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춤이다 . 살면서 꿈을 꾸는 사람만이,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다. 꿈을 가진 자만이 이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피부가 감싸고 있는 육체 그 이상이다. 우리에게는 꿈 이 살아 있다. 꿈은 마음을 탁 트이게 하며 세상을 움직이는 힘이다. - 안젤름 그륀의《하루를 살아 도 행복하게》중에서 -작성자cute-mi작성시간12.06.13
요즘 드는 생각... 성적 잘 나오는 아이의 부모들은 높은 성적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정의란 무엇인가>를 권하고 싶네요. 성적이 높은 것이 공동체에 어떤 기여를 하지 않는다면 공동체가 그에게 특권을 부여할 이유는 전혀 없다는 것. 작성자기쁨무한작성시간12.06.12
중학교2학년 아들이 있고 지금이 시험기간이라 답답한 마음에 카페와서 수학 영어 공부 상담 글 많이 읽고 정말 공감하고 감사한 조언 많이 보고 갑니다. 그동안 말로만 아이에게 여유를 주자고 하고 정작 마음으론 못한거 같습니다. 오늘부터 마음으로 아이를 맏는 일부터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작성자들들맘작성시간12.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