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바마 베스트 연설문> 들어보세요. 감동이 밀려와요. 저런 분 동시통역할수만 있다면... 작성자 삐루 작성시간 09.01.16
  • 오늘처음이에요~ ^ ^ 작성자 EnglishGG 작성시간 09.01.16
  • 제가 없는 번역사랑은 어떤가요?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15
  • 사표쓰고 기분좋은건 진짜 이상하군요... ^^ 뭔가 해방된것 같은 ㅎㅎㅎ 작성자 테디베어 작성시간 09.01.14
  • - 카페 구인광고를 보면 생각나는 옛시조- <강호에 밤이 드니 물결이 차노메라>. <낚시 드리오니 고기 아니 무노메라>. <무심한 달빛만 싣고 빈배 저어 오노메라>.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9.01.13
  • 연초라서 그런지 쉴새없이 일을 주던 주거래처에서 일을 잘 주지 않네요. 이럴 때는 다른 거래처를 하나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거래처를 늘렸다가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예전처럼 거래가 끊기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서 그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일이 한가할 때 내공이나 다져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13
  • Brrr....엄청 춥죠?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12
  • 무척 춥습니다. 하지만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게...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9.01.10
  • 이틀 전에 드디어 일이 들어왔는데, 제가 모르는 어휘가 너무 많네요. 어휘 찾다가 시간 다 보내고 있답니다. 하지만 할 일이 있다는 것 자체에 감사해야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09
  •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1.09
  • Thanks God It's Friday입니다. 주말에는 확실히 쉬시길...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1.09
  • 여기 님들! 새해 일들 많이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08
  • 평생친구할수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freeyoun 작성시간 09.01.07
  • 단행본편집장입니다. 기독교 서적중 괜찮은 책 번역안된 거 있음 추천부탁드려요 작성자 이봉연 작성시간 09.01.06
  • 통역 사랑은 없나요? ^^* 글고 영어게시판만 왜 없나효 ^^* 작성자 양아치천사 작성시간 09.01.06
  • 참, 저처럼 학벌도 실력도 별로인 학생한테는 이 세상이 무섭게만 느껴집니다. 물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지만요. 앞으로 어찌될런지..ㅎㅎ. 열공만이 살 길인 것 같습니다. 작성자 악셈튤라 작성시간 09.01.05
  • 오늘은 실질적으로 새해 첫날이네요. 모두들 힘차게 출발하셨기를 빕니다. 작성자 관용 작성시간 09.01.05
  • 한영번역 개인적으로 부탁하실 분 연락주세요^^. 작성자 freund 작성시간 09.01.05
  • 회원님들 가정에 기쁨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시면 연락주십시요. 영어쪽은 제가 돕겠습니다. 작성자 한수수 작성시간 09.01.05
  • 2009년 새해 업무가 시작되는 날이네요...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