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가입인사하고 출첵합니다~
    근데 한가지 질문이요^^
    저 <아깝다 학원비> 책자요...어떻게 구입하나요?
    아직 카페를 다 들여다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 beautys00 작성시간 11.09.27
  • 가을볕이 참 좋습니다. 작성자 한일타운 작성시간 11.09.27
  • 출첵입니당~
    작성자 Heeseon 작성시간 11.09.27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09.27
  • 출쳌!! 또 새로운 글들로 힘을 얻어 갑니다.^^ 작성자 조은엄마 작성시간 11.09.27
  • 오늘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우포에서 나를 만나다 작성시간 11.09.27
  • 첫 출석이예요~ 작성자 황짱맘 작성시간 11.09.27
  • 출석합니다.ㅎㅎ 작성자 대단해요 작성시간 11.09.26
  • 월요일....날씨가 화창합니다^^ 여긴 춘천~~ 작성자 acacia 작성시간 11.09.26
  • 벌써 9월의 마지막 한주면서 동시에 등대지기학교로 행복할 10월을 앞둔 한주네요. 시험기간이라 이번주 토요일까지 출근하지만 다음주 월요일은 개천절 공휴일이고 다음날 화요일 등대지기학교 첫강이네요~^^ 마음이 벌써 바빠집니다...ㅎ
    오늘도 힘내봐요~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09.26
  • 출쳌~!! 오늘 가입했습니다. 첫번째 출석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항모 작성시간 11.09.26
  • 정말 가을 인가봐요 우연히 바라본 하늘이 오늘 따라 참 높아 보이네요
    하늘 한번씩 보시고 여유를 느끼시는 주말이 되셨음 합니다 ^^출첵이욤
    작성자 깍쟁이99 작성시간 11.09.24
  • 오늘 에어컨 없이 창문을 열고만 다녔는데 ... 가을 바람 너무 좋던데요?? ^^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09.24
  • 처음으로 출석부 도장 찍어봅니다.
    담에 또 들릴께요.
    작성자 사복인 작성시간 11.09.24
  • 반갑습니다. 자주 뵐게요.^^ 작성자 혼이담긴노력 작성시간 11.09.23
  • 강물아 흘러~흘러 어디로 가니? 오늘은 어디로 가로 계신가요?
    등대지기학교로 흘러 왔네요...
    작성자 지금 이순간 작성시간 11.09.23
  • 모처럼 지역모임 문자를 받고 카페에 로그인 했어요.. 대문에 조국 교수님 넘 잘생기시고 멋지시네요..등대지기 학교 신청했는데 첫 강의 꼭 현강가서 들을래요... ㅋㅋㅋ... 아 오늘 중앙선 고장나서 버스에 사람 엄청 많아서 고생좀 했는데 카페 들어와서 기분 엄청 좋아져서 오늘 하루도 즐겁게 지낼랍니다. 여러분 오늘도 즐겁게...오늘은 월급주는 금요일 입니다.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09.23
  • 출석부 도장꽝! 작성자 색폰불어 작성시간 11.09.22
  • 자주 출첵을 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출첵 발자국 남기면서, 등대지기학교 등록안내도 할게요... 10월 4일 첫 강의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망설이고 계신 분들, 이것저것 따져보지 마시고, 꼭 함께 하면 좋겠어요. 8회 강의 뿐 아니라 뜨거운 1박2일 여행까지 있으니 이번 가을, 등대지기학교와 함께 해보세요~! 사교육걱정은 싹~ 사라질 거에요^^
    수강신청하기 ▶ https://spreadsheets.google.com/spreadsheet/viewform?hl=ko&formkey=dHJ0cUx6bG1kSFBISHpnSUlCdldsSmc6MQ#gid=0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9.22
  • 가입하고 출첵합니다~ 작성자 꿈에 작성시간 11.09.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