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CNN의 뉴스의 핵심 구절:
    "The UN Security Council unanimously voted to impose wide-ranging sanctions against North Korea on Saturday for its continued intercontinental ballistic missile testing and violations of other UN resolutions. The sanctions resolution targets North Korea's primary exports, including coal, iron, iron ore, lead, lead ore and seafood. The sanctions also target other revenue streams, such as banks and joint ventures with foreign companies."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06


  • <시>

    끄떡없이 사는 법


    끄떡없이 살아가면 끄떡없다
    끄떡없는 정신이면 끄떡없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06
  • 정론직필님 쪽지 보냈습니다. 작성자 몽고반점형제 작성시간 17.08.06
  • 오늘 아들과,아들친구 두명 합이 네명,...이렇게 영화관을 다녀왔어요
    택시운전사,,,,,, 내 영화보면서 서너번 울었어요 ,,나이탓인지 영화탓인지 모르겠을정도인디
    사실 영화관에서 처음이에요 그런 감정 기복을 느낀것이요..
    저 눈팅 회원인디 함 영화추천합니다
    작성자 환YOUNG 작성시간 17.08.06
  • 신 하멜 표류기 아래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http://cafe.daum.net/coreahistech/MukD/209
    작성자 홍익인간재세이화 작성시간 17.08.06
  • 미국의 Preventive War에 대한 national security adviser H.R. McMaster의 언급:

    Any strike against North Korea could bring about a "very costly war” that would cause immense “suffering of mainly the South Korean people.”

    트럼프 아주 나쁜 분!!!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7.08.06
  • 안철수 왈 ...
    극우도 극좌도 아닌 극중주의로???
    가겠다...
    이양반 낮술이 안깻나...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05


  • <시>

    백년숙적을 가르치는 나라


    북은 북의 방식이 있다
    그 방식이 누구에게 강요되고
    누구로부터 모방한 게 아니라서
    주체라는 말이 온 사회에 꽉 들어차있다
    북의 방식은 항상 두 가지
    전쟁이냐 평화냐다
    이는 미국에게만 한정된 말이 아니라
    그 추종국이라면 (사회주의진영까지) 다 포함된다는 뜻
    오늘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그러니
    먼저 건드리지 않지만 해온다면 받아주겠다
    이때, 평화와 자위를 위한 전쟁은 불가피하며
    세계자주화를 위해서도
    정의의 전쟁은 필연이라 뜻
    첫째 타격도 미국 땅
    첫째 결산도 미국이라는 것
    우리와 세계 어느 나라와도 다르고 다르니
    독특한 나라다
    그리하여 백년숙적에게
    살 길을 가르쳐주기까지 하는가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04
  • 제천 누드 펜션은 안되고
    젊은애들 터미널 이나 휴가지 에서 발정난 똥개처럼 하는 찐한 터치는 눈감아
    줘도 되고 참으로 혼란스럽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04
  • 北매체 "남북대화 실현하려면 분위기부터 조성해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454360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8.04
  • 찰스가 다시 나온다고 한다. 쥐박이가 살려고 발버둥치는구나
    찰스가 당대표된다면 사사건건 발목잡으려 하겠지 ~
    찰스야 조작사건 너가 몰랐냐 ? ㄱ ㅅ
    세계50위에 끼지도 못하는 안랩이나 연구해라

    안찰스 당대표 기자회견

    https://www.youtube.com/watch?v=LGiC_a7dLFk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7.08.03 '찰스가 다시 나온다고'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등업요청을 하였는데 아직 등업이 되지 않아 한줄수다에 아래 정기열 박사가 제게 보내주어 널리 공유하기를 원한 소중한 글의 링크를 올립니다.<br /><br /><br /><조선대륙간탄도로케트시대>: 21세기 지구촌정세와 민족 그리고 인류의 미래<br /><br />I부<br />2017년 7월 중순<br /><br />정기열 박사<br /><br /><br /><br />http://www.hanseattle.com/main/bbs/board.php?bo_table=freeboard&wr_id=13941 작성자 CJK. 작성시간 17.08.03
  • 모바일 작성글 KOKOPOP|자유 게시판
    이삿갓|등급변경▼|조회 1|추천 0|2017.08.03. 13:10

    http://cafe.daum.net/sisa-1/dqMu/23773

    https://youtu.be/hFByfbzZSDw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08.03 '모바일 작성글	KOKOPO'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아침 출근때 가을 냄새가 납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어요. 작성자 시골장 작성시간 17.08.03
  • 2012년 한국 땅값 6000조 건물까지 하면 8000조. GDP 대비 6배. 외국은 기껏해야 2배 3배.
    - 경제, 알아야 바꾼다. 경제학박사 주진형
    (부동산 투기꾼 및 무분별 부동산 대출 규제해서 잡아야 합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8.02






  • 궁핍한 시대의 학생

    2017.8.2(Wednesday)

    Total 18,033
    Today 7
    Yesterday 2






    Gruentaler

    길이 보이지 않는다 하여 발길을 멈추고 주저앉고 말면 우리 삶은 거기서 끝나게 됨이라 - 이청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여는 글 + 공지사항 (2010/02/..
    Lebenslauf (2010/02/02)


    Tag
    울산사는
    하인리히 4세
    그러는거 아니라능
    교회사
    보름전쯤에 이사왔다는 오세훈은 좋겠네. 든든한 이웃들 둬서.
    카노사의 굴욕
    그레고리우스
    카노사
    Bogislav von Selchow Der deuts
    작성자 사빙고 작성시간 17.08.02
  • NYT가 트럼프에게 <허풍 떨지말고 북에 특사보내라!>했다지요.
    그 <허풍>이란 단어와 함께 무모함까지 더한 빈정거림이
    우리카페에 너무 만연한듯 싶네요.
    국정농단처벌을 요구하는 피의자를 집행유예로 풀어주는 게 현실이고
    오직 한미동맹에 국가운명을 맞겨야한다는 주장을 하는게 야당이고
    언론매체요.트집잡히기만 기다리는게 기득권세력인 상황에서
    이게 틀렸는데 아무말 안하면 빠다,뭐 하냐라 빈정대면?
    답이 나옵니까.
    현 정부를 욕하면 내 편,아니면 빠?
    몇몇이 어울려 댓글놀이하면 세상이 더 나아집니까.
    하다못해 님들이 원하는 지지자들이라도 늘어날까요?
    댓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생각해 볼일 아닐까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8.02
  • 다음 주 8.7.월요일이 입추입니다.
    더위~~~ 네 이놈. 니도 이제 끝장날 때가 되었따... ㅎㅎㅎ
    작성자 시골장 작성시간 17.08.02
  • 즐~~!!
    꾸벅~~반갑습니다!!!
    작성자 캄사모 작성시간 17.08.02
  • kim should not shot the cities but bro this is also reality that america has bombed afghanistan iraq libya syria and many more and also dozens of their cities in which millions of people killed in which childrens womens and old age also on which ur media is silent and just started a propaganda terrorist terrorist.now kim shot missile in N korea and america feels unprotected but remember if you will destroy you will have to face this either àfter month,year or after many years.
    =>요즘 유투브중 북관련 동영상보면 중동사람들,미국민들 자성댓글이 부쩍늠. 미국의 중동에서 학살실상 성토및 일깨움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7.08.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