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비가 와서 소장님은 오늘 할일들이 많았어요. 내일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을게요. 회비내역과 견사 후원금 내역도 내일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6
  • 어제 비온뒤로 오늘은 날씨가 너무좋네요 바람이조금 불긴하지만~~ 백돌이 사료(램스피아)보냈어요 ~소장님 견사 만드시는것 쉬염 쉬염하시라고~~~무리하다 다치실까 걱정~~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04.2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료가 잘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라면은 소셜커머스에서 주문했는데 배송이 많이 느려져서 다음주 늦게나 도착하지 않을까 싶어요..라면이라 부셔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오늘은 소장님께서 커피를 좋아하신다고 해서 캔커피 24개 주문하였습니다. 날이 더우니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곧 사료도 또 보내겠습니다. 어제 13년 키운 강아지 나나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서 마음이 계속 안 좋네요..앞으로 보호소에 더 많은 후원을 해야겠어요.. 작성자 임은정 작성시간 12.04.25
  • 어제, 초여름 날씨처럼 덥더니만 추적추적 비가 내리네요. 오늘 비올줄 알고 자재들을 다 덮었어요. 비가 와서 청양보호소는 조용한 편이에요. 그동안 고생했으니까 오늘은 좀 쉬라고 하늘에서 비를 보낸것 같아요. 비그치면 다시 시작이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5
  • 청양엔 농사철이라서 바쁘게 일하세요. 올핸 특히, 논에 미나리를 많이 심어서 소장님이 이상하게 봤어요. 수익이 더 나는가봐요. 올해도 울타리와 대문 덕분에 우리 아가들이 논,밭까지 안내려가서 얼마나 마음이 편한지 몰라요. 청양보호소는 완전, 봄이에요. 내일은 비가 온다는데 비가 자주 내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4
  • 방금,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4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내일, 비온다는 예보도 안보고 소장님한테 내일 후원품 찾으시라고 했는데 오늘 찾으라고 문자를 보냈어요. 근데, 자재 받고 정산에 나가실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보호소에 비가 오고 일이 생기면 부득이 이렇게 늦게 찾게돼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4
  • 뉴트리나 울트라 15kg (조단백 30.0%이상, 조지방 17.0%이상) 한 포 주문했습니다. 오늘 발송되었다고 하니 빠르면 내일 도착할 것 같습니다. 택배업체 및 송장번호는 [ CJ GLS 604353387290 ] 입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2.04.23
  • 오늘, 썬앳푸드 봉사 잘 마쳤고 내일은 자재 들어오고 수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3
  • 내일 오시는 썬앳푸드 봉사팀을 생각하면 걱정이 되네요. 청양은 오늘 밤까지 계속 비가 많이 온다는데 보호소 입구에 물이 많이 흘러내려갈까봐 .... 그분들 스케쥴땜에 좋은 날로 연기도 안되니 고생 많으실거에요. 우리 아가들을 위해서 고생하실걸 생각하니 마음이 짠하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2
  • 램스피아 20kg랑 나가사끼 짬뽕 라면 20개 주문 하였습니다. 다음주 평일에 도착할 것 같아요~ 자주 찾아오지 못해서 넘 죄송합니다. 또 후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임은정 작성시간 12.04.21
  •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2포
    소장님 견사 만드시는데 목마르실때 드시라고 비락식혜 24개1박스
    뼈로가는 칼슘두유 24개1박스(4가지맛 섞어서) 간식으로 샤니밤만쥬50개 1박스 보냈습니다.
    주말이라 담주에 도착하겠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4.20
  • 방금,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20
  • 오늘, 천장을 만드는중에 갑자기 비가 와서 일하다말고 중단했어요. 오늘 비온다는 예보가 없었는데.... 내일, 정산에 나가실 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19
  • 내일은 소장님이 정산에 나가신다고 했는데.... 주말에 청양에 비가 온다는데 .... 다음주 월요일에 썬앳푸드에서 보호소 봉사 오십니다. 전날까지 비가 많이 오면 봉사하시기 힘드실거에요. 자주 비가 와서 날씨를 예측하기 어렵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19
  • 후원품 보내시고 많이 기다리셨죠 ? 방금 후원품 다 찾았고 보호소에 도착했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소장님도 노근하신지 깜빡 졸음이 왔나봐요. 그럴땐 경운기를 잠시 세워두고 잠을 쫓아내요. 심기일전 하는 기분으로 이발도 시원하게 하셨어요. 낮과 밤 일교차가 심하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4.17
  • 고양이 통조림 한 박스 주문했습니다. 오늘 발송했다고 하니 내일쯤이면 도착할 것 같습니다.
    체리쉬캔 54개 입니다.(참치멸치치어 *54개)
    [한진택배 4034 - 1839 - 9230]
    참고로 이 캔은 염분기가 좀 많은 편이라 합니다. 그래서 고양이들에게 먹일 때는 종이컵 한 컵분량의 물을 첨가해서 섞여서 먹이면 좋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2.04.16
  • ^^ 무사히잘 다녀왔어여..그래도 돌아오는 길은 많이 안막혀서.. 10시쯤?? 집에 안전히 도착한거같아요.. 사실 회사다니다보니 바쁘다는 핑계로.. 오늘 가져갈 물품들도 아침에 허둥지둥 챙기느라 집에와서보니 못보내드린 물건들이 몇개 더 있네요ㅠ.. 담에 사료 보내드릴때 같이 택배로 보내드릴께요.. 참, 유모차며 가방등은 작년에 하늘나라로 떠난 저희 포리가 썼던 것들이지만... 수제간식등 먹을것들은 그뒤로 지금 현재 키우고있는 포리2세가 지금 먹는 것들이서 안심하고 먹이셔도 되요ㅎ 애기들한테 약소하지만 조그만 도움이라도 됬으면 좋겠어여.. 잘 사용해주세요^^;; 작성자 포리언니 작성시간 12.04.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