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의 첫하루 무조건 하시는 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8.01
-
즐거운 화요일도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7.15
-
머시 도전적이고...보낼께요.카페에 사진도...으짜자나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7.13
-
누나 전시 팜플랫 안갔죠?안보냈으면 보낼께요.너무덥죠.가마식히고 있는데 1161도 어휴....시원한 하루 보내세요.재준선배도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7.10
-
연일 폭염속에서 잘견디어 나가고 계시겟죠.고운 화요일 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7.08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나 가희! 뭐가 그리 바쁜지 연락도 제대로 못하고 지내내........ 잘 지내지? 사진속의 정명이,정인이 많이 컸내! 보고싶다! 빨리 얼굴 봤으면........ 그때까지 잘지내시고..... 연락자주할게....
작성자
무지개여왕
작성시간
08.07.01
-
6월의 마지막 일정을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6.30
-
잠시 왔다가 갑니다.즐거운 금요일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6.20
-
가마작업하시는 재준선배모습 넘좋고 살아있는듯 하네요.촛불문화재....사람이살아야지요.비엄청옵니다.전시팜플랫 받아왔습니다.보내드릴께요.건강하이소.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6.18
-
친구야 오랜만이다 친구가 한잔하고 나한테 전화도 하고 내가 미안하네 한번 가고 싶지만~~~기회가 되면 꼭 갈께(남윤갑)
작성자
17년후나의
작성시간
08.06.18
-
날씨가 덥지요.. 오늘도 헥헥거리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명이가 많이도 켰네요 ^^ 가마 옆에 명이 ㅎㅎ 이제 사랑하는 애마(자동차)도 팔고 한 동안은 뚜벅이 적응 하느라 힘들거 같습니다. 열심히 하는데 일이 잘 풀리지가 않네요 ^^;; 그래도 다시 합니다. 언젠간 되겠죠..건강하시고요..다시 뵙는 그날까지 ^^ 저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ㅋ
작성자
수신
작성시간
08.06.17
-
오랫만에 들러봅니다~ 늘 환한행복이 엿보여 저도 미소를 머금게 된답니다~ 아이들은 볼수록 맑아지는것같구요..^^
작성자
으노리
작성시간
08.06.11
-
옹기에 관심많은 맘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살구꽃
작성시간
08.06.10
-
어제 부석사를 다녀오는 길에 옹기나라에서 두 분의 땀으로 빚은 작품을 큰 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색감이 좋은 단지가 거실한 쪽에서 살포시 웃고 있네요. 옹기 속에 복이 잔뜩 들어올 것 같은 예감? 감사합니다.
작성자
hee0813
작성시간
08.06.09
-
오늘이 부부의 날입니다.즐겁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5.21
-
날이 흐리니 몸이 기상예보관이 되어버리네... 화창한 화요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들러가네. 다들 건강하지?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8.05.20
-
오랜만에 왔다가 갑니다.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5.17
-
대문이 예뻐요 ^^ 지나가다보니 손님 배웅하고 계시더군요 ~~ 많이 바쁘시죠??
작성자
주니
작성시간
08.05.14
-
누나힘드요.작업은 안되고 주절주절 돌아다닙니다.이렇게나마 소통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다 싶네요.옆에 누군가 있었으면 하네요.혼자는 외롭네.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