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우리 농장에는 고구마 김장 배추 와 무우를 심었습니다 작성자 소나무2 작성시간 06.09.27
  • 열무를 지금 심으면 늦은 건가요 ? 돌산갓하고 쑥갓도 어제 심었는데요 ? 싹은 나겠죠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09.27
  • 김장용 배추,무우는 손바닥만큼 컷구요 상취, 시금치, 쑥갓은 이제막 심었답니다. 근데 배추는 언제 묶나요? 작성자 숲속친구들 작성시간 06.09.27
  • 글을 읽노라면 님들의 삶이 보이는듯 합니다. 작성자 우인 작성시간 06.09.27
  • 야콘 한참 들어가서 봤어요... 근데 슈퍼에서 파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7
  • 무당벌레처럼 생긴 벌레가 밭에 진을 치고 있는지라, 배추를 모기장 안에 가두고 키웁니다. 그 안에 풀이 가득 한데 그냥 놔둬도 배추 잘 자라겠지요. 밭에 가면 좋은데 세살바기 딸래미 데리고 산길 올라가기가 힘드네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9.27
  • 배추와 풀이 또다시 어우러 질려고 하고 있겠지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6
  • 나의8백평 터전에는 빨갛게 물든 고추가 마지막용트림을 하고 김장거리는 파란 잎을 너울대며 춤을 춘답니다. 작성자 텃밭. 작성시간 06.09.25
  • 정원 한편에 야생삼 심어 놓은 것들이 노랗게 물들면서 하나 둘씩 고개를 떨구네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09.25
  • 한참 도시생활하다가 ... 근디 야콘이 먼가요?? 궁금해서 옥수수 종류인가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김장배추 넉넉히 심어놓고, 빨갛게 익은 고추 틈틈히 따서 말려놓고,고구마는 잎이 넘도 무성하더니, 정작 고구마는 한줄기에 한두개..ㅠㅠ 에고!~ 고구마농사는 망쳤쪄요...^^* 작성자 레사 작성시간 06.09.25
  • 배추 무우 솎아 주었답니다. 8월26일 심었는데 좀 늦은감이..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09.24
  • 도라지는 이제 캐고 있고,, 고구마도 캐고 있고,, 우렁이넣은 논의 벼는 농약도 안했는데 잘 익어가고 있고,, 야콘은 무럭무럭 잘 크고 있습니다.. 작성자 삽질 작성시간 06.09.24
  • 배추밭은 쳐다만보고.. 담주에 가서 풀뽑아죠... 오늘은 고구마 캐느라 힘들어서리....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3
  • 이랑고치고 퇴수로 만들고...잡일하다 왔습니다. 배추밭에 풀은 눈만 한번 힐긋거리고....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3
  • 가까운 곳에 밭이 있는데 지난 봄에 상추.숙갓.고추.토마토.부추(욕심만 앞서서) 심었는데 상추는 실컷먹고 남았는데 장마철에 잘돌보지 않아서 엉망진창이... 김장배추나 심어볼까 하다가 도저히 엄두가 나질안아 내버려뒀습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6.09.22
  • 어느새 비실비실 하던 청경채가 제법 튼튼하게 자랐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2
  • 우리 초록농장 배추들은 조금 빠르다는 생각이 .................. 작성자 심신골로 돌아와 작성시간 06.09.22
  • 배추100포기와 알타리~~무우 갓이 아주 잘자랍니다. 근데 옆에밭 배추가 시들해서 보니 뿌리가 내리지 못하고 암에걸린것 마냥 엉켜서 죽어갑니다.~무슨병인지 대체.. 작성자 흑진주 작성시간 06.09.21
  • 지난주에 구해서 심은 당귀와 곰배배추 모두잘 살아 났습니다,,, 작성자 동곡 작성시간 06.09.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