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은 비가 온다는데 .. 하늘이 너무 맑은 날입니다.. 역시 푸른 하늘 가을입니다.. 모든님들 행복하세요..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9.10.15
-
한해의 감사함이 가득한 행복한 명절되시고... 늘 처럼 고요함으로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09.10.03
-
행복한 추석이 되시길 바래요~ 건강하세요~~~ ^_________^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9.10.02
-
추석 잘보내시고~ 둥근달 보며 소원 많이 빌고 꼭 이뤄지길~~ 난 오직 한가지 소원인데....ㅋㅋ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10.01
-
오랜만에 왔는데..여전히 마음푸근하네요.. 붉게물든 단풍처럼 고운 나날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09.09.19
-
토담아래 엄마가 알뜰하게 꾸민 꽃밭같은, 정겹고 푸근한 마당에서 행복했습니다, 어제 처음 왔거든요. 감사 인사 두고 갑니다.
작성자
rudnfqka
작성시간
09.09.18
-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들렀내요.. 무더운여름이 지나고...가을이 점점 눈에 보이내요.. 전 직장을 예천쪽으로 옮겼거든요. 부석사가 근처인듯 한데.. 언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잘 지내세요. ~~
작성자
정은주
작성시간
09.09.12
-
내년 청량사는 울아들도 콜~~~~~~~~~~~~~~~ 갔다오면 좀 점잖아지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09.01
-
정인아 잘지냈니? 스님도 우리 정명이 정인이가 많이 보고 싶구나. 오빠한테 스님이 친구하잖다고 전하렴. 수련회는 재미났나보구나! 내년에는 청량사 수련회에서 재미나게 보내자. 스님이 우리 정인이 정명이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고, 답장도 쓸려고 하니 카페 가입이 잘안되네. 건강하고 담에 또 보자. 청량사 지현스님이.
작성자
222.104.123.***
작성시간
09.08.26
-
쌀소득등보전직접지불제 업무 때문에 이제야 접속을 합니다.고운밤 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9.08.13
-
햇살이 보이는 아침입니다... 행복한 일요일 대박나세요.. 화이팅!!
작성자
흐르는 강물
작성시간
09.08.09
-
안녕하세요..한 참을 다른 일에 몰두하다 보니 도끼자루 사라진지 이미 오래되었네요. 얼마 전 영통에서 옹기나라와 간접대면 했네요. 구경가야 하는디...^^
작성자
바람개비
작성시간
09.08.08
-
울딸 잘있냐? 걱정했는데 잘지내는것 같아 다행~ 전화하면 도움안될듯하여 연락도 잘안한다~ 실력은 좀 늘었는지???? 더운 날씨에 혹을 붙여놔서 미안하이~~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08.07
-
무더운 복날에 잘들 계시는감..너무 무리하지 말고 쉬엄쉬엄 여유를 갖고 작업하시게나..
작성자
혜운
작성시간
09.08.01
-
참 오랫만에 연락드리죠 어떻게 지내세요 궁금해서 연락드렸는데...전화번호가 사라져서 연락못드렸어요
작성자
태현영
작성시간
09.07.30
-
오래전에 떠나온 영주땅 그리운 그 곳, 가고 싶군요. 언제쯤 될런지 가는걸음에 옹기나라 들려서 내 손때 남겨놓고 마음에 드는옹기는 가져오고 .....ㅎㅎㅎㅎㅎ
작성자
baekart
작성시간
09.07.30
-
그림도 예쁘고 사람들 마음까지 따뜻하게 전해지는 참 좋은 인연인거같습니다.......^^*
작성자
곽희영
작성시간
09.07.30
-
날이 덥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휴가 안가세요?
작성자
박정은
작성시간
09.07.29
-
가끔 들르는 이곳 까페..... 이곳에 오면 뭔가 편안해집니다^^ 왜 그럴까요?^^ 늘 건강하세요~~
작성자
홍효정
작성시간
09.07.20
-
처음에 내리던 비...그렇게 고맙더만 이제는 그만, 그만 손을 흔들어봅니다.. 비 내리는 영주 , 2주전 한번들렸는데 미쳐 시간을 내지 못했으나, 생각이 스쳐가던 옹기나라, 언젠가 불쑥 가도 반가워해주실건가요.ㅎㅎ 행복하세요.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09.07.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