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방울 토마토가......놀라울 정도로 가지와 열매가 ......미친듯이 커 갑니다. 한 나무에 100개는 열렸을 ..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07
-
올 봄에 논을 밭으로 만들어 심은 채소랑, 유실수랑 무지이 잘 자라요. 이웃에도 나누어 주구요.ㅎㅎ
작성자
지바고
작성시간
06.07.07
-
이미 귀농하신 분들 정말 부럽네요! 양봉하려고 터는 다 봐 놨는데...아직은 준비부족...아~ 나는 언제쯤?
작성자
나천삼
작성시간
06.07.06
-
우리텃밭 잡초밭이 될것같아, 퇴근한 신랑 풀약 힘겹게 뿌렸는데 으쒸~담날 아침비가.. 약효 있을까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05
-
텃밭의 토마도가 이상하게 말라죽어가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고구마
작성시간
06.07.05
-
오이를 수확해 이웃도 주고 오이냉채도 해먹고 콩국수에도 넣어 먹었지요.
작성자
생긋웃는여자
작성시간
06.07.05
-
토마토 첫 수확햇네요..두개먹고나니 배가 항아리만 해졋네요 ㅋㅋㅋ
작성자
난 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07.05
-
토마토는 따먹었고 들깨와 옥수수 무럭 무럭 자라고 있어요, 풋고추 잘 먹고 있고요
작성자
느린거북
작성시간
06.07.05
-
밭에잡초가 많아서 농사는 힘들다 보는데 해결방법좀 가르처주세요..
작성자
211.113.192.***
작성시간
06.07.04
-
주말농장[복분자] 결과지 잘라줘야 하는데 비가와서리 주말은 날씨가 어떨까나...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
06.07.04
-
해바라기가 비가내려서그런지 커다란얼굴을 어디에둘지몰라 푹 ~~수구리하고있습니다요...
작성자
엘리자
작성시간
06.07.04
-
오늘 신문지로 봉지만들어 포도송이 입혔네요,,,,,,,,,봉지속에 숨어있는 포도 잘익어야 될텐데.
작성자
난 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07.03
-
텃밭은 없지만 어머님 밭에서 울타리콩 강남콩을 거두었지요
작성자
웬디
작성시간
06.07.03
-
에제당콩꽂이피기시작했읍니다 알알이달릴생각에흐뭇합니다
작성자
물배추
작성시간
06.07.02
-
안가본지 오래되어서리..쑥갓이랑 상추가..나무로 변태중 ㅡㅡ;....고추는 어케 하구 있으려나,,,,쩝
작성자
정실장
작성시간
06.07.01
-
아유 밭에 안간지.. 2주일인가 3주일인가.. 콩밭이 풀밭이라고 전화왔음 좀 멀어요~~~ 낼은 가야징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7.01
-
주말농장에서 풋고추와 가지를 따왔어요. 호박은 함께 심은 옆집거는 몇개나 따먹었는데 아직 아기 주먹만.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6.30
-
인심 말려야 되는되 비는 무쟈게 오고. 일 고만하고 잠자야하나^^...........
작성자
샬롬샬롬
작성시간
06.06.30
-
제가심은 방울토마토중 하나가 빨갛게 익었어요 ㅋㅋ 따먹을려니 아까워요 ㅋ
작성자
유림공주맘
작성시간
06.06.28
-
화분에 씨뿌렸는데 싹만 트고 안자라요..ㅎㅎ 애들도 애정이 부족한건지..
작성자
삐약이
작성시간
06.06.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