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평론 - 정론직필을 찾아서
회원7,18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311 격주전(隔週戰)_ 한 주 걸러 치루는 전투 격월전(隔月戰)_ 한 달 걸러 치루는 전투 격년전(隔年戰)_ 한 해씩 걸러 치루는 전투 --------------------------------------------- <대하 연작시> 너머 146 가로수 너머 멀리로 멎다 잇대는 도열들 너머 147 나에게 봄이 왔습니다 당신 아직도 없습니다 너머 148 갯가에 바람이 부나봅니다 오늘도 띄우지를 못합니다 너머 149 달이 차도 기울지를 못합니다 꺼먼 입술 하루가 멈춰섭니다 너머 150 계절의 해체가 코앞 입니다 인문의 파탄이 고개 듭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27
명언 한 말씀...29 우주는 영원한 것이나 이 내 몸은 두 번 다시 얻지 못하며 인생은 단지 백년인데 이 날들이 가장 빨리 지나가기 쉬우니라. 다행히도 세상에 태어난 몸이니 삶을 누리는 즐거움을 알지 못한대서야 되겠는가? 그러나 헛되이 사는 것을 근심하지 않아서도 아니 되느니라. ................. * 일거리 하나. 오랜만에 친구한테서 전화가 와 일이 급하니 도와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마~~~했습니다. 일주일이 지난 뒤에 다시 전화해서는 작업현장에 와서 코치를 해달라고 해서 갔더니 방 2 개에 거실 겸 부엌 하나, 목욕탕 하나 짜리 벽돌집이었습니다. 현장에 들어서니 장판을 서너군데 걷어놓고, 벽지는 벽지대로 뜯어놓
작성자
알타이
작성시간
17.09.27
마법사멀린 / 마법사멀린 너무한거 아니요 저는 상관도 없는데 공개적으로 저를 명예훼손하는 이유가 무엇이요 ? 물귀신이요, 저하고 원수졌소, 당신에게 화합의 제스쳐도 보냈고, 논리의 논쟁이나 하면서 좋게 지내자고 했었는데 ~ 아래 링크에서 처럼 게시글과 저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데 제 닉네임을 써서 공개적으로 명예훼손을 하려고 한거요 해명해 보시요 ? 바로 밑에 게시글에 "정론직필"님께서 회원간 조심하라는 글까지 있었는데 읽어 보지도 않은 것이요 환상적 민족주의에 젖은 "위대한 상고사"http://cafe.daum.net/sisa-1/dqMu/24879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7
이미지 확대
문재인이 미국한테 " 중국의 사드보복좀 막아달라!" 고 사정을 했다네요... 그런 문재인 지지자는 절대 문꿀오소리가 아니고 너구리라고 오리발 내밈시롱 넓게 보라 하시네...챙피하고 열받아서원...
작성자
키호테
작성시간
17.09.26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310 일간전(日刊戰)_ 매일매일 찍어내는 병영출판 년간전(年間戰)_ 가까운 몇 해 동안 벌이는 전투 격일전(隔日戰)_ 하루씩 걸러 치루는 전투 ------------------------------------------------ <대하 연작시> 너머 141 흐르는 세월 모르겠습니다 어찌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너머 142 유리창 사이로 봄빛 돌담길 너머로 홀로 너머 143 횡단보도 무뎌진 발자국 가가호호 쫓기던 발자취 너머 144 상큼한 냉잇국 냄새 말끔한 봄소식 불쑥 너머 145 누구 너머로 그이 누구 지나서 그이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26
그나저나 천안함 정보공개는 언제 하려는지 아무도 안믿는 정부발표 국정원 북 여종업원 12명 어찌됐는지 팥빵에서 열라게 박근혜 까던 ㄱ ㅅ ㄲ들 정권바뀌니깐 그에대해서 한마디도 없네요. 싸드도 언급도 없고 뭐가 무섭다고 다들 숨어서 아무말도 못하는지
작성자
철이와미애
작성시간
17.09.26
누가 안보실장 정의용좀 자세히 파주세요 아무래도 그넘이 역적인것 같기도 하고 그전에 한미fta때 미국편만 들었다는 소문도 있던데 미국과 친하다고 자랑도좀 하는것같고 제가 글쓰는 재주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작성자
철이와미애
작성시간
17.09.26
미 국방성(지금 다시보니 백악관?)은 북에 선전포고한 일 없다고-. 아마 미국은 앞으로 선전포고도 특별한 어떤 방식과 양식을 가진 포고문으로 할 모양. 간단히 트럼프와 국방성은 생각이 다르다는 건가? 다른건 몰라도 <교활성>만큼은 세계 제1! 인정해 줘야.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어이 도람뿌씨~~ 니 눈엔 내가 고양이로 보이냐?
작성자
빈들에부는바람
작성시간
17.09.26
이미지 확대
이런식으로 적폐청산이 가능할까? 내가 칼자루 쥔다면 계엄선포후 부정부패 연루자 싸그리 잡아들여 놓고 시작할덴데 더이상 서민들 등골 빼먹는 놈들에게 기회를 주어서는 안되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9.26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309 월간전(月刊戰)_ 한 달에 한 번씩 날을 정해 출판하는 일 월간전(月間戰)_ 한 달 안, 한 달과 그 사이에 치루는 전투 계간전(季刊戰)_ 계절에 따라 일 년에 4번씩 책을 냄 --------------------------------------------------------- <대하 연작시> 너머 136 돌부리 튀어나온 내력이란 함락을 거부하는 철벽이란 너머 137 갈대숲이 자꾸 흐느적거립니다 오랜만에 천둥울음 오나봅니다 너머 138 구름은 길이 없나봅니다 바람도 그저 부나봅니다 너머 139 화염....... 화염......! 축포....... 축포......! 너머 140 광장이 사라진 시대 비창이 우짖는 무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26
北 리용호 "美 폭격기 영공 안넘어도 쏴 떨군다" - 에 혹 미국이 어디 쏘나 안 쏘나 해보자--.고 할까요? 못 할까요? 만약 하면 북은 쏠까요? 못 쏠까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중국에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할 듯!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끝내 트럼프는 미국의 군사력을 비롯한 자신의 막강한 능력을 믿고 자그마한 북의 군사력과 전쟁능력의지를 테스트 하려한다. 지구를 10번 깨뜨릴수 있는 능력과 1번밖에 깨뜨릴수 없는 능력의 국가는 누가 이길수 있을까? 덩치 큰 넘이 작고 약한듯 보이는 넘에게 굽실대기도 하는게 인간사인데 국가간에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26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김경철
작성시간
17.09.26
UN에서 현직대통령 트럼프는 조선에 선전포고를 하였다. 전세계에 공개적으로 말한다. 미국 전략자산은 조선의 영공을 넘지 않는다 해도 공격의 빌미가 될 것으로 불시에 공격하여 격추 할 것이다. 누가더 오래가는지 두고보자 ? 미국의 피를 말려버리겠다는 세계조폭이 아님을 공개적으로 까발려 주겠다는 무서운 뜻. 이런 공개적으로 최고의 강력한 맞대응 선전포고를 했군요. 기자회견 짧고 굵게 질문도 받지 않고서 가버리는 ㅋ 과연 미국은 ? 안봐도 뻔하지 ㅡㅡ"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25
이미지 확대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