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전번주 배추 심고 왓는데 살려나 가보지도 않고~~~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02
배추랑 무우랑 고구마가 있가지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9.02
우리는 배추를 심었는데 자꾸만 죽네요 왜그럴까요 물을 너무많이주었나
작성자
의성장군
작성시간
06.09.01
부랴 부랴 배추모종 사고 밭갈아엎고 작업했습니다. 남편은 어째 필요할때마다 집에 못 들어오는지 참 야속합니다. 다음엔 꼭 같이 해야지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8.30
현로님이 주신 무씨와 배추 모종 500포기 심었습니다 김장김치가 벌서 기다려 지네요
작성자
참ㄴr무
작성시간
06.08.30
비오면 물 안줘도되니 좋고 해뜨니 작물여물어 좋은데, 비올땐 나중에 유기농약치러갈일이 걱정이고 해뜨니 풀 벨일이 까마득하다. 이 와중에도 고추는 잘 마르고 있는지~~*&%^@%$&()*&)*)&%^$&%*^$$#@%???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30
가을 배추심을 밭 로터리처서 두둑만들어놓고 무우 씨앗파종했지요 땀를 한말쯤흘렸나봅니다 근데 가을 배추 종자는 어느 종자가 좋은지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꾸벅꾸벅
작성자
왕이로소이다
작성시간
06.08.29
전 농사 초년생 이지만 배워보겠다고 배추 모종 부터 시작 하고 있습니다만 배추 모종분지 영흘 정도 지났는데도 아직 덜 잘아 밭에 못심고 있어요.
작성자
익선
작성시간
06.08.29
텃밭은 없지만 어릴적 우리집 텃밭에는 없는거 빼곤 다 있었지요~ 어머니의 텃밭표 음식이 그리워집니다...
작성자
작은씨앗
작성시간
06.08.28
토마도 다 익어서 오늘 정리하고 아침에 상추씨 파종 했어요...
작성자
풍물이 좋아
작성시간
06.08.28
안녕하세요? 날씨가 후덕지근 하네요. 오늘 퇴비 2천원 주고 10포대 준비했네요... 낼부터 열심히 삽질 해야징 ~
작성자
어쩔껴
작성시간
06.08.28
감자농사= 실패, 고추농사=반타작?, 옥수수=그저 그렇고, 땅코=두고봐야 알고, 고구마=순은 무성한데 두고 봐야 알고, 가지=대풍년, 호박=캬~ 환상! 매일 애호박을 따먹고 먹어도 주렁주렁,들깨=주로 깻잎을 먹고 먹고 또 먹고 튀겨서 까지 먹고, 상치=대대풍년, 열무=실패, 오이=계속 달려, 자두=술 담고, 해바리기=주렁주렁, 첫농사인데~ 태평농법 한답시고 걍 냅뒀으니 힘은 하나도 안들었고요. 김장배추 심으려다~ 밭심을 길르려면 지금부터 퇴비잔뜩 주고 쉬게해야 내년에 잘 될 것 같아서 안심었습니다.
작성자
새론그림
작성시간
06.08.28
어제 풀밭 로터리 쳐서 배추모종 심고 ~~~ 풀이 도로 살아날것 같아요 풀투성입니다.. ㅎㅎㅎ 김장할려나~~~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28
오늘 밭에 멀칭을 마치고 내일은 김장요 배추를 심을 요량으로 배추모종 3판을 횡성까지 나가서 2만원을 주고 사왔죠.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처음 배추를 심을려는 이내마음 이해 하시겠죠.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
06.08.28
비가 안온다니 배추싹에 목초액 뿌리러 가야겠네요. 모기장도 안첬는데 모종심기도 전에 벌레들에게 피해를 보면 안되니까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28
배추 모종 일찍 심으니 별로든데요. 남쪽은 9월 초순이 적합하지 않을 까요?
작성자
함빡
작성시간
06.08.28
반갑습니다 오늘 전입신고한 신참. 많은 지도 바라며 열심히 배워 보겠습니다. 활기찬 한주일 되시길...
작성자
하늘꽃바라기
작성시간
06.08.28
오늘 배추모종 남은겻하고 100포기사서 오늘다 심어었요.....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28
어제 텃밭에 배추 200포기 무우 파종 완료.
작성자
울산촌놈
작성시간
06.08.27
배추 모종 심고 왔지용...^^ 날 더워서 혼났지유~~^^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