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울 집에는 고추 피망 가지 토마토 조그씩 잘따먹고있답니다
작성자
옥이
작성시간
06.08.13
옥상위에 고추 20포기 하구 배추도 아욱도 심고 공부중이랍니다. 올해 풋고추 많이 따서 매일 먹고 있구요 곧 배추도 수확할거구요. 그런데 진디물이 제일 말성이네요!
작성자
참이공주
작성시간
06.08.13
스치로폼에 심은 여섯포기의 고추 , 올 여름의 풋고추는 걱정없네요.
작성자
지나
작성시간
06.08.12
아, 저도 텃밭 가꾸고 싶어요, 올봄 산에 올랐다가 캐다 심은 베란다의 원추리가 볼품없이 꽃을 피웠지만, 저 닮은 듯하여 한참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작성자
꼬마9
작성시간
06.08.12
우리 농장에는 고구마와 각종 채소가 가득 합니다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8.09
오늘배추모낼랍니다작년엔아는언니랑했는데오늘은혼자할랍니다
작성자
놀이터
작성시간
06.08.09
장마통에 다~~ 죽고 이젠 고추 몇포기 남았어요~~ ㅎㅎ 하하 ㅋㅎㅎ ㅋㅋㅋ ㅋㅋ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8.08
비로 고생하더니, 이젠 뜨거운 땡볕에 고추, 콩들이 잎파리가 시들시들하네요.
작성자
이심전심
작성시간
06.08.05
상추와열무가 파릇파릇 피어났고 밭미나리 심고 왔습당! 올여름 상추가 엄청 비싸답니다... 맛있게 묵어 야지롱...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04
오이와 방울도마도는 끝물이고 도라지꽃도 한편으로 지고 피고...
작성자
김장골
작성시간
06.08.04
고들빼기 파종했슴다~
작성자
녹두장군
작성시간
06.08.02
옥수수와 피망,토란 ,호박만을 남기도 나머지 쌈채소와 토마토는 점멸입니다.
작성자
우렁이유기농
작성시간
06.08.01
열무를 좀 심었는데 벌써 싹이 났어요 요즘은 뭐 다른거 심을만한게 있나요 ?
작성자
내가신장
작성시간
06.07.29
이제 막 집을 짓고 정원을 만들고 텃밭을 만들어서 21일 이사를 왔습니다 밭에 심은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지금은 무엇을 심어야 할까요? >.<
작성자
안가
작성시간
06.07.29
장마전 씨앗을 뿌려서 걱정 했는데 파란싹이 나와서 참 이쁘네요.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7.29
고추가 아주 크고 맛있어요. 호박 (열매는 두 개 열렸다가 떨어지고) 잎이 우리집 단골 메뉴, 상추와 쑥갓, 방울 토마토, 가지, 오이, 옥수수- 잘 돌봐주지 못하는 데 비하여 잘 자라고 있어요. 하지만 풀이 정말 많이 나요......바랭이가 잔디밭처럼 쫘악 깔렸어요........힘들어서....아직 풀만 있는 부분도 많아요...텃밭이라고 하기엔 좀 부끄럼..ㅎㅎㅎ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29
장마기간에 수확기간이 걸쳐지는 양대콩 이런 싹이 다 나버렸네요
작성자
자계(울산)
작성시간
06.07.29
온갖 채소를 무공해로 맘 편하게 직접 기르며 먹음 더 맛나겠다..^^
작성자
토지빌딩전문인
작성시간
06.07.28
저희집 옥상에 상추랑 고추를 심었는데욤...진드기가 ㅡㅡ;;고추는 어케 먹겠는뎅..상추는 모두 햄스터 밥으로 갔다는...ㅠㅠㅠㅠ
작성자
꼬꼬아줌씨
작성시간
06.07.27
아파트 16층인데요 집이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 테라스에 5평정도 정원을 만들어 고추를 심었는데 많이 열리네요 정원이 아름다워지면 사진으로 올릴께요
작성자
gogamaru
작성시간
06.07.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