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6월 27일부터 시작된 최장의 장마도 끝이 나는것 같아요. 토요일 저녁 늦게 보호소에 어찌나 천둥,번개가 요란했던지,,, 전기가 위험해서 전기스위치를 내려서 암흑천지였어요. 소장님은 아가들한테 둘러싸여서 꼼짝못하고 번개가 그치길 기다렸나봐요. 아가들에게 두려운 밤이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8.05
  •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오후에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8.01
  • 담요, 수건, 에프킬라, 옷, 강아지 간식 등등 보냈습니다. 7월 25일 발송했구요 운송번호 715-9325-5565 로젠택배입니다 작성자 홍선 작성시간 13.07.31
  • 오늘 후원품 찾으러 정산에 나가던중에 비가 많이 와서 보호소로 되돌아왔어요. 내일, 날씨를 보면서 나가신다고 하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31
  • 무더위에 잘 지내셨어요? 밤에 일을 하다보니.. 낮엔 잠을 자야해서 이제야 카페에 들어와보네요..
    무한대로.. 죄송하네요. 지금도 잠들기 전에 한줄 남겨용. ^^ 소장님 드실 삼계탕 몇봉 보냅니다.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13.07.29
  • 아지피아 한포 보냈어요~ g마켓 뉴멍도리 (대한통운 6806-4136-5222) 에요.
    덥고 습한 날씨인데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애플민트 작성시간 13.07.26
  • 어제, 후원품 찾았고 방금 후원품 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26
  • 애들 사료 오늘택배로 갔네요 로젠택배(통큰개밥) 송장번호는 생략할께요 항상 잘도착하니~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7.25
  • 내일, 후원품 ^^^ 찾는다고 문자왔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24
  • 지루한장마가 계속되고 있는데 ~청양에 피해없으시죠 ^&^ 소장님도,태양어머님도 별일없으시죠!! 옥션에서 (통큰개밥?) 램스피아(백돌이) 1포와 아지피아(아가들)2포 주문해서 지금보냈어요~저도 잘지내고 있어요^*^ 울구슬이는 동네개가 다되어가서(완전방치 수준) 주말에 병원가야 할것 같아요 사정이생겨 2달동안 시골에 잠시 맡겨두었더니 ㅋㅋㅋㅋ이번주 병원가서 털밀고 전반적인 검사해야 할것 같아요(수억깨지게 생겼어요ㅋㅋ)그래도 제가 끝까지 보살펴야 하는 식구이니 어쩌겠어요~ 아무튼 습하고 비많이 오고 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3.07.24
  • 회비내역만 우선 올렸어요. 오후에 후원품 내역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24
  • 안녕하세요~예삐맘으로 3만원 보내드려요 오늘도 비가 너무 많이오던데 그동안 도움 못드려 죄송해요 힘네세요^^* 작성자 예삐맘 작성시간 13.07.23
  •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보냅니다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7.23
  • 옥션 뉴멍도리..아지피아 두 포 보내드립니다. 아직 송장번호 안떴어요..제가 까먹을 것 같아서요..수고하세요.^^ 작성자 4thlee 작성시간 13.07.22
  • 우체국에 보리님의 후원품이 도착해있어요.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20
  • 내일, 금비병원에서 퇴원할 아가가 있어서 ....정산에 나가신다고 했어요. 내일, 후원품 ^^^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17
  • 우체국과 로젠택배에 후원품이 와있어요. 내일 비가 많이 안오면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16
  • 회비내역만 우선 올렸고 오후에 후원품 내역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7.16
  • 자주 들어와보지 못해서 너무 죄송해요.
    후원금 조금이지만 .ㅠㅠ 보낼께요.
    급하다는 전체메일 다시 보내주시면 더 호응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썰물처럼 빠져나가 후원....이란 말씀에 저도 책임을 통감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켜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작성자 윤희정 작성시간 13.07.16
  • 아지피아...오늘 2포 주문...추가로 했습니다
    경주 대한사료....이동혁으로 배송될거 같아요

    여름 잘 견뎌야 될터인데......
    작성자 뭉치맘 작성시간 13.07.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