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전번주 배추 심고 왓는데 살려나 가보지도 않고~~~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02
  • 배추랑 무우랑 고구마가 있가지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9.02
  • 우리는 배추를 심었는데 자꾸만 죽네요 왜그럴까요 물을 너무많이주었나 작성자 의성장군 작성시간 06.09.01
  • 부랴 부랴 배추모종 사고 밭갈아엎고 작업했습니다. 남편은 어째 필요할때마다 집에 못 들어오는지 참 야속합니다. 다음엔 꼭 같이 해야지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8.30
  • 현로님이 주신 무씨와 배추 모종 500포기 심었습니다 김장김치가 벌서 기다려 지네요 작성자 참ㄴr무 작성시간 06.08.30
  • 비오면 물 안줘도되니 좋고 해뜨니 작물여물어 좋은데, 비올땐 나중에 유기농약치러갈일이 걱정이고 해뜨니 풀 벨일이 까마득하다. 이 와중에도 고추는 잘 마르고 있는지~~*&%^@%$&()*&)*)&%^$&%*^$$#@%???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30
  • 가을 배추심을 밭 로터리처서 두둑만들어놓고 무우 씨앗파종했지요 땀를 한말쯤흘렸나봅니다 근데 가을 배추 종자는 어느 종자가 좋은지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꾸벅꾸벅 작성자 왕이로소이다 작성시간 06.08.29
  • 전 농사 초년생 이지만 배워보겠다고 배추 모종 부터 시작 하고 있습니다만 배추 모종분지 영흘 정도 지났는데도 아직 덜 잘아 밭에 못심고 있어요. 작성자 익선 작성시간 06.08.29
  • 텃밭은 없지만 어릴적 우리집 텃밭에는 없는거 빼곤 다 있었지요~ 어머니의 텃밭표 음식이 그리워집니다... 작성자 작은씨앗 작성시간 06.08.28
  • 토마도 다 익어서 오늘 정리하고 아침에 상추씨 파종 했어요... 작성자 풍물이 좋아 작성시간 06.08.28
  • 안녕하세요? 날씨가 후덕지근 하네요. 오늘 퇴비 2천원 주고 10포대 준비했네요... 낼부터 열심히 삽질 해야징 ~ 작성자 어쩔껴 작성시간 06.08.28
  • 감자농사= 실패, 고추농사=반타작?, 옥수수=그저 그렇고, 땅코=두고봐야 알고, 고구마=순은 무성한데 두고 봐야 알고, 가지=대풍년, 호박=캬~ 환상! 매일 애호박을 따먹고 먹어도 주렁주렁,들깨=주로 깻잎을 먹고 먹고 또 먹고 튀겨서 까지 먹고, 상치=대대풍년, 열무=실패, 오이=계속 달려, 자두=술 담고, 해바리기=주렁주렁, 첫농사인데~ 태평농법 한답시고 걍 냅뒀으니 힘은 하나도 안들었고요. 김장배추 심으려다~ 밭심을 길르려면 지금부터 퇴비잔뜩 주고 쉬게해야 내년에 잘 될 것 같아서 안심었습니다. 작성자 새론그림 작성시간 06.08.28
  • 어제 풀밭 로터리 쳐서 배추모종 심고 ~~~ 풀이 도로 살아날것 같아요 풀투성입니다.. ㅎㅎㅎ 김장할려나~~~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28
  • 오늘 밭에 멀칭을 마치고 내일은 김장요 배추를 심을 요량으로 배추모종 3판을 횡성까지 나가서 2만원을 주고 사왔죠.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처음 배추를 심을려는 이내마음 이해 하시겠죠.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 06.08.28
  • 비가 안온다니 배추싹에 목초액 뿌리러 가야겠네요. 모기장도 안첬는데 모종심기도 전에 벌레들에게 피해를 보면 안되니까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28
  • 배추 모종 일찍 심으니 별로든데요. 남쪽은 9월 초순이 적합하지 않을 까요? 작성자 함빡 작성시간 06.08.28
  • 반갑습니다 오늘 전입신고한 신참. 많은 지도 바라며 열심히 배워 보겠습니다. 활기찬 한주일 되시길... 작성자 하늘꽃바라기 작성시간 06.08.28
  • 오늘 배추모종 남은겻하고 100포기사서 오늘다 심어었요.....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28
  • 어제 텃밭에 배추 200포기 무우 파종 완료. 작성자 울산촌놈 작성시간 06.08.27
  • 배추 모종 심고 왔지용...^^ 날 더워서 혼났지유~~^^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