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반들의 모임"ADLIB"
회원2,54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출석 도장 찍구 갑니다,
작성자
디비
작성시간
05.05.03
-
독립세님 첫번째네요....울산사세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5.03
-
멋진 주인님
작성자
독립세
작성시간
05.05.03
-
어제...대구에..정모 갔다 왔어요...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같이 가실분..예약하세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5.02
-
다시 분위기가 다운되는듯~ 다음달에 정모를 해볼까 생각합니다~ 투표진행중이예여~^^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4.22
-
최악의 황사가 오늘내일까지 계속 된답니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4.20
-
4월 15일날 나도 소풍갔는뎅.... ㅡ.ㅡ;;;;;; 어쨌든.. 다들 날씨도 좋은뎅.. 즐건나날이 되길~~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4.19
-
요즘 정신이 없어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저 왔다 갑니다... ^^* 담에 또 들릴꼐요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4.14
-
오늘부터 학원강사 그만두고, 중부도서관에서 공부합니다. 공부하시는 분 있으시면 같이해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14
-
ㅡㅡ 5년차라 띄엄띄엄 또 훈련이네요 28일~ ^^ 나르시스님 등업했어요~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4.13
-
예비군 훈련 둘쨋날..역시 춥고 지겨웠습니다...그래도. 조교들은 귀엽더군요..ㅋㅋ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12
-
저는 다음주에 예비군훈련인데 옥동에서 ㅡ..ㅡ;빨간약님은 재미있게하세요
작성자
토이
작성시간
05.04.12
-
ㅋㅋㅋ 잼났겠네요~ 전 오늘 예비군훈련인데~
작성자
빨간약
작성시간
05.04.12
-
한결님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4.12
-
오늘 예비군 훈련 다녀왔어요..정자쪽으로 다녀왔는데. 많이 춥던데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11
-
진짜..벙개 같은 정모라...다음에는 좀 빨리 띄울께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06
-
저두요..오늘에서야 메일 봤다는~넘해용..흑~
작성자
그녀는
작성시간
05.04.06
-
ㅎㅎ...오늘 영화 벙개해서...'달콤한 인생' 봤어요..참석하신 회원님들..감사해요..
작성자
이한결
작성시간
05.04.06
-
담에는 이런 기회가 있으면 빨리 알아서... 참석할께요~~` 오늘은 넘 늦게 알았어요~~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4.05
-
영화 번개를 한다구 했는뎅..... ㅡ.ㅡ;;; 제가 가족 모임을 하구 지금 들어왔거든요~~~ 섭섭!!
작성자
미아
작성시간
05.04.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