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오니까 너무 좋네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30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작성자 하늘마음 작성시간 12.06.30
  • 안녕하세요ㅎㅎ 작성자 탐이 작성시간 12.06.29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夏雨 작성시간 12.06.29
  • 출산률을 높이는 획기적인 방법 하나. 남자든 여자든 모두 군대 가게 해 놓고 여자는 애 낳으면 5년 연기해주는 겁니다. 둘째 낳으면 아예 면제해주고요. 그러면 집집마다 최소한 둘씩은 낳겠죠.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6.29
  • 요즘같이 한가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날씨 좋습니다. 작성자 너구리 작성시간 12.06.29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9
  • 출췍~*^^* 작성자 코코리따 작성시간 12.06.29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8
  • 불행은 우리를 행복으로 안내해준다. 자기 앞에 놓여진 고통은 스스로 치유하고 고쳐야 할 병이 있
    기 때문에 생겨난 것이다. 의사의 처방전이 환자의 회복을 위한 것이듯 신이 내린 고통은 그 사람의
    도덕적인 건강을 회복하고, 인류애를 느끼게 하기 위한 것이다. 따라서 환자가 의사의 처방을 받아들
    이듯이 아무런 불평 없이 받아들여야 한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8
  • 그냥 갈 수 없어서... 출석체크! 작성자 난공불락 작성시간 12.06.28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27
  • 늦었지만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곰도리 작성시간 12.06.27
  • 4살짜리 작은 아이가 비싼 보약이 쓰다고 뱉어내는 모습에 화가 나서 때렸답니다. ㅜㅜ 왜 순간적인 화를 참아내지 못하는걸까요.. 아이의 입장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걸까요... ㅜㅜ 작성자 your Sun 작성시간 12.06.27
  • 출석요. 작성자 플로라선 작성시간 12.06.27
  • 마음의 제1법칙 모든 사람을 차별 없이 사랑하도록 교육시켜야 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는 언제나 기꺼이 도움을 주고, 곤궁에 빠진 이에게는 망설임 없이 시간과 돈을 쓸 줄 알도록 가르
    쳐야 한다. 늘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법을 가르치자. 이런 마음의 법칙을 지키면 이기적인 사람은 얻
    을 수 없는 깊은 만족을 얻을 수 있음을 가르치도록 하자. - 에밀 쿠에의《자기암시》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7
  • 똑똑똑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7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6.26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26
  • 출첵합니다.~ 우리애도 초등1학년 남자애인데,..... 음 학교가면 날마다 새로운 재미있는 것이 있다는데요...
    그래서 좋다고 합니다.
    작성자 곰도리 작성시간 12.06.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