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날이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자향 작성시간 11.10.25
  • 매일 방앗간 처럼 들러 보지만....
    출첵을 있었어요...
    바람에 흐늘거리며 떨어지는 낙엽보니..왠지 맘이 ~~~
    모두들 행복한 하루 시작 하셔요.!!
    작성자 아이사랑26 작성시간 11.10.25
  • 출석합니다....서울시민분들은 수고로우시더라도 낼 꼭 투표하세요...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25
  • 출석함돠~~!!^^ 작성자 꾸미이찌 작성시간 11.10.24
  • 아주 아주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작성자 황 은 영 작성시간 11.10.24
  • 출석합니다. 작성자 희망미소 작성시간 11.10.24
  • 출석합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24
  • 등대지기 6기 3강을 듣고 충격과 감명 받았습니다. 작성자 무울바악 작성시간 11.10.23
  • 출첵합니다! 작성자 김상민 작성시간 11.10.22
  • 늦은 시간에 흔적 남겨요.^^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0.22
  • 드뎌 2강 소감문 썼습니다. 이번에는 유난히 자주 끊겨서 2번째, 3번째 세션의 앞부분만 계속 들었네요. 3강부터는 밀리지 말자!!!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10.21
  • 몸이 너무너무 아프네요..그래도 엄마란 자리, 직장인이란 자리때문에 오늘도 ' 악 ' 소리내며 일어나 일터에 왔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모든것을 용서할 수 있는 날입니다.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을 알게되어 그나마 마음의 짐이 줄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이젠 한번에 일어나기도 힘드네요.. 몸을 먼저 돌리고 천천히 심호흡하면서 자리에서 일어나네요..늙는거 싫어요..ㅠㅠ.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0.21
  • 점점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어집니다..너무 추워..그래도 어제처럼 따스한 햇빛을 쬘 수 있길 바랍니다. 작성자 민송이네 작성시간 11.10.21
  • 도움이 필요하네요 ^^;; 제가 등록이 좀 늦어져서 첫 안내문을 못받은거 같아요, 아직 수업을 하나도 못들었는데, 어디서 들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두번째 강의부터는 비번이 날아오는데 첫 강의는 비번도 없고요. 들어와도 어디서 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는... 제가 컴맹같은 암울함이 느껴집니다,,,어쩌다 이런일이... 암튼, 도움이 필요해요~ 쪽지나 이메일좀 부탁드려요~ 작성자 jhee 작성시간 11.10.20
  • 매일 들러서 열심히 보고 배우고 해야하는데 맘처럼 안되는 이맘~~~
    아!!! 안타깝다 ㅠㅠ
    작성자 축복 작성시간 11.10.20
  • 출석..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0.20
  • 출~~ 작성자 꾸미이찌 작성시간 11.10.20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0.19
  • 나른한 오후 햇살이 싫지만은 않네요 ㅎ
    감기조심하시구여 긍정적인 마인드로 애들에게 칭찬한마디 해주는 온유한 엄마 한번되어보야요♥~~^^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19
  • 자주는 못들어오지만 조금씩 알아가기 위해 들리고 있습니다. 작성자 보람찬하루 작성시간 11.10.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