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6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지난해 대전에 있을때 폭설로 힘들었는데 전라도민들 모두 힘내세요... 기도합니다.
작성자
싹트네
작성시간
05.12.23
-
더 이상의 피해 없으시기를 바라구요...힘네세요~!우리 온 국민이 이 눈을 다 녹여버렸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칼립소
작성시간
05.12.22
-
힘네세요 저도 조마조마 눈은 많이 오지않았지만 비상대기중입니다. 여러분 힘네세요
작성자
외로운표범
작성시간
05.12.22
-
너무 힘들어요.하우스 지키느라 집에도 못들어 오고 있어요..ㅠㅠㅠ...이 밤을 무사히 넘겨야 할텐데...
작성자
쌩콩-_-
작성시간
05.12.22
-
모두 힘내세요~~~~
작성자
꿈꾸는i
작성시간
05.12.22
-
희망을 갖으시고 용기 잃지 마세요.국민들이 함께 합니다.
작성자
아침바다
작성시간
05.12.22
-
폭설피해 대단하네요. 횐님들 무사하셨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풀밭
작성시간
05.12.22
-
눈아~눈아~햇빛줄게,어서 빨리 녹.아.다.오...
작성자
모래요정
작성시간
05.12.22
-
전라도 도민 여러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5.12.22
-
전라도에 왜이렇게 퍼붓는데요. 부산도 좀 나눠주세요.... 전라도 넘 힘들잖아요.
작성자
햇살가득
작성시간
05.12.21
-
정말 하늘도 무심합니다 ..... 용기 내시고 내일을 미래가 밝게 기다리고있습니다
작성자
봄향기
작성시간
05.12.21
-
부안지역에 눈이 많이 와서 일을 중단했습니다. ㅜㅜ 일이 밀림 안되는데 ^^;;
작성자
강수환
작성시간
05.12.21
-
마음을 나누고 싶네요.힘내세요
작성자
한방차
작성시간
05.12.21
-
희망을 잃지마세요
작성자
moonsun변창호
작성시간
05.12.21
-
말로만 위로 드리기가 미안하네요 님들 힘내시고 희망을 가지시길
작성자
진짜사나이
작성시간
05.12.20
-
힘내세요...
작성자
에셀바위
작성시간
05.12.20
-
힘내세요. 좀있으면 봄이 옵니다
작성자
푸우
작성시간
05.12.20
-
어려움뒤에는 더 기쁘고 좋은 일이 많답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애프리(appli)
작성시간
05.12.20
-
인간들이 자연을 훼손하면 할수록 천재지변이 뒤따르는것 같습니다.눈 피해 당하신님들 힘내세요.
작성자
자연농원
작성시간
05.12.20
-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힘 내시길...
작성자
제노
작성시간
05.12.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