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맨, 전형적인 헐리웃 액션영화, 영웅영화는 아니고요. 한마디로 정치적 메시지를 담은 헤비한 영웅영화. 쉴새없이 줄거리 따라가며 의미가 뭘까 되내이게 되는 영화였어요. 특이한 영상미 굿입니다. 반응은 극과 극이던데 전 개인적으로 뻔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뻔한 헐리웃 블럭 버스터에 식상한 분들에게 추천. 작성자karlosing작성시간09.03.08
어제는 하루 푹 쉬면서 오랜만에 용산CGV에서 영화감상도 했습니다. <왓치맨>을 봤는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이나 감상은 말하지 못하겠고, 예상과 달리 단순 SF 액션물이 아니라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상영시간이 꽤 길더군요. 엉덩이가 좀 아팠습니다.작성자미풍(微風)작성시간09.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