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목포 비가 계속이네요... 그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똥파리
작성시간
11.08.23
아침저녁으로 서늘해져서 건강에 유의 하셔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3
출석합니다
작성자
세준맘
작성시간
11.08.22
알고있는 정보를 행동으로 옮길 때 입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는 기분으로 들렸어요~
작성자
코지
작성시간
11.08.22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이주도 즐거운일 많으시길 바랍니다..출석!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22
지난 주 몸살 땜시 혼났어요.. 아항~~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22
그제 밤부터 가을이 열린 창가로 들어왔어요^^ 오늘은 더욱 성큼 들어와서는 목도 칼칼하게 하고 고요한 중에 못듣던 풀벌레소리로 노래까지 하네요^^ 아~ 이상한 여름이 그새 물러가고 성격 급한 가을이 달려왔나 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08.20
꿈꾸는 지현 간사님 오늘 예쁜 컵이랑 책 받았는데요 상호 안썼다고 택배기사님께 혼났어요 공항시장약국 이라고 주소에 추가해주세요 ^^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08.20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가고 채워 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하십시오.
작성자
책 읽어주는 아빠
작성시간
11.08.20
넘 오랜만에들른거같아요...이제자주자주오겠읍니다^^
작성자
엔돌핀
작성시간
11.08.19
고1 아들 수학과외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들어왔어요.
작성자
여름방학
작성시간
11.08.19
아침을 안먹었더니.. 배고파요... 우리모두 꼭 아침을 먹자구요.. 하하하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19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9
오늘두 살짝 늦은밤 출석하네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08.18
아침에 눈을 뜨니 매미울음소리가 얼마나 우렁차게 들리던지... 간만에 난 햇볕에 매미들도 좋은가 봅니다^^ 언제 또 구름이 드리워질지 모르니, 열심히 울며 한 생을 사는 매미들....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8
오랜만에 맑은 날씨 기분 좋게하는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늘푸른상록수
작성시간
11.08.18
반짝들은 햇볕이 정말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8
카페 글이나 댓글들 읽다보면, 페이스북처럼 <좋아요>라고 누르는게 없어서 아쉬울때가 많습니다... 왜 일케 좋은 분들, 멋진 분들이 많으신지..^^ 오늘도 카페 글 읽으며 감동을 느끼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17
오랫만에 출석이요...이제 방학이 얼마 안남았네요... 비내리는 여름방학 ㅠㅠ 마무리 잘하세요( 여름이 이상해요 )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8.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