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제주촌입니다. 비가 마니 오네요... 오늘 첨왔습니다 작성자 빌레텍 작성시간 11.07.06
  • 오늘도 많이많이 웃는날 되셔요 ^^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6
  • 몇달만에 들어와 보네요..잠시 방황아닌 방황을 하고 다시 자주 와야겠네요..^^ 작성자 시은아빠 작성시간 11.07.05
  • 오랜만에 들어 왔네요. 집에서 잠자고 있는 딸보면 한숨나오고, 아들보면 알아서 해라 말하지만 답답한것은 사실.... 작성자 푸른하늘은하수 작성시간 11.07.05
  • 오늘도무쟈게더운날씨...출석함다... 작성자 자녀교육관 작성시간 11.07.05
  • 울딸 전학오면서 학교일정을 안받았었는데 어제 담임샘이 문자로 자와 컴퍼스 준비해달라해서 딸한테 언제 시험보냐?그랬더니 몰라요..그러더라구요..샘님이 준비물 준비하라고 한거보면 곧 할것 같은데 그랬더니 기억이 안난다고 하더만,,,오늘 직장동료한테 물어봤더니 오늘 본다네요,,이런~~ㅠㅠ 아무리 신경안써도 글치,,어찌 오늘 시험보는걸 모를까??흐이그~~ 작성자 민재 작성시간 11.07.05
  • 등대지기 학교 엽서를 받았습니다. 석장이어서 아쉽지만 많지 않아 부담이 덜 되고 많이 고민하고 드리게 되네요...어느 분께 드려야 도움이 될까하고 고민합니다. 작성자 은갱이 작성시간 11.07.05
  •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출석 합니다.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5
  • 엄마의 불안감이 더 큰 문제이 것 같습니다.불안해 하지 말자.... 작성자 재미맘 작성시간 11.07.04
  • 출석입니다. 작성자 우리벼리 작성시간 11.07.04
  • 출석합니다..^^ 작성자 요셉이레맘 작성시간 11.07.04
  • 출석입니다.
    작성자 똥강 작성시간 11.07.04
  • 참~ 좋은 공간입니다. 여기오면 참 편안합니다.^^ 작성자 울수정 작성시간 11.07.03
  • 첫출근입니다 ^^
    좋은 하루 되셔요~~
    작성자 쏵좋아 작성시간 11.07.02
  • 오늘이 있어 즐거운 하루입니다. 작성자 네이크로버 작성시간 11.07.02
  • 출~~즐건 주말^^ 작성자 akzkakzk 작성시간 11.07.01
  • 저도 출첵합니다.~ 작성자 evergreen 작성시간 11.07.01
  • 아이와 합의하에 엄마표를 접은지 1년이 넘었네요..그동안 아이는 키가 훌쩍 커버렸어요(초6여아인데 160cm 다 되가요).첨엔 그원인이 서구적인 식습관 때문인줄 알고 주위에서 뭘 먹이냐고 물어보면 그렇게 답을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온전히 제 견해입니다) 스트레스안받고(학원 주1회 한군데만 갑니다) 먹고 자고(낮잠도 잘 잡니다) 하니 자고 일어나서 보면 훌쩍 커 있는것 같아요.그래서 지금은 주위에서 비결을 물어보면 학원안보내고 자고 하면 된다 그리 말합니다..ㅋㅋ 믿거나 말거나지만요~~ 작성자 민재 작성시간 11.07.01
  • 출석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1.07.01
  • 출석합니다.^^ 작성자 씽크토밍맘 작성시간 11.06.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