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출석합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10.05
가입인사합니다
작성자
glalasoo
작성시간
11.10.05
출석!
작성자
선인장레드
작성시간
11.10.05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페르마
작성시간
11.10.05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보라미
작성시간
11.10.05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10.05
어제 첫 강의를 생방송으로 시청하였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민도 하고요^^. 회원님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항모
작성시간
11.10.05
오늘도 아이들과 스트레스 받지않고 서로에게 해피한 하루 되게 우리 횐님들 모두 홧팅 합시당 ㅋ ^^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05
모처럼 현장강의 가느라 서울구경 하고 왔더니 어젯밤 너무 행복해서 잠을 잘 못잤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0.05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1.10.05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10.05
항상 좋은 글 많이 읽고 갑니다
작성자
아니시아
작성시간
11.10.05
저도첫강의 들엇는데 기대이상이네요 역시강의는 온라인보다 오프가 짱이네요 덤으로 좋은사람들도 만나고
작성자
돌베개
작성시간
11.10.04
첫 강의 넘 잘 들었습니다. 기대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지수화풍
작성시간
11.10.04
지난 주에 별로 자주 들여다 본 거도 아닌데 제가 방문횟수 1위에 등극했네요^^ 평생 1위랑 별로 상관 없이 살았는데 ㅋㅋ 지지난 순위 외에 나간 것도 오랫만이구... 별로 안 왔다고 생각했는데 1위고... 아무래도 이상하고 민망하네요^^;; 게시판 폐인에서 벗어날 기수가 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담 주에는 방문횟수 상위권을 기꺼이 내어드리고 싶은데 어느새 드뎌 등대지기학교 개강이니~ 또 문지방 닳겠네요^^ 홧팅!!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10.04
어제 가입하고 오늘 첨으로 출첵해봅니다. ㅎ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시간 가지세요. ^^
작성자
한나70
작성시간
11.10.04
오늘은 날씨가 참 따뜻해 좋습니다.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10.04
출석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0.04
오늘 아깝다!...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쫘악 뿌립니다.
작성자
이영주
작성시간
11.10.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