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2월의 중간까지 왔네요 곧 싱글들이 두려워하는 발렌타인이 다가오네요;;; ㅠㅠ 하여튼! 즐건 한주 되시고 항상 좋은 일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Chris79
작성시간
09.02.12
-
새해의 2월의 첫주가 시작되는 것 같더니 어느새 둘째주의 반이 다가오네요 ~~ 오늘도 씩씩하고 활기찬 하루가 되십시오 ^*^
작성자
shunsoo200
작성시간
09.02.12
-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 마치지도 못했는데 급한 것이라고 다른 일을 맡았네요. 일단 지금 하고 있는 일부터 마치고 싶은데 과연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해보는 데까지는 해봐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2.11
-
출석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10
-
정말 잘 먹고 잘 자고 많이 생각하며 살아요
작성자
애플파티
작성시간
09.02.10
-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작은 행운목
작성시간
09.02.09
-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시간 참 빨리도 갑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2.09
-
다들 잘 보내시죠?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08
-
저만그런가요? 요새 정말 일본어통역일이 없네요... ㅡㅡ 경제가 안좋으니 다들 통역사대신에 바디랭귀지를 쓰는건지..
작성자
핑키
작성시간
09.02.08
-
경제가 많이 어려운 걸 느끼겠습니다. 다들 잘 헤쳐나가시길 바래요. 요즘은 일이 너무 없습니다. 언제까지 이럴지
작성자
열심히 삽시다.^^
작성시간
09.02.07
-
아.... 경제가 넘 힘듭니다..... 그래도 주말은 즐겁게 보내세요.. ㅠ.ㅠ
작성자
대까
작성시간
09.02.07
-
오랫만에 왔어요~ 다시 공부 시작해야하는데...ㅠㅋ 즐건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똘미
작성시간
09.02.07
-
일본번역에 관심이 있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작성자
다굼
작성시간
09.02.07
-
좋은 주말되세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06
-
안녕하세요 ^^
작성자
까르베르
작성시간
09.02.06
-
처음 가입합니다. 입춘이 지나서인지,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지네요. 올해도 힘차게 뛰어볼 요량입니다.
작성자
예곡바다
작성시간
09.02.06
-
안녕 하세요 --- 의료관광 추진중 입니다 많이 협조해 주세요
작성자
피부과0118746487치과
작성시간
09.02.04
-
50년만에 따뜻한 입춘이라네요ㅋㅋ
작성자
아카네츠키
작성시간
09.02.04
-
다들 잘 지네죠?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2.03
-
정말 예년 같지 않게 올겨울은 참 따뜻하네요. 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서는 참 고마운 일이지만.. 사계절이 뚜렷해야 살기 편하신 분들도 있으니..^^;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Wony
작성시간
09.02.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