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도 힘찬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1
  • 수학..학습지...두달째인데...아이가...손이아프데요...반복만하니....오늘전화해서그만하려ㅗ요 작성자 셩현맘 작성시간 11.08.11
  • 한번 들어오면 기본이 2시간 이상을 보내내여..11시에 들어왔다가 새벽 2시에 눈 붙이러 갑니다...오늘도 초2아들과 엄마표 수학으로 하루를 시작하려합니다...벌써부터 보습학원을 다니는 친구들을 보며, 자기는 학원 안다녀서 너무 좋다구..엄마랑 공부하는게 더좋다고 하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sunyoungbaby 작성시간 11.08.11
  • 많이 더웠는데..그나마 오늘 밤은 30도에 머물러 주네요....ㅠㅠ 주택이라..밤이 더욱 무섭네요..
    이 여름 말복도 이제 곧입니다. ^^
    작성자 구르는 돌덩이 작성시간 11.08.10
  • 가입인사도 하고.. 출석도합니다.. 희망의 등대를 본거같네요^^ 작성자 두루두루 작성시간 11.08.10
  • 출근
    작성자 만두짱 작성시간 11.08.10
  • 가입인사도 하고 출췍도 하고... 작성자 햄스터 작성시간 11.08.10
  • 좋은 하루 되세요^^ 출석 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0
  •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이 정말 온다 하시니...희망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은상맘 작성시간 11.08.09
  • 글게요.. 그냥 갈 수 없네여.. 작성자 홍은희 작성시간 11.08.09
  • 이제 막 가입하고 이곳도 들러봅니다...^^ 작성자 이반장 작성시간 11.08.09
  • 휴가 갔다가 방학이라 이제 한번 들러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길... 모두들 화이팅/// 작성자 설탕엄마 작성시간 11.08.09
  • 아침에 출근해서 일과 계획잡고 잡시 들러서 출~~ 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셔요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09
  • 비가 맣이 오는 아침입니다. 즐거운일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09
  • 출첵 작성자 은솜이 작성시간 11.08.08
  • ㅊㅊ 작성자 에벌레똥 작성시간 11.08.08
  • 뜻밖의 가입입니다^^... 여러분들 힘내세요,, 좋은세상은 꼭 온답니다. 작성자 실천하면좋은세상꼭온다 작성시간 11.08.08
  • 아이들이 즐거운 세상이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성자 시골아저씨 작성시간 11.08.08
  • 눈팅만 하다가 흔적을 최초로 남깁니다.
    작년에 태풍 곤파스 땜에 피해 막심이었는데
    그 악몽이 재현될라고 하네요.
    바람 정말 많네요!
    작성자 쏘영 작성시간 11.08.08
  • 서울은 이제 태풍이 몰고 온 바람이 부네요... 덕분에 시원하고 좋긴 한데, 비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휴가 다녀오신 분들은 어떤 휴가를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웠던 이야기들과 사진, 마구 마구 방출해주세요.ㅋㅋㅋ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