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울 집에는 고추 피망 가지 토마토 조그씩 잘따먹고있답니다 작성자 옥이 작성시간 06.08.13
  • 옥상위에 고추 20포기 하구 배추도 아욱도 심고 공부중이랍니다. 올해 풋고추 많이 따서 매일 먹고 있구요 곧 배추도 수확할거구요. 그런데 진디물이 제일 말성이네요! 작성자 참이공주 작성시간 06.08.13
  • 스치로폼에 심은 여섯포기의 고추 , 올 여름의 풋고추는 걱정없네요. 작성자 지나 작성시간 06.08.12
  • 아, 저도 텃밭 가꾸고 싶어요, 올봄 산에 올랐다가 캐다 심은 베란다의 원추리가 볼품없이 꽃을 피웠지만, 저 닮은 듯하여 한참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작성자 꼬마9 작성시간 06.08.12
  • 우리 농장에는 고구마와 각종 채소가 가득 합니다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8.09
  • 오늘배추모낼랍니다작년엔아는언니랑했는데오늘은혼자할랍니다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09
  • 장마통에 다~~ 죽고 이젠 고추 몇포기 남았어요~~ ㅎㅎ 하하 ㅋㅎㅎ ㅋㅋㅋ ㅋㅋ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08
  • 비로 고생하더니, 이젠 뜨거운 땡볕에 고추, 콩들이 잎파리가 시들시들하네요. 작성자 이심전심 작성시간 06.08.05
  • 상추와열무가 파릇파릇 피어났고 밭미나리 심고 왔습당! 올여름 상추가 엄청 비싸답니다... 맛있게 묵어 야지롱...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04
  • 오이와 방울도마도는 끝물이고 도라지꽃도 한편으로 지고 피고... 작성자 김장골 작성시간 06.08.04
  • 고들빼기 파종했슴다~ 작성자 녹두장군 작성시간 06.08.02
  • 옥수수와 피망,토란 ,호박만을 남기도 나머지 쌈채소와 토마토는 점멸입니다. 작성자 우렁이유기농 작성시간 06.08.01
  • 열무를 좀 심었는데 벌써 싹이 났어요 요즘은 뭐 다른거 심을만한게 있나요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07.29
  • 이제 막 집을 짓고 정원을 만들고 텃밭을 만들어서 21일 이사를 왔습니다 밭에 심은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지금은 무엇을 심어야 할까요? >.< 작성자 안가 작성시간 06.07.29
  • 장마전 씨앗을 뿌려서 걱정 했는데 파란싹이 나와서 참 이쁘네요.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7.29
  • 고추가 아주 크고 맛있어요. 호박 (열매는 두 개 열렸다가 떨어지고) 잎이 우리집 단골 메뉴, 상추와 쑥갓, 방울 토마토, 가지, 오이, 옥수수- 잘 돌봐주지 못하는 데 비하여 잘 자라고 있어요. 하지만 풀이 정말 많이 나요......바랭이가 잔디밭처럼 쫘악 깔렸어요........힘들어서....아직 풀만 있는 부분도 많아요...텃밭이라고 하기엔 좀 부끄럼..ㅎㅎㅎ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29
  • 장마기간에 수확기간이 걸쳐지는 양대콩 이런 싹이 다 나버렸네요 작성자 자계(울산) 작성시간 06.07.29
  • 온갖 채소를 무공해로 맘 편하게 직접 기르며 먹음 더 맛나겠다..^^ 작성자 토지빌딩전문인 작성시간 06.07.28
  • 저희집 옥상에 상추랑 고추를 심었는데욤...진드기가 ㅡㅡ;;고추는 어케 먹겠는뎅..상추는 모두 햄스터 밥으로 갔다는...ㅠㅠㅠㅠ 작성자 꼬꼬아줌씨 작성시간 06.07.27
  • 아파트 16층인데요 집이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 테라스에 5평정도 정원을 만들어 고추를 심었는데 많이 열리네요 정원이 아름다워지면 사진으로 올릴께요 작성자 gogamaru 작성시간 06.07.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