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합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05
  • 가입인사합니다 작성자 glalasoo 작성시간 11.10.05
  • 출석! 작성자 선인장레드 작성시간 11.10.05
  •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페르마 작성시간 11.10.05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보라미 작성시간 11.10.05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10.05
  • 어제 첫 강의를 생방송으로 시청하였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민도 하고요^^.
    회원님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항모 작성시간 11.10.05
  • 오늘도 아이들과 스트레스 받지않고 서로에게 해피한 하루 되게 우리 횐님들 모두 홧팅 합시당 ㅋ ^^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05
  • 모처럼 현장강의 가느라 서울구경 하고 왔더니 어젯밤 너무 행복해서 잠을 잘 못잤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0.05
  • [아깝다! 영어 헛고생] 소책자 잘 받았습니다. 후기를 남기고 싶은데 적절한 곳을 찾지 못해 이곳에 남깁니다.
    제 페이스북 담벼락에도 간단한 후기 올렸답니다. 블로그엔 상세히 올릴 예정.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047719154#!/profile.php?id=100002047719154

    소책자 임에도 불구하고 알찬 내용정리와 대안제시가 정말 정말 베리베리 귿. 그레이트! 엑설런트.
    수고로, 후원으로, 올바른 생각들이 모여 귀중한 소책자가 나왔으니 이제 곧 단행본도?? ^.^

    꼭 필요한 분들에게 남은 4권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적은 후원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일일이 다 챙겨주시고 소식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serin 작성시간 11.10.05
  •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1.10.05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10.05
  • 항상 좋은 글 많이 읽고 갑니다 작성자 아니시아 작성시간 11.10.05
  • 저도첫강의 들엇는데 기대이상이네요 역시강의는 온라인보다 오프가 짱이네요 덤으로 좋은사람들도 만나고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10.04
  • 첫 강의 넘 잘 들었습니다. 기대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지수화풍 작성시간 11.10.04
  • 지난 주에 별로 자주 들여다 본 거도 아닌데 제가 방문횟수 1위에 등극했네요^^ 평생 1위랑 별로 상관 없이 살았는데 ㅋㅋ 지지난 순위 외에 나간 것도 오랫만이구... 별로 안 왔다고 생각했는데 1위고... 아무래도 이상하고 민망하네요^^;; 게시판 폐인에서 벗어날 기수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담 주에는 방문횟수 상위권을 기꺼이 내어드리고 싶은데 어느새 드뎌 등대지기학교 개강이니~ 또 문지방 닳겠네요^^ 홧팅!!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10.04
  • 어제 가입하고 오늘 첨으로 출첵해봅니다. ㅎ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시간 가지세요. ^^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04
  • 오늘은 날씨가 참 따뜻해 좋습니다.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10.04
  • 출석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0.04
  • 오늘 아깝다!...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쫘악 뿌립니다. 작성자 이영주 작성시간 11.10.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