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합니다. ^-----------^ 작성자 채지석 작성시간 09.06.06
  • 오늘도 배우고 갈께요~~ 작성자 MS-FOREVER 작성시간 09.06.05
  •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출첵~~ 작성자 tenven 작성시간 09.06.04
  • 번역하면서 머리 복잡해질 때 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좋습니다. 방금 슈퍼에서 롯데 팥빙수를 사왔는데 가격이 올라 2천원이 되버렸네요 -_- 얼음 주제에 왜 이리 비싸졌는지... 작성자 바보건이 작성시간 09.06.04
  •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6.03
  • 안녕하세요 . 아래님도 ,,, 그렇지만. 저도 너무 오래간만에 들어 왔네요..... 모두들 잘 계시는지요 ??? 작성자 머드 작성시간 09.06.03
  • 진짜 올만에 들어와보네요. 다른일을 하다보니... 작성자 마침표 작성시간 09.06.03
  • 번역과 쬐금도 관계없는 곳에 취직을 했습니다. 거미줄치기 싫어서..;; 일 마치고 와서 번역하려니 양이 너무 적은데도 불구하고 잠을 충분히 못자서 다크써클이 턱까지...그래도 열심히 해보렵니다. 작성자 완서할매 작성시간 09.06.02
  • 올만에 출석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6.01
  • 할 일은 많은데 여름 감기에 걸려서 그런지 집중도 잘 안 되고 짜증만 나네요. 요새 건강 증진을 위해서 아침마다 산에 올랐는데 아침의 찬 공기가 저에게는 해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6.01
  • 북한위협에 겁먹을 필요없다 작성자 fred 작성시간 09.05.31
  • 슬픈 대한민국입니다.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31
  • 기분 좋아요~~~~ 작성자 tenven 작성시간 09.05.30
  • 오늘 슬픈날이네요 작성자 Haing♡ 작성시간 09.05.29
  • 안녕하세요~간만에 출첵해요~!! 작성자 희냥 작성시간 09.05.29
  • 오늘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새는 초저녁에 자고 새벽에 일어나는 패턴으로 살고 있는데, 덕분에 아침에 산에도 다녀올 수 있어서 좋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28
  • 안녕하세요~ 출석체크합니다~ 작성자 tenven 작성시간 09.05.28
  • 올만에 출석이에요. 영상번역 다시 하고 싶네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5.27
  • 운영자님~카페 대문좀요~벌써 몇일이 지났는데... 국민장 기간 동안 만큼은 좀 부탁합니다...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9.05.26
  • 슬픈기억의 한날이될것입니다 작성자 w브루스리w 작성시간 09.05.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