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얀 눈속에 싼타님들의 선물까지 듬뿍 받은 우리 아가들은 춥지만 즐겁고 행복합니다. 소장님과 아가들도 발이 눈속에 푹푹 빠져도 그저 재미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아가들에게 일년에 단한번 있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4
  • 청양보호소엔 눈이 많이 와서 쌓였어요. 청양에 오늘 밤부터 또 눈이 내린다니 제대로 " 화이트 크리스마스 " 기분이에요. 날씨가 풀려서 눈치울땐 치우더라도 청양보호소가 하얗게 눈에 덮혀 너무 깨끗하고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서로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고 인사했구 아가들에게도 " 화이트 크리스마스 " 잘 보내라고 전해달라고했지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4
  • "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브 " ........ 여러분, 크리스마스 이브 , 즐겁게 잘 지내세요. 저도 모임에 가서 재미있게 잘 보낼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4
  • cj 택배 / 송장번호-603814354493 / 중간 사이즈 귤 5kg 한 박스 보냅니다. 작성자 숑이 작성시간 11.12.23
  • 소장님이 전화하면서 첫마디가 너무 춥다 였어요. 소장님은 경운기 타고 다니시니까 아가들보다 오히려 더 추울거에요. 그러나, 여러분들의 사랑이 아가들의 생명줄이기에 소장님이 후원품 찾는 일이 얼마나 감사하고 아가들에게 기쁨이 되는지 몰라요. 오늘도 후원품 찾으시면서 추위는 잠시, 기쁨은 오래오래 ... 집에 두고온 아가들 생각에 선물 싣고 후원금 확인하면서 너무 기쁜 하루였어요. 추위도 여러분들의 사랑을 가로막진 못하지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3
  • 후원품 다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3
  • 바쁘신데 죄송하지만, 야채큰죽 한 번 수령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원몰에 재발송 요구하니 발송했다면서, 받으신 분 (소장님)과 전화통화도 나누었다고 하네요.. 확인하시고 야채큰죽이 빠져 있었으면 댓글로 말씀 주세요. 다시 재발송 요구하겠습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1.12.23
  • 아지피아 20kg 1포대(사은품 개껌 1봉지), 상점명 : G마켓 뉴멍도리
    택배사 : 대한통운 6534022385 오늘(금)출발 예정이니까, 아마도 토요일에나 도착하겠네요^^
    월요일 이후에 외출 하실 때 찾아가세요^^ 발송 완료 되면, 다시 올릴게요.
    작성자 신아리 작성시간 11.12.23
  • 양반 야채큰죽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나 봅니다. 주문한 곳(동원몰)에 재발송 부탁드려 놓았습니다. 추운 겨울 잘 넘어가야할텐데 걱정입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1.12.22
  • 날씨가 무지 추워요 ~`낼은 더 춥다는데 걱정이네요 ~~다들 이겨울을 잘 견디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1.12.22
  • 옷 네벌 완성입니다. 나미저 여섯벌은 누빔처리 하고 있어요. 좀 얇은 천이라 두겹으로 하면 따뜻할거 같아서요. 손은 몇배가 가지만 그래도 기왕 만들어 주는거 따뜻하게 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ㅎㅎ 언능 완성해서 보내주고 싶어요~ 작성자 모리 작성시간 11.12.22
  • 청양보호소에 [아지피아]가 다 떨어졌을 것 같아서...
    저번에 샀던 [뉴멍도리]에서, 아지피아 20kg 1포대 주문했어요.
    오늘 발송시작 예정이지만... 소장님이 금요일 찾으실 때 까지는 힘들것 같고,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배달 완료 될 것 같아요. 월요일 이후에 찾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송장번호 나오면 다시 적을게요. ^-^
    작성자 신아리 작성시간 11.12.22
  • 펫코디에서 퍼피프랜드 닭고기 30 캔 양고기 20캔 보냈어요.
    아이들이 어떤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고 닭고기 재고가 모자르다해서 양고기랑 같이 보냅니다.
    양을 따지다보니 고급으로 보내주지 못해 미안한맘이 드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1.12.22
  • 방금, 식빵 주문사에서 금요일에 후원품이 정산에 도착할거라는 문자가 와서 소장님이 금요일에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들 함께 찾으시겠답니다. 금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1
  • 내일, 후원품 찾으려고 하는데 보호소에 눈이 많이 올것 같다고해서 그곳 상황을 보면서 소장님이 어떻게 하실지 모르겠어요. 만일 내일 부득이 정산에 못나가시면 모래, 금요일엔 후원품 꼭 찾을게요. 우체국에 택배가 와있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1
  • 허지선 이름으로 아지피아 20키로짜리 한포 보냅니다... 아마 내일 도착할거 같아요~ 확인해주세요~아가들이 추운겨울 밥이라도 배불리 먹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1.12.21
  • 오늘 우체국으로 택배 두박스 보냈어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작성자 머쉬멜로 작성시간 11.12.20
  • 날씨가 추워도 소장님 음성이 움추러들지 않고 활기차 보여서 마음이 놓였어요. 며칠만에 통화하니까 정말 오랫만인것 같고 반가웠어요. 소장님도 아가들도 씩씩하게 추위를 잘 이겨내고있어요. 같은 환경속에서 서로 사랑하고 위로하면서 소장님과 아가들 모두 ^^^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낼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0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1.12.20
  • 추운 겨울 소장님과 청양 아가들, 그리고 길냥이들이 걱정되는 밤입니다... 사료랑 소장님 드실 양반죽 보내드렸습니다. (양반죽은 전자레인지가 없어도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드셔도 됩니다)
    * 뉴트리나 울트라 스몰바이트(치킨과 마늘) 15kg / 조단백 30.0%이상, 조지방 17.0%이상
    [ 택배 : CJ GLS / 운송장번호 603790433080 ]
    * 양반 야채큰죽 404g*12개 (1box)
    양반삼계죽x3캔 + 해물죽x3캔 + 참치죽x3캔 (총 9캔)
    [ 택배 : 한진택배 / 운송장번호 : 403078052090 ]

    - 양반 야채큰죽은 보통 양반죽보다 2배 더 큰 용량입니다. 이 점 꼭 확인하셔서, 혹시 일반용량 죽으로 배달되어 왔다면 착오이니 제게 꼭 쪽지 주세요.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1.12.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