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이제부터 자주 들를려구요~
작성자
그렇다고내가
작성시간
09.09.01
-
영어번역 많이 둠이 되길~^^
작성자
지공
작성시간
09.09.01
-
카페 느낌이 싹 바뀌었네요. 특히 글씨체가 마음에 듭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9.01
-
일을 안하는 날이 잠이 안오네요. 일만 하면 잠이 쏟아지고.
작성자
siroi
작성시간
09.08.31
-
GO FOR IT, EVERYBODY!
작성자
유지훈
작성시간
09.08.28
-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작성자
참외마이콜
작성시간
09.08.28
-
다같이 힘내요~^^*
작성자
루키아
작성시간
09.08.28
-
안녕하세요! 출석입니다.
작성자
hoxi
작성시간
09.08.28
-
일이 너무 없어요... 벌써 두달째.. 한없이 작아지는 느낌이요.. 열심히 책읽고 나름 여유를 찾고자 노력 중이긴 하지만..
작성자
보엠
작성시간
09.08.25
-
일하고 싶은 마음은 많은데....
작성자
푸른 바다
작성시간
09.08.24
-
이제 아침에는 시원해진 느낌...^^ 벌써 가을인가! 요즘엔 새벽에 안일어나다 일어날려니...힘이 드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24
-
광주는 비가 잔뜩 번개랑 천둥도 버번쩍ㅡ_ㅜ
작성자
Nurse Juno
작성시간
09.08.21
-
헬로~
작성자
레이몽
작성시간
09.08.20
-
많은도움을 얻고싶습니다~~
작성자
이원예
작성시간
09.08.20
-
일이 왜 이렇게 없을까요.. 일이.. 하고파요흐.. =_=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8.19
-
뉴스를 봐도 여기 메모장을 봐도 다들 덥다는데 전 이번 여름만큼 안 더운 여름을 보낸 기억이 별로 없네요. 열대야조차 없었으니^^ 여기는 대구
작성자
sure
작성시간
09.08.17
-
말복 지나고 나니 열대야는 사라졌네요. 그래도 여전히 낮에는 찜통 더위. 정말 덥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8.16
-
아! 덥다! 더워!!!!
작성자
그린마일
작성시간
09.08.11
-
태양이.. 미워요.. 그래도 내일은 비가 온다니.. 믿어볼람다..
작성자
민우링
작성시간
09.08.10
-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일본에서는 지진이 있었던 모양인데...동경은 진도 4였다는데..많이 흔들렸겠네요.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8.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