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장님이 후원품 불러주려고 전화했는데 자재가 도착해서 견사 만드는 곳으로 다 날랐다고 하네요. 자재를 경운기에 실어서 대문 안으로 옮겼고 거기서부턴 어깨에 메고 날랐어요. 골병들겠어요... 연휴인데, 보호소와 아무 상관없는 연휴지만 그래도.... 땀흘리며 일하실 소장님을 생각하니.....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6
-
모기약 주문했습니다. 조금만 주문해서 민망하기 짝이 없습니다ㅠㅠ
에프킬라킨 500ml*3개 ( KG옐로우캡 83368170126)
홈키파 가보500ml X 3개 + 사은품 홈키파 가보200ml ( 대한통운 8655307764 )
곧 장마철이 오겠네요.. 소장님도, 청양아이들도 무탈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2.05.25
-
내일부터 연휴라서 소장님도 정산에 안나가세요. 연휴 끝나면 후원품, 찾을게요. 여러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5
-
후원품, 다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5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도착하지 않은 후원품은 금요일에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3
-
포도공쥬님 ^^^ , 건빵이 3 포만 왔어요. 쇼핑몰에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3
-
날씨가 많이 더워 지네요. 아가들을 위해 조금이지만 후원했습니다. 아가들과 여러분들 화이팅!!
작성자
아름다운별(이규미)
작성시간
12.05.23
-
후원품, 찾았어요. 로젠택배도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2
-
태양엄마님~! 여쭤볼게 있어요.
사료 보낼때 예를 들어 조금 더 좋은 2만원짜리 1포대 보내는거랑 질은 낮지만 1만원짜리 2포대 보내는거랑
보호소 측에서는 어떤게 더 좋으신가요? 솔직한 답변 부탁드려요^^;
작성자
폴리언니
작성시간
12.05.22
-
대한통운 6581498887 내일 도착해요..
저번에 이름만 다이어트였지만, 이번엔 정말 다이어트 사료로 보냅니다..^^
아무리 칼로리를 낮춰도 많이 먹으면 안될텐데... 너무 적은 양이지만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2.05.21
-
주말이 껴서 택배가 오늘 도착안한것도 있을것 같아서 내일,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으시라고 문자 보냈어요. 오늘 무지 더워서 소장님 여름에 일하는것 같은 더위속에서 고생 하시겠네요. 아가들은 조금이라도 시원한 곳을 찾고 ... 5월이 왜 ? 이렇게 여름처럼 더운지 몰라요. 소장님이 견사 만들때만 하더라도 봄이라서 일하기 좋은 날씨일줄 알았어요. 아유, 더워서.. 어떻게 일하시는지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1
-
어제, 후원품을 다 찾았는데 성함이 있는 후원품만 올렸어요. 월요일에 쇼핑몰에 전화해서 성함이 없는 분들의 후원품들을 확인해서 올릴게요. 왜냐하면 쇼핑몰에서 택배 여러개인데도 송장번호를 하나만 써서 확인하려고 해요. 월요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19
-
로젠택배 후원품은 아직 도착 안했는데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19
-
그동안 회사를 옮겨 정신이없어 카페 제대로 들리지도 못했어요^^*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요 이젠 주중에는 못들어오고 주말에 쉬니 가끔와서 들러보고 갈께요 모두 평안히 잘게시는것 같아 다행이고 견사도 어느정도 갈무리가 된듯하고 아가들 끼니걱정도 회원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넘기는것 같아 다행이네요^^* 날씨가 많이 덥다고 하니 소장님 무리하지 마시고 태양엄미도 건강잘챙기세요^^* 행복한 주말되시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05.19
-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 방금전에 보리건빵 6.5kg 10포 주문했습니다 어떤걸 보내드려야 할지 많이 고민하다가 양도 많은것 같아서...보리건빵으로 주문했는데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저번달에 후원을 못해서...죄송하구요 주말이라 담주에 받아보실것같아요 주말 잘보내세요
작성자
포도공쥬
작성시간
12.05.19
-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18
-
내일은 보호소에 비가 온대요. 금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16
-
안녕하세요 태양엄마님? 혹시 소장님께서 5월 11일에 배송완료된 현대택배 220-2075-69680 건을 찾으신건지 궁금해요~ 11일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배송중 분실이라도 된건지; 뉴트리나 15키로 1포에요~
작성자
박지민
작성시간
12.05.16
-
어젠 비가 와서 일 못했지만 새견사 놀이터 만들 각목 작업을 끝냈어요. 다음에 정산에 나가면 철망을 사서 울타리 칠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