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랜 만에 출석합니다~~ 정말 좋은 글들을 많이 써주셔서 행복하게 읽고 갑니다~~^^ 작성자 캔디스 작성시간 12.12.12
  • 안녕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ossmom1999 작성시간 12.12.12
  • '내일부터'라는 말은 '절대 안 할거야'라는 말과 같다. ‘내일부터 시작할거야’. 이 말이 목표를 실
    패하게 만든다.지금까지 당신은 수도 없이 ‘내일부터’라고 말해 왔지만,사실 그 말은 ‘절대 안 할
    거야’라는 말과 다를 바 없다.일을 미루는 습관은 매우 흔하지만 동시에 큰 손해를 불러 일으킨
    다.무언가를 진정으로 하고 싶으면목표가 무엇이든 지금 당장 시작하라.-마크 머피, ‘하드골’에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12.12
  • 안녕하세요^^ 작성자 동우마미 작성시간 12.12.12
  • 출석이요 작성자 흥타령 작성시간 12.12.10
  • 성공의 비결?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첫째, 자기가 원하는 게 뭔지 명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대다수 사람들은 늘 어정쩡하다. 둘째, 그것을 얻기 위해 지불해야 할 대가를 정하고, 그 대가를 지
    불하겠다고 결심하는 것이다. - 석유 부호, 해럴드슨 헌트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12.10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12.08
  • 출석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12.08
  • 발도장 꾸욱!! 모두들 행복한 주말 되소서!! 작성자 모모처럼 작성시간 12.12.08 '발도장 꾸욱!! 모두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여러분~! 절대 주머니에 손 넣고 다니지 마세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2.08
  • 천안고교평준화시민연대 집행위원장입니다. 너무 오래 간만에 인사드려 송구합니다.
    자주 들리도록 할께요~~
    작성자 한들 작성시간 12.12.07
  •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2.12.07
  • 방가와요
    작성자 천기누설 작성시간 12.12.07
  • 다카기 마사오의 한국이름은 박정희~!!
    박정희의 딸 박근혜~!!
    정말 나쁜짓 많이 한 이 집구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보셔야 하는 보고서 입니다.

    꼭~!!!

    보시길 바랍니다.^^****



    http://t.co/SacP21LR
    작성자 kaori 작성시간 12.12.07
  • 눈이 많이 와서 아이들이 정말정말 신나게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하며 즐겁게 지냈어요. 이렇게 신나게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행복천사나나 작성시간 12.12.07
  • 눈이 연속해서 이틀 내리니까 슬슬 걷기가 두려워지네요~ 이젠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씩씩해 보이는 나이가 되었네요 작성자 진이민이맘 작성시간 12.12.07
  • 어제 눈덩이를 하도 굴렸더니 팔이 뻐근합니다..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2.06
  • 오늘 기말고사보고 하루종일 눈썰매 타고 놀 시간이 두려워지네여~^^:; 작성자 귀여니아짐 작성시간 12.12.06
  • 눈 많이 오네요. 작년 여름부터 눈 많이 오면 밖에서 놀자고 아이들과 약속했는데.. 결국.. 그날이 오고야 말았군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12.05
  • 희망을 말하라. 될 수 있는 한 자주 떠벌려라. 희망을 글로 적어라. 가능한 한 또박 또박 반복해서 적
    어라. 희망을 선포하라. 혼자 우물우물 속삭이지 말고 만천하에 공표하라. 그것이 더 큰 성취의 파
    장을 일으킬 것이다.-차동엽 신부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12.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