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직 도착하지않은 후원품들은 소장님이 월요일에 정산에 나가서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청양보호소엔 주말에도 계속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어요. 아가들은 배불리 잘 먹고 모처럼 집안에 있겠네요. 좀이 쑤실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6
  • 후원자님들이 내역을 보시려고 기다릴가봐 계속 후원내역을 올리는데 허리가 좀 아파서 잠시 휴식을 갖고 계속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6
  • 후원내역 올리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래도 후원품이 많이 오는게 더 낫겠지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3.16
  • 아직도 쇼핑몰에 후원자님 성함을 알아보려고 전화붙잡고 있어요. 아무래도 후원품 내역이 좀 늦게 올라가겠네요. 오늘중으로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6
  • 아이고...전화를 주셨는 데..근무 중이고 거래처에서 막 손님이 들어오시는 통에 말씀 중에 끊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훗날이라도 말씀 나눌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4thlee 작성시간 12.03.16
  • 이번에 받은 후원품들 중에서 후원자님 성함이 없는 후원품들이 많아서 아직 쇼핑몰에 확인해보고 있는데 기다리라는 곳들도 있구 통화가 안되는 곳들도 있어서 시간이 많이 지체되네요. 알아볼수있는데까지 전화해보고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6
  • 소장님이 후원품 내역 불러주다말고 아가들 떠드는 소리에 급히 들어갔어요. 아랫견사에 있는 칸에서 한 아가가 탈출해서 통로로 돌아다니니까 그애를 보고 애들이 떠드니까 대문밖에 까지 들린거였어요. 그 아가를 칸에 넣고 뚫린 구멍 막고나서 다시 통화했어요. 청양보호소는 비가 내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오늘은 소장님이 정산에 다녀오셔서 너무 늦었어요. 그래서 회비후원과 견사만들기 후원 내역만 올렸구요 내일은 후원품 내역 전부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5
  • 소장님이 보호소에 도착할 시간이 훨씬 넘었는데 전화가 안와서 기다렸더니 소장님방 전기장판이 고장나서 전파사에 갔는데 문이 닫혔대요. 30분 후에 온다고해서 기다리느라 늦었다네요. 그런데 아시는 분이 소장님을 보시고 주먹만한 평양만두 15 개를 줘서 갖고 가신대요. 아가들과 맛있게 드실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5
  • 오늘, 소장님이 정산에 나가시다보니 후원품 내역을 알려줘야 하는데 ..... 내일 일찍 쇼핑몰에도 전화해서 후원자님 성함을 알아보고 내일 오전에 후원품 내역 올릴게요. 내일은 어제, 오늘 찾은 후원품 내역 , 전부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5
  • 방금, 소장님이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 찾았어요. 내일 비도 온다고해서 오늘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5
  • 안녕하세요~한동안 사정이 있어서 도움을 못드렸네요ㅠ 지마켓에서 사료 주문했어요 CJ택배 604179621972 입니다.
    판매자는 "더독노블클럽" 연락처는 016-791-1983으로 적어났구용
    더독 프라임롱라이프 5키로 1+1 하는거 7묶음 주문해서 아마 5키로 총 14봉지 일거에요 (주문하고 보니 대용량으로 그냥 할걸 그랬네요 소장님 번거로우실듯;;) 작은 도움이나마 보탬이 되서 아가들이랑 소장님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또또쵸파누나 작성시간 12.03.15
  •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사료가 떨어진다는 소식이 있어서 얼마나 놀랬는지...-_- 그동안 사료 부친다 부친다 하면서도 못부치고 있었는데 내일은 꼭 부쳐야 겠어요, 그리고 오늘 저녁 퇴근하고 집에 가면 조금이나마 후원금 입금하겠습니다. 애기들 먹을게 떨어지면 얼마나 맘 아프고 속상하시겠어요..날씨라도 빨리 따뜻해지면 좋겠네요... 작성자 정신혜 작성시간 12.03.15
  • 안녕하세요? 옥션에서 구매해서 사료 보냅니다. 한진택배 403235564616 - 감사합니다. 작성자 4thlee 작성시간 12.03.15
  • 안녕하세요~ 고생 많으시죠.. 어제 지마켓서 사료 20키로짜리 주문했는데.. cj택배 604174050635로 오늘 발송되었네요..^^;; 큰도움 못되드려 죄송하구요.. 앞으로 자주 들르겠습니다 수고하세용^^* 작성자 포리언니 작성시간 12.03.14
  • 아직 도착하지 않은 후원품들은 소장님이 청양에 금요일에 비가 안오면 찾고 금요일에 비오면 토요일에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로젠택배 후원품도 그날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4
  • 많이 춥지 ? 물으니까 경운기가 가득 차서 춥지않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웃으시네요. 아가들 밥, 물주고 나니 시간이 좀 늦어졌네요. 후원품 ^^^ 다 찾았는데 로젠택배 아저씨가 깜빡하고 아직 차에 실려있다고 다음에 소장님이 찾으라고 하시네요. 그분도 택배가 많다보니 그런 실수를 했을거에요. 후원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4
  • KGB택배 운송장 번호 4845737890 / 사료 30KG 어제 보냈어요 ~ 내일까지 도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후원 하도록 할께요~ 작성자 퐝메리- 작성시간 12.03.14
  • 보호소에서 사료 주문하는 대리점 연락처좀 알려주세요.
    모 보호소는 각자 대리점에 주문하면 몇포 이상이 되면 대리점에서 보호소로 배달해주거든요.
    비상시에는 이런 방법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3.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