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도 힘찬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1
수학..학습지...두달째인데...아이가...손이아프데요...반복만하니....오늘전화해서그만하려ㅗ요
작성자
셩현맘
작성시간
11.08.11
한번 들어오면 기본이 2시간 이상을 보내내여..11시에 들어왔다가 새벽 2시에 눈 붙이러 갑니다...오늘도 초2아들과 엄마표 수학으로 하루를 시작하려합니다...벌써부터 보습학원을 다니는 친구들을 보며, 자기는 학원 안다녀서 너무 좋다구..엄마랑 공부하는게 더좋다고 하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sunyoungbaby
작성시간
11.08.11
많이 더웠는데..그나마 오늘 밤은 30도에 머물러 주네요....ㅠㅠ 주택이라..밤이 더욱 무섭네요.. 이 여름 말복도 이제 곧입니다. ^^
작성자
구르는 돌덩이
작성시간
11.08.10
가입인사도 하고.. 출석도합니다.. 희망의 등대를 본거같네요^^
작성자
두루두루
작성시간
11.08.10
가입인사도 하고 출췍도 하고...
작성자
햄스터
작성시간
11.08.10
좋은 하루 되세요^^ 출석 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10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이 정말 온다 하시니...희망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은상맘
작성시간
11.08.09
글게요.. 그냥 갈 수 없네여..
작성자
홍은희
작성시간
11.08.09
이제 막 가입하고 이곳도 들러봅니다...^^
작성자
이반장
작성시간
11.08.09
휴가 갔다가 방학이라 이제 한번 들러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길... 모두들 화이팅///
작성자
설탕엄마
작성시간
11.08.09
아침에 출근해서 일과 계획잡고 잡시 들러서 출~~ 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셔요
작성자
천국지기
작성시간
11.08.09
비가 맣이 오는 아침입니다. 즐거운일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8.09
ㅊㅊ
작성자
에벌레똥
작성시간
11.08.08
뜻밖의 가입입니다^^... 여러분들 힘내세요,, 좋은세상은 꼭 온답니다.
작성자
실천하면좋은세상꼭온다
작성시간
11.08.08
아이들이 즐거운 세상이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성자
시골아저씨
작성시간
11.08.08
눈팅만 하다가 흔적을 최초로 남깁니다. 작년에 태풍 곤파스 땜에 피해 막심이었는데 그 악몽이 재현될라고 하네요. 바람 정말 많네요!
작성자
쏘영
작성시간
11.08.08
서울은 이제 태풍이 몰고 온 바람이 부네요... 덕분에 시원하고 좋긴 한데, 비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휴가 다녀오신 분들은 어떤 휴가를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웠던 이야기들과 사진, 마구 마구 방출해주세요.ㅋㅋㅋ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1.08.0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