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목포 비가 계속이네요... 그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똥파리 작성시간 11.08.23
  • 아침저녁으로 서늘해져서 건강에 유의 하셔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세준맘 작성시간 11.08.22
  • 알고있는 정보를 행동으로 옮길 때 입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들렸어요~ 작성자 코지 작성시간 11.08.22
  •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이주도 즐거운일 많으시길 바랍니다..출석!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2
  • 지난 주 몸살 땜시 혼났어요.. 아항~~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22
  • 그제 밤부터 가을이 열린 창가로 들어왔어요^^ 오늘은 더욱 성큼 들어와서는 목도 칼칼하게 하고 고요한 중에 못듣던 풀벌레소리로 노래까지 하네요^^ 아~ 이상한 여름이 그새 물러가고 성격 급한 가을이 달려왔나 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8.20
  • 꿈꾸는 지현 간사님 오늘 예쁜 컵이랑 책 받았는데요 상호 안썼다고 택배기사님께 혼났어요 공항시장약국 이라고 주소에 추가해주세요 ^^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08.20
  •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가고 채워 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하십시오. 작성자 책 읽어주는 아빠 작성시간 11.08.20
  • 넘 오랜만에들른거같아요...이제자주자주오겠읍니다^^ 작성자 엔돌핀 작성시간 11.08.19
  • 고1 아들 수학과외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들어왔어요. 작성자 여름방학 작성시간 11.08.19
  • 아침을 안먹었더니.. 배고파요... 우리모두 꼭 아침을 먹자구요.. 하하하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19
  •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9
  • 오늘두 살짝 늦은밤 출석하네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8.18
  • 아침에 눈을 뜨니 매미울음소리가 얼마나 우렁차게 들리던지... 간만에 난 햇볕에 매미들도 좋은가 봅니다^^ 언제 또 구름이 드리워질지 모르니, 열심히 울며 한 생을 사는 매미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8
  • 오랜만에 맑은 날씨 기분 좋게하는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늘푸른상록수 작성시간 11.08.18
  • 반짝들은 햇볕이 정말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8
  • 출석! 작성자 뽀숑 작성시간 11.08.18
  • 카페 글이나 댓글들 읽다보면, 페이스북처럼 <좋아요>라고 누르는게 없어서 아쉬울때가 많습니다... 왜 일케 좋은 분들, 멋진 분들이 많으신지..^^ 오늘도 카페 글 읽으며 감동을 느끼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7
  • 오랫만에 출석이요...이제 방학이 얼마 안남았네요... 비내리는 여름방학 ㅠㅠ 마무리 잘하세요( 여름이 이상해요 )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8.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