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제부터 자주 들를려구요~ 작성자 그렇다고내가 작성시간 09.09.01
  • 영어번역 많이 둠이 되길~^^ 작성자 지공 작성시간 09.09.01
  • 카페 느낌이 싹 바뀌었네요. 특히 글씨체가 마음에 듭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01
  • 일을 안하는 날이 잠이 안오네요. 일만 하면 잠이 쏟아지고. 작성자 siroi 작성시간 09.08.31
  • GO FOR IT, EVERYBODY! 작성자 유지훈 작성시간 09.08.28
  •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작성자 참외마이콜 작성시간 09.08.28
  • 다같이 힘내요~^^* 작성자 루키아 작성시간 09.08.28
  • 안녕하세요! 출석입니다. 작성자 hoxi 작성시간 09.08.28
  • 일이 너무 없어요... 벌써 두달째.. 한없이 작아지는 느낌이요.. 열심히 책읽고 나름 여유를 찾고자 노력 중이긴 하지만.. 작성자 보엠 작성시간 09.08.25
  • 일하고 싶은 마음은 많은데.... 작성자 푸른 바다 작성시간 09.08.24
  • 이제 아침에는 시원해진 느낌...^^ 벌써 가을인가! 요즘엔 새벽에 안일어나다 일어날려니...힘이 드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24
  • 광주는 비가 잔뜩 번개랑 천둥도 버번쩍ㅡ_ㅜ 작성자 Nurse Juno 작성시간 09.08.21
  • 헬로~ 작성자 레이몽 작성시간 09.08.20
  • 많은도움을 얻고싶습니다~~ 작성자 이원예 작성시간 09.08.20
  • 일이 왜 이렇게 없을까요.. 일이.. 하고파요흐.. =_=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8.19
  • 뉴스를 봐도 여기 메모장을 봐도 다들 덥다는데 전 이번 여름만큼 안 더운 여름을 보낸 기억이 별로 없네요. 열대야조차 없었으니^^ 여기는 대구 작성자 sure 작성시간 09.08.17
  • 말복 지나고 나니 열대야는 사라졌네요. 그래도 여전히 낮에는 찜통 더위. 정말 덥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8.16
  • 아! 덥다! 더워!!!! 작성자 그린마일 작성시간 09.08.11
  • 태양이.. 미워요.. 그래도 내일은 비가 온다니.. 믿어볼람다..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8.10
  •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일본에서는 지진이 있었던 모양인데...동경은 진도 4였다는데..많이 흔들렸겠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