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미용봉사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학생들이시네요 ^^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7.03
  • 참!9일날우리보호소회원분들은누구누구참여하시는건가요?몇시에만나나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3
  • 고생많으셨어요. 어제 날도 끈적거리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3
  • 는데, 그 아랫쪽엔 계곡에서 내려오는 물들이 한데 모여지니까 길에도 물이 흐르네요. 정말 고생 많았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칠가봐 그런거니까 이해해 주세요. 비가 아무리 많이 와도 애들 집과 한참 떨어진 대문 입구까진 잘 빠지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소장님 혼자 있으니까, 경운기로 큰길까지 바래다주지 못한거에요. 손님이 오는 날은, 들떠서 애들이 사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갈때 보호소 대문 밑길에 물이 흘러서 바지를 걷고 가셨는데, 죄송해요. 비가 많이 온 다음엔 그래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갈듯 시원할거에요. 다음엔 이런 힘든 일은 없을거에요. 오늘 정말 감사드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처음 방문인데, 그런 심한 애들 미용시키느라 얼마나 힘드셨을지, 2년동안 입고있던 갑옷을 벗어서 날라갈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오늘,혜천대 학생들 넘 수고 많았어요. 11 시부터 6시까지 다섯 애들 미용시키고 가는 중이라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공주 비안오는거 보면 청양도 비 안올것 같아요. 혜천대 과 홈피 자게란에 올렸놨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2
  • 걱정 안되는데, 오시는 분들이 불편하실가봐^^^^ 오후앤 개인다고 하는데,이왕이면 날이 좋았으면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비가 조금씩 내리는데, 청양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비와도 아가들 미용은 집안에서 전기 꼽고 할거니까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2
  • 그리고 저보다 후배들이 더 관심이 많고 끔찍히 생각해요..^^;;격려 많이해주세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2
  • 어느홈피요?저희과 학생들이 쓰는 카페는 따로있어서요..;ㅋㅋ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2
  • 봉사를 해주신다고 하니깐요... 홈피에 글 올려놨지만 별 반응이 없어 쫌 그랬었는데... ㅠ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1
  • 혜천대학에서 미용봉사 가시나봐요?? 지성희님이 연결해주신건가요?? 좋네요~ 같은학교 후배님들이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01
  • 같은데 내일 비가 안오길 기도하고 있을께요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7.01
  • 혜천대 애완동물학과 학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내일 오전에만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는것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7.01
  • 내일 비가와도 드디어 갑니다^^전화로 도움주셔서 감사해여 ,처음이라 서툴겟지만 가서 열씨미 하고올께여^ 작성자 신초롱a 작성시간 06.07.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