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80
영원전(令媛戰)_ 윗사람 딸을 위해 불사하는 싸움 (예, 박근혜를 위하여)
항구전(港口戰)_ 군항, 부두, 선창에서 치름
항구전(恒久戰)_ 변함없이 오래 치루는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2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바른정당 '김이수 부결'
하태경 왈~
반대했다기보다 팩트를 왜곡을 한 게 결정적인데, 법관이 팩트를 왜곡하면 안 된다. 반대할 수도 있죠. 그런데 그건 의견이고, 팩트는 뭐냐면 ‘통진당이 우리 사회의 실질적 민주주의를 구현한 정당이다.’ 자기 판결문에 이런 내용이 있어요.
...생략
답답하군요...
여태 컷 카페에서 떠들던 메아리는...
산 너머로 사라졌는지...
넘~공허하군요.
솔직히...
황당합니다.
그들과 티격태격 했다는 자체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09.12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78
천명전(闡明戰)_ 진리, 입장, 사실 등을 밝히는 전투
천명전(喘鳴戰)_ 숨이 차 헐떡이는 싸움
천명전(賤名戰)_ 자신이름을 겸손하게 낮추어 치루는 전투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2
-
행복하고 싶다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됩니다.
이렇게 쉬운 일을 사람들은 모르고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속엔 불만과 부정적인 마음이 생길수 없습니다.
법정스님도 작은것에 만족하는 사람이 행복한 사람이라 했습니다.
작성자
웃고살자
작성시간
17.09.12
-
세상에 복을 다 네게 주려해도
받을 준비도, 의사도 없는 네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
남의 티끌은 보여도 네 눈의 대들보는 안보이냐는 말처럼
까대기로 자기만족의 흥분을 만끽하는 사람들에게
지금 주어진 환경이 과연 네가 원하는 일이 일어날수 있는 곳인지를
묻는다.
비웃고 침 밷고 욕하며 몰려다니며 낄낄대지만
글쎄,세상이 그런다고 뭐가 달라질까 궁금할 뿐!
문재인이 틀렸고 잘못하고있고 매국노고 ....
그렇다치자!
그럼 누구냐?김이수를 밀어낸 야당중에?
아님 새로 만들었다는 연합당?
아니면 아주 미국에 있는 누구당?
무책임하게 내밷으며 공감을 얻지못하는 말로
바닥을 더럽히지 말자.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9.12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76
백년전(百年戰)_ 한 평생의 싸움
천년전(天年戰)_ 타고난 운명대로 싸움 /천명전(天命戰)과 같음
천년전(千年戰)_ 오랜 세월의 싸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2
-
-
아이러브유소머치님...카페 메일 보냈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9.12
-
우전님.....카페 쪽지 보냈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9.12
-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74
하순전(下旬戰)_ 한 달 가운데 21일에서 말일 즈음
상현전(上弦戰)_ (음력 매달 7~8일경) 상현달이 나올 무렵의 전투
하현전(下弦戰)_ (음력 매달 22~23일경) 하현달이 나올 무렵의 전투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1
-
아 정말 이런 쓰레기 같은 친미 졸개들이 있나, 확실히 친미세력 자한당이라고 본색이 드러난다.
핵 강대강 전력으로 조선과
남한이 싸우고 장기전으로 가는 포석을 알면서 미국의 시간끌기 꼼수에 동조하는 자한당, 바른당 이것들이 적폐가 아닌가
한국내부의 적폐청산 없이는 미래가
정말 없을듯하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9.11
이미지 확대
-
이재명 시장님을 만났습니다
작성자
안바타오
작성시간
17.09.11
이미지 확대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272
이일전(二日戰)_ 이틀 안에 끝내는 전투
삼일전(三日戰)_ 삼일 안에 끝내는 전투, 삼짇날이나 수요일의 전투
삼일전(三一戰)_ 삼위일체로 치루는 전투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9.11
-
-
마법사멀린님은 네이버 비타민D 까페의 까페지기 이신데 (까페 주소: http://cafe.naver.com/sundreamd )
이곳 까페는 비타민D 자외선 조사기기 판매 사이트에 가까운 곳입니다.
즉 마법사멀린님은 비타민D 자외선 조사기기 판매업자 입니다.
그런데 마법사멀린님이 정론직필 까페에서 글과 댓글을 이용하여 교묘하게 비타민D를 홍보를 하고
다른 회원님들께 조롱에 가까운 댓글을 자주 달기에 뭔가의 조치가 있어야 하지 않나 싶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작성자
진실파악
작성시간
17.09.11
이미지 확대
-
아마 제 계정이 해킹당해서 이 카페에 이상한 광고게시물이 제 이름으로 올라간 것 같은데 미안합니다.
작성자
jparkmn
작성시간
17.09.11
-
CBS김현정에서 송영길 의원의 탁월한 분석
“ICBM은 미국 본토와 북한 간의 문제 아니냐? (그런데)전술핵을 갖다 놓으면 자기 본토를 제외시키고 대한민국에서 남북한 간에 서로 싸우라는 것 아니냐, 훨씬 더 위험해지는 것”
----------------------------------------------------------
전술핵 배치는 자기에 겨눈 표적을 동북아로 묶어두거나 공멸하라는 음흉한 속셈
DJ가 엄선한 인물
http://www.minplus.or.kr/news/articleView.html?idxno=3666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