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지난해 대전에 있을때 폭설로 힘들었는데 전라도민들 모두 힘내세요... 기도합니다. 작성자 싹트네 작성시간 05.12.23
  • 더 이상의 피해 없으시기를 바라구요...힘네세요~!우리 온 국민이 이 눈을 다 녹여버렸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칼립소 작성시간 05.12.22
  • 힘네세요 저도 조마조마 눈은 많이 오지않았지만 비상대기중입니다. 여러분 힘네세요 작성자 외로운표범 작성시간 05.12.22
  • 너무 힘들어요.하우스 지키느라 집에도 못들어 오고 있어요..ㅠㅠㅠ...이 밤을 무사히 넘겨야 할텐데... 작성자 쌩콩-_- 작성시간 05.12.22
  • 모두 힘내세요~~~~ 작성자 꿈꾸는i 작성시간 05.12.22
  • 희망을 갖으시고 용기 잃지 마세요.국민들이 함께 합니다. 작성자 아침바다 작성시간 05.12.22
  • 폭설피해 대단하네요. 횐님들 무사하셨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풀밭 작성시간 05.12.22
  • 눈아~눈아~햇빛줄게,어서 빨리 녹.아.다.오... 작성자 모래요정 작성시간 05.12.22
  • 전라도 도민 여러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5.12.22
  • 전라도에 왜이렇게 퍼붓는데요. 부산도 좀 나눠주세요.... 전라도 넘 힘들잖아요. 작성자 햇살가득 작성시간 05.12.21
  • 정말 하늘도 무심합니다 ..... 용기 내시고 내일을 미래가 밝게 기다리고있습니다 작성자 봄향기 작성시간 05.12.21
  • 부안지역에 눈이 많이 와서 일을 중단했습니다. ㅜㅜ 일이 밀림 안되는데 ^^;; 작성자 강수환 작성시간 05.12.21
  • 마음을 나누고 싶네요.힘내세요 작성자 한방차 작성시간 05.12.21
  • 희망을 잃지마세요 작성자 moonsun변창호 작성시간 05.12.21
  • 말로만 위로 드리기가 미안하네요 님들 힘내시고 희망을 가지시길 작성자 진짜사나이 작성시간 05.12.20
  • 힘내세요... 작성자 에셀바위 작성시간 05.12.20
  • 힘내세요. 좀있으면 봄이 옵니다 작성자 푸우 작성시간 05.12.20
  • 어려움뒤에는 더 기쁘고 좋은 일이 많답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애프리(appli) 작성시간 05.12.20
  • 인간들이 자연을 훼손하면 할수록 천재지변이 뒤따르는것 같습니다.눈 피해 당하신님들 힘내세요. 작성자 자연농원 작성시간 05.12.20
  •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힘 내시길... 작성자 제노 작성시간 05.12.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