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8월의 첫하루 무조건 하시는 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8.01
  • 즐거운 화요일도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7.15
  • 머시 도전적이고...보낼께요.카페에 사진도...으짜자나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7.13
  • 누나 전시 팜플랫 안갔죠?안보냈으면 보낼께요.너무덥죠.가마식히고 있는데 1161도 어휴....시원한 하루 보내세요.재준선배도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7.10
  • 연일 폭염속에서 잘견디어 나가고 계시겟죠.고운 화요일 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7.08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나 가희! 뭐가 그리 바쁜지 연락도 제대로 못하고 지내내........ 잘 지내지? 사진속의 정명이,정인이 많이 컸내! 보고싶다! 빨리 얼굴 봤으면........ 그때까지 잘지내시고..... 연락자주할게.... 작성자 무지개여왕 작성시간 08.07.01
  • 6월의 마지막 일정을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6.30
  • 잠시 왔다가 갑니다.즐거운 금요일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6.20
  • 가마작업하시는 재준선배모습 넘좋고 살아있는듯 하네요.촛불문화재....사람이살아야지요.비엄청옵니다.전시팜플랫 받아왔습니다.보내드릴께요.건강하이소.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6.18
  • 친구야 오랜만이다 친구가 한잔하고 나한테 전화도 하고 내가 미안하네 한번 가고 싶지만~~~기회가 되면 꼭 갈께(남윤갑) 작성자 17년후나의 작성시간 08.06.18
  • 날씨가 덥지요.. 오늘도 헥헥거리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명이가 많이도 켰네요 ^^ 가마 옆에 명이 ㅎㅎ 이제 사랑하는 애마(자동차)도 팔고 한 동안은 뚜벅이 적응 하느라 힘들거 같습니다. 열심히 하는데 일이 잘 풀리지가 않네요 ^^;; 그래도 다시 합니다. 언젠간 되겠죠..건강하시고요..다시 뵙는 그날까지 ^^ 저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ㅋ 작성자 수신 작성시간 08.06.17
  • 오랫만에 들러봅니다~ 늘 환한행복이 엿보여 저도 미소를 머금게 된답니다~ 아이들은 볼수록 맑아지는것같구요..^^ 작성자 으노리 작성시간 08.06.11
  • 옹기에 관심많은 맘입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살구꽃 작성시간 08.06.10
  • 어제 부석사를 다녀오는 길에 옹기나라에서 두 분의 땀으로 빚은 작품을 큰 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색감이 좋은 단지가 거실한 쪽에서 살포시 웃고 있네요. 옹기 속에 복이 잔뜩 들어올 것 같은 예감? 감사합니다. 작성자 hee0813 작성시간 08.06.09
  • 오늘이 부부의 날입니다.즐겁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5.21
  • 날이 흐리니 몸이 기상예보관이 되어버리네... 화창한 화요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들러가네. 다들 건강하지?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8.05.20
  • 오랜만에 왔다가 갑니다.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8.05.17
  • 대문이 예뻐요 ^^ 지나가다보니 손님 배웅하고 계시더군요 ~~ 많이 바쁘시죠?? 작성자 주니 작성시간 08.05.14
  • 누나힘드요.작업은 안되고 주절주절 돌아다닙니다.이렇게나마 소통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다 싶네요.옆에 누군가 있었으면 하네요.혼자는 외롭네. 작성자 흙만지는 놈 작성시간 08.05.0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