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방금 수강신청 했는데 너무 늦어 가능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파란들 작성시간 11.10.11
  • 오늘 가입하고..출석함다... 작성자 빠른손 작성시간 11.10.11
  • 출석이요 작성자 폴~폴~ 작성시간 11.10.11
  • 소중한 보석을 캐듯 우리아이의 싹을 정성들여 가꾸어 보렵니다 이곳의 정보가 거름이 되어준다면 더할나위없겠죠?ㅎ 그저 고마울 따름이죠~~^^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11
  • 출석임다. 작성자 최용석 작성시간 11.10.11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madison 작성시간 11.10.11
  • 출첵이요 작성자 드라곤 작성시간 11.10.11
  • 게시판에 올라온 정보들을 읽으며 이 착잡함을 어쩔까 싶네요. 사교육 대신 돈 안들이고 부모가 가르치는 방법 등을 친절하게 제시하는 분들의 글을 읽으며 맘 한구석에서 이건 아닌데,,,,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아인 사교육 시키지 않고 이렇게 성적 올렸어요!” 식의 성공담,,,,,,,,아이들은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여전히 점수로 매겨지겠지요.ㅠㅠ. 아, 출첵 하러 왔다가 공연한 소리하고 갑니다.
    작성자 티벳의 영혼 작성시간 11.10.10
  • 정말 좋은정보들이 많아서 그냥 갈수가 ..... 작성자 승민맘 작성시간 11.10.10
  • 좋은 모임을 알게 돼서 그저 기쁠 뿐..ㅋㅋ 작성자 토끼엄마 작성시간 11.10.10
  • 등대지기학교 1강 듣고 소감문까지 ...숙제다한 홀가분한 마음입니다~~ 작성자 봄빛 작성시간 11.10.10
  • 오랜만에 출첵하고 갑니다~ 작성자 정현어멈 작성시간 11.10.10
  • 출석 첫 날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mgmom 작성시간 11.10.10
  • 드뎌...잔다...우리 짱이가..그래서 소감문 제출했네... 작성자 쁘니야 작성시간 11.10.10
  • 반바워요.자주봅시다-
    작성자 낑낑마 작성시간 11.10.10
  • 출석입니다 작성자 두부 작성시간 11.10.10
  • 큰 아이가 내년에 고딩이 되네요,, 어제 엄마들의 교육 얘기 듣고 마음이 심난하고 사교육 없이 공부하는 아이들이 불안하여 다시 이곳을 찾아 왔네요,,, 다시금 마음 추스리도록 자주 오겠습니다... 등대학교 가입은 너무 늦은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 엔젤마미 작성시간 11.10.10
  • 오랜만에 출석여 작성자 자신답게 작성시간 11.10.10
  • 출첵 작성자 희망미소 작성시간 11.10.10
  • 오늘 등대학교 가입하고 왔슴다!
    좀 늦었죠?
    닉네임/혀니덕이맘이길어서 줄였습니당 ^^*
    작성자 현덕맘 작성시간 11.10.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