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저는 주차장에서 작은 텃밭을 일구어 쪽파가 잘 자랍니다. 생강을 심고싶은데요...씨로 심나요?
작성자
신나는 아침
작성시간
06.05.02
-
양상추, 상추 배추 정구지, 오이, 고추, 참나물 취나물 두릅 돌나물 휴우~~~~@@
작성자
옥산띠
작성시간
06.05.02
-
고추모종 몇그루 심었어요.
작성자
느린거북
작성시간
06.05.01
-
가까운산에 등산을 갔는데 너무더웠습니다.
작성자
고구마
작성시간
06.05.01
-
오늘은 월요일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5.01
-
고추심고, 오이심고, 호박심고,토마도도 심었습니다
작성자
청산소림
작성시간
06.04.29
-
고지가 350m나 되는 곳인데, 아직 감자가 싹 틀 생각도 안 하고 있네요
작성자
정미혜
작성시간
06.04.29
-
오늘 새벽시장에 가서 고추 탱초 5포기 심었습니다 텃밭에
작성자
무시번 아찌
작성시간
06.04.29
-
오늘땅콩을 심고 다음주는 고추를 심을랍니다.
작성자
어리둥실
작성시간
06.04.29
-
이것저것 많은종류의 채소씨를 뿌렸는데 싹틀 생각이 없나봐요,,,작년에심은 파, 부추만 보입니다 ㅡㅡ;;;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4.28
-
상추씨뿌린지가 3주가 넘었는데 아직도 듬성듬성 안난 곳이 많고, 손톱만하게 올라왔네요. 속상해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4.28
-
고추심고, 토마토심고, 돌미나리 베어왔습니당~^^ 미나리가 많아서 이웃 몇집에 나눠주었지요~^^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27
-
얼마전에 심은 상추 어린잎 뜯어다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손바닥만한 주말농장 무지 행복을 줍니다.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4.27
-
오늘목요일 울님들 터밭들 잘가꾸시기를 하루빌어 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27
-
현재 강남콩과 옥수수를 포트에넣어 놓고 빨리 크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성자
갑천리
작성시간
06.04.27
-
베란다에서 정구지(부추의 경상도 사투리)화분하고, 고추 매운거 6포기.. 근데.. 잎이 쪼그라 들어요~!
작성자
민락진진
작성시간
06.04.26
-
수요일 아침입니다 울님들 건강하시고 직장 사업위에 번창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26
-
베란다에 심어둔 상추6포기가 다음주면 첫수확을 할듯해요 ^.^
작성자
조은여시
작성시간
06.04.25
-
돌미나리를 여기저기 물가두고 심어놓았더니만..이제 땅냄새맡아 잘 자라네요....
작성자
별빛반디
작성시간
06.04.25
-
더덕을 몇 뿌리 사다 꼽았습니다 씨앗을 받아볼 요량으로요
작성자
김원배불똥산
작성시간
06.04.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