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9월의 마지막 한주면서 동시에 등대지기학교로 행복할 10월을 앞둔 한주네요. 시험기간이라 이번주 토요일까지 출근하지만 다음주 월요일은 개천절 공휴일이고 다음날 화요일 등대지기학교 첫강이네요~^^ 마음이 벌써 바빠집니다...ㅎ 오늘도 힘내봐요~작성자토정신과학쌤작성시간11.09.26
모처럼 지역모임 문자를 받고 카페에 로그인 했어요.. 대문에 조국 교수님 넘 잘생기시고 멋지시네요..등대지기 학교 신청했는데 첫 강의 꼭 현강가서 들을래요... ㅋㅋㅋ... 아 오늘 중앙선 고장나서 버스에 사람 엄청 많아서 고생좀 했는데 카페 들어와서 기분 엄청 좋아져서 오늘 하루도 즐겁게 지낼랍니다. 여러분 오늘도 즐겁게...오늘은 월급주는 금요일 입니다. 작성자혜영이작성시간11.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