성착취물 범죄 피해자의 증언에 뇌해킹과 조직스토킹 정황이 보여 기록해 놓으려고 한다.
⠀
피해자가 마인드컨트롤 범죄를 인식하지 못하는 '비인지피해자' 인지 5년동안 계속 가해당하고 있음을 알고있는 '인지피해자' 인지는 알 수 없지만 마인드컨트롤 뇌해킹 범죄 관련 청원은 비공개로 처리되는 현 시점에서는 해당 피해 사실 까지는 밝히지 못해도 가능한 범위내에서 알리려 한 것은 아닐까...추측해 본다.
⠀
버닝썬, N번방, 기타 등등....사회 각 분야의 큰 사건들에는 뇌해킹, 조직스토킹의 정황들이 보이는 경우가 있다.
증거를 대라면....법적 증거는 없다.
그들은 철저히도 법적 증거를 남기지 않으니...
⠀
하지만 이 끔찍한 범죄를 당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무슨 짓까지 당하고 있는지 파악해야 하며 실낱같은 정황 증거들이라도 수집하고 자신이 당한 범죄 피해 사실을 세상에 밝혀내야만 한다.
⠀
연예인이라는 특권 의식에 방종을 일삼으며 무고한 여성들을 죽음과 같은 고통으로 몰아넣고 즐기던 정준영 패거리와 버닝썬 관련 범죄들이 세상에 드러나길 바란다.
⠀
피해자가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견디며 그래도 용기내어 청원을 쓰게 되었을지....
너무나 끔찍한 범죄자임을 인지하고도 협박과 두려움에 고소를 철회해주고 억울함을 참으며 침묵하면서도 그 범죄자를 다시만나려 고소를 철회한 여자로 모함당했으니...
그 억울함과 울분이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짐작이 간다.
⠀
거기에 영상유포에 대한 두려움과 각종 온라인에서의 모욕과 가해들...
혹여 뇌해킹까지 인지하고 있다면 그 고통은 더할 것이다.
⠀
이번 청원을 계기로 청원 피해자의 누명과 억울함이 조금은 풀릴 수 있으면 좋겠다.
끔찍한 범죄를 당한 피해자들을 입막음하려 2차, 3차 가해를 반복하는 패거리들의 정체가 밝혀지길 바란다.
⠀
⠀
청원내용 전문.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8199
성범죄 피해자 보호를 위한 제도적 변화를 촉구합니다.
더 이상의 2차 가해를 막아주세요.
⠀
해당 기사.
⠀
http://naver.me/Gulu1M14
정준영 피해자, 5년만의 청원 “아직도 변하지 않았다”
⠀
http://m.inews24.com/v/1365018
'정준영 불법촬영 피해자' 5년만에 청원 "2차가해 막아달라"
(청원내용 전문 포함)
⠀
⠀
⠀
흔히들 하는 말....'빙산의 일각'
⠀
뉴스와 언론에 보도되는 것들은 말 그대로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
하지만 진실을 영원히 묻을 수는 없다.
⠀
⠀
⠀
#정준영#불법촬영성범죄#뇌해킹#조직스토킹#정황#피해자#제보받습니다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회색비(김주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5.16 ㅍㅍ 뭉치기 전에 별별 방법으로 훼방을 놓는거 같습니다. 뭉치게 되는 날이 온다면 피해자님들이 그 전에 가해자들이 싸움 붙이려는 수법에 대해 충문히 파악하고 대처할 준비를 하고 모임을 운영해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우선적으로 기본 예의만 철저히 지켜도 분위기는 나아지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워낙에 교활한 심리전들을 펼치니 피해자님들 모두 단단히 대비해야 겠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신성 작성시간 21.05.15 정준영 약물 강간 피해자분도 환청을 많이 들으셨나보내요 이거는 오늘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분이이걸 아실진 모르겠지만.. 몰랐을때는 정말 정신과적질병으로 생각했을 수 있겠지만...비인지피해자들일수도 있겠다라고 추측되는 경우도 많네요.이러한 경우가 상당히 많음을 알게되서 충격적이네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했을까 생각하면요.
-
답댓글 작성자회색비(김주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5.16 워낙 범죄 스케일이 개인이 할 수 있는 범위가 아닌것을 다들 아시기 때문에 흥신소나 조폭 지목하시는 분들 진술이 무시당하는 경향도 있지만 제가 격은바에 의하면 윗선의 방대하고 거대한 조직하에 하부 조직이나 개인이 타겟을 범죄 목적이나 애완견 같은 사적 놀이수단으로도 침해하며 충분히 핸들러의 권한을 가지고 피해자의 주인행세를 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제 피해 경우는 일반적이지 않은듯 하지만 피해 유형들을 모으다 보면 범죄 실체와 운영 시스템을 더 밝혀낼 수 있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ㅍㅍ 작성시간 21.05.16 솔직히 이런거 알리려면 파룸 디매 보베드림 이런데 화력 있는 곳이 잘되요.
정확한 증거 미행 스토킹 당하는 차량 영상 사진 올리면 같이 찾거나 동참 해줄꺼예요.
고주파 저주파 측정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