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OU 이야기
회원30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너무 오랜만에 왔죠..? 그동안 정신없이 일상생활하느라 카페도 많이 못오구 그랬어요..
그래도 항상 응원하고있었찌요!! 이제 다시 자주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자라나는 새싹
작성시간
18.01.22
-
토크몬 프로그램 잘 보았어요
이번 앨범 활동기간이 짧았지만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날씨가 이번주는 덜 추운데 그래도 항상 감기 조심하구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구요 새해 복 많이 받고 바라는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01.17
-
소유언니!! 화이팅!!! 사랑해용❤️❤️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8.01.05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8.01.01
-
항상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소유님도 연말 잘 보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다가오는 새해에는 바라는 소망 모두 이루시길 바랄께요.^^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화이팅 ^^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2.31
-
노래 너무 좋아요!! 언니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12.15
-
이번 솔로앨범 노래가 좋아요
수록곡 6곡이 다좋아요 저는 타이틀곡인 기우는밤이 제일 좋네요
창법도 노래에맞춰서 부르신걸 느꼈어요 오랜 기간 앨범 준비하신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2.15
-
넘 이뽕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7.12.15
-
노래가 진쨔 넘넘좋아요오옹
최고 짱 대박임니당!!
작성자
[운영자]조롱롱
작성시간
17.12.15
-
소유언니 사랑해요!!❤️❤️ 화이팅!!!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12.04
-
항상 응원해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A. LUI
작성시간
17.12.02
-
뻔한이별 노래 잘 듣고 있구요. 다음달에 발표되는 정규앨범 쇼케이스도 준비 잘하셔서 이번활동 잘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룹활동 하실때보다 잘하실거에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28
-
언니 항상 힘내요 ! 앨범 대박나자
작성자
영원하자
작성시간
17.11.27
-
오랜만에 들린에요////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7.11.26
-
뻔한 이별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 노래가 너무 좋으네용 ㅎㅎ
작성자
언제나
작성시간
17.11.21
-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구요 뻔한 이별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노래가 너무 좋구요.
아참 감기 걸렸다고 들었는데요 감기 빨리 낫길 바랄께요. 솔로활동 잘하실거에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21
-
노래 잘 들었는데요 소유 성시경 뻔한 이별 노래 너무 좋아요 ㅎㅎ
노래가 중독성이 있는지 자꾸듣게되네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7.11.16
-
소유언니 사랑해요!!!! 소유 X 성시경 - 뻔한 이별!!!! 노래 너무 좋아요ㅎㅎ
작성자
깡소유여신
작성시간
17.11.16
-
앨범 기대됩니다~!! 앨범 나온다는 소식이 너무나 기분이 좋으네여! 항상 화이팅~~
작성자
언제나
작성시간
17.11.12
-
오랜만에 들렸는데 쏠로로 나오나요 ㅋㅋ 굿이네요 ㅋ
작성자
메추리꼬꼬
작성시간
17.11.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