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삼윌 마지막 휴일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이 가득한 상쾌한~~
    행복이 따로 있나요.
    즐겁게 살면 행복이죠
    행복 가득 기쁨 가득 ~
    미소 짓는 좋은 휴일되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으시기를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30 '삼윌 마지막 휴일입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오는 주말 밤 오랫만에 다녀갑니다~~~^^ 작성자 노래강사 문지현 작성시간 14.03.29
  • 비오는 주말입니다 모두들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29
  • 하루종일 봄비가 내린 주말 이었습니다
    덕분에 아무 일도 하지 못하고 잘 쉬었네요
    남은 오늘밤도 행복한밤 계속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힘내라힘 " " 빈말 " 화이팅 !!!!!!!!
    작성자 가수라성 작성시간 14.03.29
  • 마음은 우리의 손으로
    만질수 없는 부분 입니다

    마음을 만져줄수 있는 사람만이
    마음을 움직일수 있습니다

    마음을 만져줄수 있는 비결은
    먼져 마음을 주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마음을 움직일수 있는
    진실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마음의 빗장을 열수 없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가득한
    주말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9 '마음은 우리의 손으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주말 좋은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가수오다정(영원히함께할사랑) 작성시간 14.03.28
  • 낼 비소식이 있구요 올은 초여름 날씨랍니다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28
  • 차를 마시다가 /윤보영

    그대 그리운 아침!
    찻잔에
    꽃잎을 띄웠습니다.

    꽃잎에
    그대 얼굴이 보입니다.

    어제처럼
    그대 생각이
    꽃잎에 비쳤나 봅니다.

    기분에
    향기가 납니다.

    여유로운 금욜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8 '차를 마시다가 /윤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회원여러분
    봄이와서.진달래꽃 .개나리꽃이 활짝피우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들도 봄에 핀,꽃처럼 하시는일들 모두다 *활짝피었으면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이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전달~맨 송영광 인사드리고 갑니다..
    작성자 가수 송영광 [ 허허허 ] 작성시간 14.03.27
  • 즐거운 목욜 되시고
    황사와 미세먼지는 조심하셔유~~~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14.03.27
  • 두 선생님들 노래듣고 노래공부 열심히합니다
    늘 감사히 생각합니다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27
  • 포근한 기온으로 시작한 목요일 입니다
    고루지못한 봄날씨에 건강 하세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가수신승일(부탁-금영87721) 작성시간 14.03.27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사람의 만남 이고.

    세상에서 제일
    고귀한 것은
    재물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이
    라고 하네요.

    오늘 하루 사람의
    마음을 얻는
    귀한 날이 되셨으면 합니다.

    줄거운 목욜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7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날씨가 봄비가 오락가락하네요..울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가수신정화 (연리지사랑 금영 87859) 작성시간 14.03.26
  • 항상 잊지마십시오. 기쁨은 그저 원한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생명처럼 솟아오르는 것이라네요!!! 울님들
    오늘도 기쁨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가수 형준이(구름같은인생) 작성시간 14.03.26
  • 봄비를 맞으며 어제 종일 바빴습니다
    오늘도 비가 올랑강
    작성자 진이 작성시간 14.03.26
  • 봄비속에 떠난 사람... 하하
    오늘은 이 노래가 쌩각나네요~ㅋㅋ
    좋은 날 되시고 노래와 더불어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14.03.26
  • 봄을 재촉해는 봄비가 내립니다.

    수요일의 장미 한송이 두고 가오니~

    향기로운 날 되시고 비오는 날 좋은 음악 들으며 촉촉이 젖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시기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6 '봄을 재촉해는 봄비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노래를 어점 요러케 찰지고 맛나게 하세요 쌤 노래들음 속이 뚤려요 작성자 천마산 작성시간 14.03.26
  • 울~~회원님들 늘~~건강하세요~~ 작성자 (천)까치 작성시간 14.03.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