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바마 베스트 연설문> 들어보세요. 감동이 밀려와요. 저런 분 동시통역할수만 있다면...
작성자
삐루
작성시간
09.01.16
오늘처음이에요~ ^ ^
작성자
EnglishGG
작성시간
09.01.16
제가 없는 번역사랑은 어떤가요?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9.01.15
사표쓰고 기분좋은건 진짜 이상하군요... ^^ 뭔가 해방된것 같은 ㅎㅎㅎ
작성자
테디베어
작성시간
09.01.14
- 카페 구인광고를 보면 생각나는 옛시조- <강호에 밤이 드니 물결이 차노메라>. <낚시 드리오니 고기 아니 무노메라>. <무심한 달빛만 싣고 빈배 저어 오노메라>.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9.01.13
연초라서 그런지 쉴새없이 일을 주던 주거래처에서 일을 잘 주지 않네요. 이럴 때는 다른 거래처를 하나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거래처를 늘렸다가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예전처럼 거래가 끊기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서 그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일이 한가할 때 내공이나 다져야겠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13
Brrr....엄청 춥죠?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12
무척 춥습니다. 하지만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게...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9.01.10
이틀 전에 드디어 일이 들어왔는데, 제가 모르는 어휘가 너무 많네요. 어휘 찾다가 시간 다 보내고 있답니다. 하지만 할 일이 있다는 것 자체에 감사해야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1.09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1.09
Thanks God It's Friday입니다. 주말에는 확실히 쉬시길...
작성자
사과공주
작성시간
09.01.09
여기 님들! 새해 일들 많이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1.08
평생친구할수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freeyoun
작성시간
09.01.07
단행본편집장입니다. 기독교 서적중 괜찮은 책 번역안된 거 있음 추천부탁드려요
작성자
이봉연
작성시간
09.01.06
통역 사랑은 없나요? ^^* 글고 영어게시판만 왜 없나효 ^^*
작성자
양아치천사
작성시간
09.01.06
참, 저처럼 학벌도 실력도 별로인 학생한테는 이 세상이 무섭게만 느껴집니다. 물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지만요. 앞으로 어찌될런지..ㅎㅎ. 열공만이 살 길인 것 같습니다.
작성자
악셈튤라
작성시간
09.01.05
오늘은 실질적으로 새해 첫날이네요. 모두들 힘차게 출발하셨기를 빕니다.
작성자
관용
작성시간
09.01.05
한영번역 개인적으로 부탁하실 분 연락주세요^^.
작성자
freund
작성시간
09.01.05
회원님들 가정에 기쁨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시면 연락주십시요. 영어쪽은 제가 돕겠습니다.
작성자
한수수
작성시간
09.01.05
2009년 새해 업무가 시작되는 날이네요...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9.01.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