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이 사료 한 포 주문했습니다. 터피스캣 디너타임 9.07kg 입니다. 노랑색이 아닌 파란색 포장입니다. 혹 노랑색으로 왔다면 쪽지 주세요. [ CJGLS 319870784582 ]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2.12.26
-
너무오랫만에 까페들어왔네요~~ 연말이라 정신없이 바뻐서.... 백돌이 사료랑 아가들 사료 보냈어요 샤인펫에서 갈것이고요 소장님 곰탕보냈어요 추우신데 고생이 많으셔요 항상~~태양엄마도 감기가 다 낳으셨는지도 궁금하네요 날씨가 너무추워서 아가들도 잘지내는지~~연말연시 잘보내시길 바래요^&^ 건강하세여~~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12.26
-
아지피아 20kg 1포 보냈어요. CJ택배 송장번호 : 605492198165 입니다~ 날씨는 무척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연말되세요 ^^
작성자
김희동누나
작성시간
12.12.25
-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 청양 회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12.12.24
-
여러분 . " 메리 크리스마스 !!! " 즐겁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24
-
제가 감기로 몸이 안 좋아서 후원내역은 월요일에 올릴께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23
-
태양엄마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후원금 조금보내드렸어요 김동빈(뽀그리아빠) 이름으로 입금합니다
작성자
뽀그리엄마
작성시간
12.12.23
-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보냅니다~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2.12.22
-
어제, 후원품 찾았는데 소장님이 일하시다 너무 늦어져서 내일 내역을 알려준다고 문자왔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21
-
지난번 보낸 택배가 배송완료라고 뜹니다 ^^ 운송장 번호: 3031-3530-6051/동부택배 입니다.
작성자
하늘구름
작성시간
12.12.20
-
추운날씨에 아이들은 잘 있는지.. 가본다 가본다 하면서 미뤄지기만 하네요. 가끔 카페를 들어오긴 하는데 오랜만에 한줄 적어보네요. ^^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12.12.19
-
크리스마스 사랑으로 가득한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고있어서 아가들은 춥지만 행복합니다. 여러분들이 아니시면 누가, 청양아가들에게 관심이나 갖겠어요 ? 여러분, 감사합니다 . " 메리 크리스마스 !!! " 행복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19
-
어제, 소장님과 통화했는데 세탁기 맞은편 견사를 보강하고있는데 해가 짧아서 다 못끝냈다고 .... 일할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애타하셨어요. 그거 끝나도 당분간 계속 견사를 덜 춥게 보강해야 돼요. 소장님의 올겨울 희망은 조금이라도 덜 츱고 .따뜻하고아늑하게 ... 그래서 키낮은 아가들 입장에서 견사마다 다니면서 앉아서 아가들 키높이가 되봅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19
-
소장님이 후원품을 월요일에 찾았어요. 방금, 후원내역을 올렸구요. 근데 , 오늘 내역에 없는 후원품들은 월요일에 소장님이 후원품 찾은 후에 한진택배에 후원품이 도착했어요. 요즘 강추위가 또 왔는데 소장님이 보호소 일기상황을 보시면서 곧 찾는다고 했어요. 월요일, 7시경에 도착한다는 문자를 받았지만 아가들땜에 기다릴수가없어서 못찾고 들어갔거든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19
-
봉사 공지는 언제 쯤 날까요? 봉사도 가고 싶어서요
작성자
호두
작성시간
12.12.18
-
강아지캔 400g x 24개 3박스 지난 금요일에 보냈습니다.
그동안 몸이 아퍼 보내지 못하다 캔 보내고 소장님 물품 준비 하던중 딸아이가 갑자기 수술을 하여
병원에 와있어 아직 보내지 못하고 있네요.
퇴원하고 정신좀 차린후 보낼께요. 날씨도 춥고 소장님도 넘 고생이많으시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12.18
-
저번에 담요 주문했다고 말씀드렸는데 품절되어 이불패드로 5장 보냈습니다. cj택배 605446816152 입니다~
작성자
박은희
작성시간
12.12.17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솔&강찬님 ^^^ 로젠택배에 ..님의 후원품이 도착했어요. 유진님 ^^^ 한진택배에 ..님의 후원품이 도착했어요. 내일 후원품,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16
-
소장님한테 전화하라고 문자했더니 방금 전화왔는데 청양보호소 길 상황이 말이 아니래요. 그동안 쌓인 눈이 녹으면서 이번엔 물이 계속 흐르나봐요. 발이 빠져서 겨우 간단히 통화만 했고 경운기는 나갈수있으니까 내일, 후원품 찾으신대요. 눈이 말썽이네요. 화요일부터 또 강추위가 오는데 또 얼어붙어서 미끄러울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