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우리 농장에는 고구마 김장 배추 와 무우를 심었습니다
작성자
소나무2
작성시간
06.09.27
-
열무를 지금 심으면 늦은 건가요 ? 돌산갓하고 쑥갓도 어제 심었는데요 ? 싹은 나겠죠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09.27
-
김장용 배추,무우는 손바닥만큼 컷구요 상취, 시금치, 쑥갓은 이제막 심었답니다. 근데 배추는 언제 묶나요?
작성자
숲속친구들
작성시간
06.09.27
-
글을 읽노라면 님들의 삶이 보이는듯 합니다.
작성자
우인
작성시간
06.09.27
-
야콘 한참 들어가서 봤어요... 근데 슈퍼에서 파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7
-
무당벌레처럼 생긴 벌레가 밭에 진을 치고 있는지라, 배추를 모기장 안에 가두고 키웁니다. 그 안에 풀이 가득 한데 그냥 놔둬도 배추 잘 자라겠지요. 밭에 가면 좋은데 세살바기 딸래미 데리고 산길 올라가기가 힘드네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9.27
-
배추와 풀이 또다시 어우러 질려고 하고 있겠지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6
-
나의8백평 터전에는 빨갛게 물든 고추가 마지막용트림을 하고 김장거리는 파란 잎을 너울대며 춤을 춘답니다.
작성자
텃밭.
작성시간
06.09.25
-
정원 한편에 야생삼 심어 놓은 것들이 노랗게 물들면서 하나 둘씩 고개를 떨구네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09.25
-
한참 도시생활하다가 ... 근디 야콘이 먼가요?? 궁금해서 옥수수 종류인가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5
-
김장배추 넉넉히 심어놓고, 빨갛게 익은 고추 틈틈히 따서 말려놓고,고구마는 잎이 넘도 무성하더니, 정작 고구마는 한줄기에 한두개..ㅠㅠ 에고!~ 고구마농사는 망쳤쪄요...^^*
작성자
레사
작성시간
06.09.25
-
배추 무우 솎아 주었답니다. 8월26일 심었는데 좀 늦은감이..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09.24
-
도라지는 이제 캐고 있고,, 고구마도 캐고 있고,, 우렁이넣은 논의 벼는 농약도 안했는데 잘 익어가고 있고,, 야콘은 무럭무럭 잘 크고 있습니다..
작성자
삽질
작성시간
06.09.24
-
배추밭은 쳐다만보고.. 담주에 가서 풀뽑아죠... 오늘은 고구마 캐느라 힘들어서리....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23
-
이랑고치고 퇴수로 만들고...잡일하다 왔습니다. 배추밭에 풀은 눈만 한번 힐긋거리고....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23
-
가까운 곳에 밭이 있는데 지난 봄에 상추.숙갓.고추.토마토.부추(욕심만 앞서서) 심었는데 상추는 실컷먹고 남았는데 장마철에 잘돌보지 않아서 엉망진창이... 김장배추나 심어볼까 하다가 도저히 엄두가 나질안아 내버려뒀습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6.09.22
-
어느새 비실비실 하던 청경채가 제법 튼튼하게 자랐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09.22
-
우리 초록농장 배추들은 조금 빠르다는 생각이 ..................
작성자
심신골로 돌아와
작성시간
06.09.22
-
배추100포기와 알타리~~무우 갓이 아주 잘자랍니다. 근데 옆에밭 배추가 시들해서 보니 뿌리가 내리지 못하고 암에걸린것 마냥 엉켜서 죽어갑니다.~무슨병인지 대체..
작성자
흑진주
작성시간
06.09.21
-
지난주에 구해서 심은 당귀와 곰배배추 모두잘 살아 났습니다,,,
작성자
동곡
작성시간
06.09.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