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방울 토마토가......놀라울 정도로 가지와 열매가 ......미친듯이 커 갑니다. 한 나무에 100개는 열렸을 ..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07
  • 올 봄에 논을 밭으로 만들어 심은 채소랑, 유실수랑 무지이 잘 자라요. 이웃에도 나누어 주구요.ㅎㅎ 작성자 지바고 작성시간 06.07.07
  • 이미 귀농하신 분들 정말 부럽네요! 양봉하려고 터는 다 봐 놨는데...아직은 준비부족...아~ 나는 언제쯤? 작성자 나천삼 작성시간 06.07.06
  • 우리텃밭 잡초밭이 될것같아, 퇴근한 신랑 풀약 힘겹게 뿌렸는데 으쒸~담날 아침비가.. 약효 있을까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05
  • 텃밭의 토마도가 이상하게 말라죽어가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고구마 작성시간 06.07.05
  • 오이를 수확해 이웃도 주고 오이냉채도 해먹고 콩국수에도 넣어 먹었지요. 작성자 생긋웃는여자 작성시간 06.07.05
  • 토마토 첫 수확햇네요..두개먹고나니 배가 항아리만 해졋네요 ㅋㅋㅋ 작성자 난 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07.05
  • 토마토는 따먹었고 들깨와 옥수수 무럭 무럭 자라고 있어요, 풋고추 잘 먹고 있고요 작성자 느린거북 작성시간 06.07.05
  • 밭에잡초가 많아서 농사는 힘들다 보는데 해결방법좀 가르처주세요.. 작성자 211.113.192.*** 작성시간 06.07.04
  • 주말농장[복분자] 결과지 잘라줘야 하는데 비가와서리 주말은 날씨가 어떨까나...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 06.07.04
  • 해바라기가 비가내려서그런지 커다란얼굴을 어디에둘지몰라 푹 ~~수구리하고있습니다요... 작성자 엘리자 작성시간 06.07.04
  • 오늘 신문지로 봉지만들어 포도송이 입혔네요,,,,,,,,,봉지속에 숨어있는 포도 잘익어야 될텐데. 작성자 난 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07.03
  • 텃밭은 없지만 어머님 밭에서 울타리콩 강남콩을 거두었지요 작성자 웬디 작성시간 06.07.03
  • 에제당콩꽂이피기시작했읍니다 알알이달릴생각에흐뭇합니다 작성자 물배추 작성시간 06.07.02
  • 안가본지 오래되어서리..쑥갓이랑 상추가..나무로 변태중 ㅡㅡ;....고추는 어케 하구 있으려나,,,,쩝 작성자 정실장 작성시간 06.07.01
  • 아유 밭에 안간지.. 2주일인가 3주일인가.. 콩밭이 풀밭이라고 전화왔음 좀 멀어요~~~ 낼은 가야징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7.01
  • 주말농장에서 풋고추와 가지를 따왔어요. 호박은 함께 심은 옆집거는 몇개나 따먹었는데 아직 아기 주먹만.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6.30
  • 인심 말려야 되는되 비는 무쟈게 오고. 일 고만하고 잠자야하나^^........... 작성자 샬롬샬롬 작성시간 06.06.30
  • 제가심은 방울토마토중 하나가 빨갛게 익었어요 ㅋㅋ 따먹을려니 아까워요 ㅋ 작성자 유림공주맘 작성시간 06.06.28
  • 화분에 씨뿌렸는데 싹만 트고 안자라요..ㅎㅎ 애들도 애정이 부족한건지.. 작성자 삐약이 작성시간 06.06.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