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회원7,18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김갑수 선생 왈 "통합진보당을 죽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단, 3당통합했을때 지지율이 10%를 넘고 국회의원들을 만들어가니까.. 아! 이건, 제1야당세력과 집권여당하고 합작을 해가지고.... 최근 들어서 정의당의 지지율이 10%가 넘어가는 일부 보도가 있었습니다. 지금, 더불어민주당에서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존재는 한국당이 아니라 정의당이 됐어요. 그리고, 한국사회에서 이러한 막스레닌주의를 포함한 노동위주의 세력이 부각되는 것을 가장 꺼리는 것이 거대권력이......" 民심이 甲이다 - 193화 2부 : 엽기시사 : 노회찬의 죽음과 정의당 / 이재명 조폭몰이 (7월26일, 55분분량)http://www.podbbang.com/ch/7730?e=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7.27
조금 전 SBS 영재발굴단 프로에서 정치인을 꿈꾸는 12세(?)의 아이가 나왔는데... 좋아하는 TV 프로가 8시 뉴스라네요. 매우 똑똑한 아이로 생각되는데... 제대로된 진실을 공부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MINoooo
작성시간
18.07.25
아무래도 다음 대통은... 이재명이 될 것 같은 삘이... 그랬으면... 독종이니까...
작성자
허행민
작성시간
18.07.24
카페에 수구적폐 발악하는 것을 못보고 주구장창 내부총질 현정권 씹어대는 인간들 천지구나 똑바로 알고서 걸러내시길 다음정권 유력인사는 죽어나가고 있거늘 그래도 눈치못채고 씹어대는 꼬라지는 수구적폐 동조세력이 아닌가 밑에 한줄평 잘 읽어보시라 알지도 못하는 댓글 알바들이 설치고 이곳도 중심을 잃어가게 될테니 운영자는 현실을 직시하시길 조금이나 바라며 ㅡ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23
민주당 정청래 전의원 "통진당사건" 엮어서 해산시킨 사건이다! 언론에 이슈화 시키는 상황 ? 김선수 통진당 해산 반대 변호사 대법관후보 청문회 있었고 수구들 반발이 심한데... 슬슬 통진당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신호탄인가 ?https://www.youtube.com/watch?v=Jb3eQ-nHPF4 영상 18분 쯤에서 "통진당 사건은 아무것도 아닌데 엮어서 해산시켰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23
동영상
김선수 대법관 후보 사법시험 수석합격에도 불고하고 판검사 사양하고 노동변호사로 살아온 사람 통진당해산에 대하여 변호인단으로 활동했고 해산 반대했었던 인물 금일 청문회 수구들 악쓰고 반발하고 있구나 이제 슬슬 통진당해산에 관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건가 ? 김선수를 추천한 것은 누구일까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23
노회찬 의원의 자살 !!!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여권의 세력싸움으로 노회찬자살. 이재명. 은수미. 김경수 죽인다고 하는 인간들 수구꼴통들의 마지막 발악을 알지도 못하고 서로 싸우고 씹어대는 모습을 보자니 주구장창 내부총질로 망할듯하다. 확실하게 알아야지 조중동. 삼성공화국. 이에 협조하는 수구꼴통 세력들이 얼마나 무서운 종자들인지 ?! 진보는 한국에서 살지 못한다 티끌만치 오점이 있으면 죽어나가는 것을 수구꼴통은 떵떵거리며 잘살고 있는데 아직도 이빨빠진 수구들이라 안심하면 앞으로 수없는 진보세력이 죽어나갈 것이다!!!
작성자
소크라테스
작성시간
18.07.23
쿠바, '사유재산 인정·동성혼 허용' 개헌안 의회서 가결 사화주의가 진짜 몰락인가요?
작성자
스위트 바질
작성시간
18.07.23
그동안 대조빠 척살이라는 다소 살벌한 닉을 쓰다가 깨달은 바가 있어... 보다 순한, 보다 지적인 ... 모두까기로 바꿉니다. ㅎㅎ...
작성자
모두까기
작성시간
18.07.22
등업조건만 다 충족되면 자동등업되는줄 알고 어렵게 30번 출석했는데, 그것도 자동등업은 또 아니고 며칠동안 승인을 기다려야 되는구만요. 진짜 화딱지 터지네요. 더 뭘 어떻게 하면 등업이 되나요?
작성자
최청년청년
작성시간
18.07.22
어쩌면 일방적으로 진행되어 원만한 해결로 마무리 될지도 모를것 같던 북미회담이 첫번째 문제점에 봉착해 머뭇거리는 듯 싶네요. 하기야 가족 몇의 생활문제만으로도 불합리한 제도의 압박에도 순응하며 살던 우리 모습을 생각하면 이미 만들어진 제도와 규정을 깨뜨리고 새로운 규칙을 만들어 낸다는 일이 얼마나 힘들 지 --. 북미간에 평화협정까지 가는 길은 아직도 많은 시간이 필요한 듯 싶네요. 북의 <핵 완성>으로 그나마 이루어진 현재의 조건입니다, 우리가 남북간의 조건을 좀더 좋게 만들기 위해서 할수 있는 일이라는 것이 잘못된 주입으로 얻어진 기존관념을 깨기 위해 애쓰는 것도 하나이지 않을까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7.21
ㅡㅡㅡㅡㅡ대통을 찬양하자ㅡㅡㅡㅡㅡ 나무도 아니고 풀도 아니다. 속은 텅텅 비어 아무것도 없는데... 거기에 마디마디 꽉 막혀있다. 칼침만 넣으면 쫙쫙 찢어진다. 휘어지기는 탱자나무보다 더 잘 휜다. 우리네 누구와 꼭 닮았다.
작성자
대조빠 척살
작성시간
18.07.21
참 덥군요...그래서 일까. 북미관계도...쫌 그렇고. 남북도...더불어 그러네요. 서로 보여줘'라고 하고...미적미적 거리기만. 이열치열로...그냥~화끈하게. 한발짝씩 더 나아갔으믄...좋겠습니다. 기분이라도 시원하게...햐~ 회원분들... 무더운 날씨에 건강들 잘챙기시고..^^ 좋은 밤 되시라~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7.20
유심노조 통진당 분해하는데 일정부분 역활을 했죠 이젠 그들의 역활이 끝났나 정의가 분해되는가 바둑이를 사자 정도로 키울려고 하나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7.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