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간만에 인사 드립니다. 꾸~벅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3.12
  • 출석합니다. 작성자 예곡바다 작성시간 09.03.12
  • 오랜만에 출석^^* 작성자 Oimo 작성시간 09.03.12
  • 출첵! 작성자 전지호 작성시간 09.03.11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3.11
  • 출석합니다^^ 작성자 Shining YUL 작성시간 09.03.11
  • 안녕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Jilian 작성시간 09.03.11
  • 출석이요^_^ 작성자 쿠치 작성시간 09.03.11
  •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11
  •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10
  •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9
  • 출석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08
  • 와치맨, 전형적인 헐리웃 액션영화, 영웅영화는 아니고요. 한마디로 정치적 메시지를 담은 헤비한 영웅영화. 쉴새없이 줄거리 따라가며 의미가 뭘까 되내이게 되는 영화였어요. 특이한 영상미 굿입니다. 반응은 극과 극이던데 전 개인적으로 뻔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뻔한 헐리웃 블럭 버스터에 식상한 분들에게 추천. 작성자 karlosing 작성시간 09.03.08
  • 어제는 하루 푹 쉬면서 오랜만에 용산CGV에서 영화감상도 했습니다. <왓치맨>을 봤는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이나 감상은 말하지 못하겠고, 예상과 달리 단순 SF 액션물이 아니라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상영시간이 꽤 길더군요. 엉덩이가 좀 아팠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7
  • 가입했습니다.. ~ 밑에 메모장들이 재밌어요. ^^ 작성자 은애 작성시간 09.03.07
  • 처음 가입했습니다- 반가워요:) 작성자 듀이듀이 작성시간 09.03.06
  • 오랜만에 와요 저도 ㅋㅋㅋ 날 추운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hottilie 작성시간 09.03.06
  • 오랜만에 들립니다.ㅎㅎ 얼마전에 다시 일본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ㅎ 짐정리 끝내고 몇일 실컷 놀았었드랬죠ㅎㅎ슬슬 일자리를 알아봐야 겠네요ㅎ 다들 건강하시죠?^^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9.03.06
  • 출석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3.06
  • 몸이 좋지 않아서 2월말에는 끝내자고 한 것을 어제야 간신히 끝냈네요. 오늘은 아무 생각없이 하루 동안 푹 쉬어야겠습니다. 너무 피곤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3.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