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저는 주차장에서 작은 텃밭을 일구어 쪽파가 잘 자랍니다. 생강을 심고싶은데요...씨로 심나요? 작성자 신나는 아침 작성시간 06.05.02
  • 양상추, 상추 배추 정구지, 오이, 고추, 참나물 취나물 두릅 돌나물 휴우~~~~@@ 작성자 옥산띠 작성시간 06.05.02
  • 고추모종 몇그루 심었어요. 작성자 느린거북 작성시간 06.05.01
  • 가까운산에 등산을 갔는데 너무더웠습니다. 작성자 고구마 작성시간 06.05.01
  • 오늘은 월요일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5.01
  • 고추심고, 오이심고, 호박심고,토마도도 심었습니다 작성자 청산소림 작성시간 06.04.29
  • 고지가 350m나 되는 곳인데, 아직 감자가 싹 틀 생각도 안 하고 있네요 작성자 정미혜 작성시간 06.04.29
  • 오늘 새벽시장에 가서 고추 탱초 5포기 심었습니다 텃밭에 작성자 무시번 아찌 작성시간 06.04.29
  • 오늘땅콩을 심고 다음주는 고추를 심을랍니다. 작성자 어리둥실 작성시간 06.04.29
  • 이것저것 많은종류의 채소씨를 뿌렸는데 싹틀 생각이 없나봐요,,,작년에심은 파, 부추만 보입니다 ㅡㅡ;;; 작성자 777고지 작성시간 06.04.28
  • 상추씨뿌린지가 3주가 넘었는데 아직도 듬성듬성 안난 곳이 많고, 손톱만하게 올라왔네요. 속상해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4.28
  • 고추심고, 토마토심고, 돌미나리 베어왔습니당~^^ 미나리가 많아서 이웃 몇집에 나눠주었지요~^^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27
  • 얼마전에 심은 상추 어린잎 뜯어다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손바닥만한 주말농장 무지 행복을 줍니다.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4.27
  • 오늘목요일 울님들 터밭들 잘가꾸시기를 하루빌어 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27
  • 현재 강남콩과 옥수수를 포트에넣어 놓고 빨리 크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성자 갑천리 작성시간 06.04.27
  • 베란다에서 정구지(부추의 경상도 사투리)화분하고, 고추 매운거 6포기.. 근데.. 잎이 쪼그라 들어요~! 작성자 민락진진 작성시간 06.04.26
  • 수요일 아침입니다 울님들 건강하시고 직장 사업위에 번창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26
  • 베란다에 심어둔 상추6포기가 다음주면 첫수확을 할듯해요 ^.^ 작성자 조은여시 작성시간 06.04.25
  • 돌미나리를 여기저기 물가두고 심어놓았더니만..이제 땅냄새맡아 잘 자라네요.... 작성자 별빛반디 작성시간 06.04.25
  • 더덕을 몇 뿌리 사다 꼽았습니다 씨앗을 받아볼 요량으로요 작성자 김원배불똥산 작성시간 06.04.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