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서울도 시원한가 , 오늘 밤 여긴 참말 시원합니다요.
    (다)로 끝나면 오백원이라고 해서요.
    작성자 류현승 작성시간 15.08.11
  • 잘 보낸 휴가 후 첫날 출근하여 밀린 업무 처리에 엄청 바쁘고
    이 와중에 오늘 모임 영빈가든에서 여유당으로 편집회의 장소 변경되어
    누군가 오실 때 잘 찾아오시라고...

    여유당 약도 두 개 인터넷에서 찾아다가
    시산맥 공지 댓글에 올려놓았습니다^^

    놀때도 좋지만 일할때도 생각없이 일에 빠져서 참 좋습니다
    편집회의 때 반가운 얼굴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좋은님들이여 오소서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5.08.10
  • 요즈음 여름날씨 장난이 아닙니다
    시산맥 가족님들
    건강이 최고입니다
    하시는 일들마다 축복이 넘치는
    여름 한켠이 되시구 휴가 잘 ~~~<잘>
    작성자 이용주 작성시간 15.08.09
  • 길 위에
    우산들이 걷는
    소낙비 내리는 오후
    망중한 때 그 빗길을
    참좋아라 걸었어요
    왁 쏟아지는 소낙비
    나도 소낙비였어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5.08.08
  • 요게 여름의 맛이겠지요. 찬바람 분다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한켠이 서늘해지니,
    지금이 좋은 계절일지도 모르겠어요.
    여름을 맘껏 즐기시길......(길)
    작성자 최연수 작성시간 15.08.08
  • 네일 아트도 해보고 머리도 묶어보고 기분전환하려고 안간힘을 써봐도 찜통더위는 대책이 없네요. 작성자 황경순 작성시간 15.08.08
  • 생사를 걸게하는 무더위!
    집짓는 분들 경비하시는 분들 열악한 환경의 회사 근로자 분들 지하방에사는 분들 국군장병들 선풍기도 틀기힘든 이웃 등..생각하면 더위사냥 감사로 족하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5.08.08
  • 려을 '여'로 바꾸어서 여자의 일생(생)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5.08.07
  • 네 이놈! 폭염을 그만두지 못할까 ! 더워서 사람 죽겠다. 어디서 갑질을 ~ 여름 네 이 놈! 가을이가 오면 함 보자. 꼼짝말고 기다려~~ (려) 작성자 김사리 작성시간 15.08.06
  • 고요한 숲이 망중 한 때를 보내려 했으나 매미합창단원은 숲을 그대로 두지 않네 @@@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5.08.06
  • 라디오를 틀어놓고 지나간 노래를 들으면 마음에 여유가 생기기도 하고....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5.08.06
  • 네 ! 하고 돌아보면 부모님 얼굴에 주름길이 한자나 깊어있고 네! 하고 돌아보면 한계절이 오고갈 채비를하고 네! 하고 돌아보았으나 아직 할일이 태산이라~~♡♡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5.08.04
  • 작심하고 올 여름엔 꼭 바다로 휴가 다녀 와야 겠네 작성자 김필영 작성시간 15.08.04
  • 밤에 보는 시골의 달빛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부모님 계신 고향으로 언니들이랑 1차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우린 휴가가 일주일인데 오늘 낼 일하고 2차 휴가는 6일부터 또 시작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5.08.04
  • 요근래 열대야에 잠 안 오는 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5.08.04
  • 서생 옆 정관신도시요~~~~^*^
    결국 집근처 가장 가까운 바닷가에서
    놀았어요^*^
    작성자 ankew 작성시간 15.08.02
  • 고기도 더워겠습니다. 최고라는 곳은 어딘지 조금 궁금합니다.^^~~기장 일광 서생 등 불이나게
    다니곳이라 정겨워서 ㅎㅎ
    작성자 강미 작성시간 15.08.02
  • 다~~~모였습니다
    우리 헝제들~~
    돼지고기 ,불판 ,수박,떡 등등
    지금 2시간째 차 안에서

    기장
    일광
    서생
    죄천
    간절곶

    아이고~~~~~~
    사람이 만아서
    배고프네요

    다시 집근처 바닷가로 돌아 갑니다
    휴~~우리집 근처가 최고
    작성자 ankew 작성시간 15.08.01
  • 가상하옵니다.
    영점+빵점+백점= 합이 만점이오!
    만점 맞기는 쉽지않은데 천재등극입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5.08.01
  • 영점은 빵점인가 백점인가(가)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5.07.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