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아이들과 회원님들 잘계셧죠..한동안 너무 게을러져...한동안 들어 와보지도 못했네요...우리 환환이 러러 두녀석다..잘 지내고 있습니다..너무 고마워요..아프지도 않고...참..하나...전에 몬스터콩님이 올리신거 처럼 우리 러러도 미용후에...피부가 검해지고....털이 듬성 자라더라고요...ㅡㅡ;;괘니 미용을 했는가 싶기도 하고 미안하드라고요...저도 병원 갔더니..아마 아이 피부가 민감해서..그런거 같다고 하고 특별한 피부병은 아니라고하드라고요...먼가 명쾌한 답은 아니지만..그래도...다른건 전혀..문제가 없어..(보기만..ㅋㅋㅋ )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지냅니다..맨날 같은 사진이지만.그래도 최근사진 하나 올립니다.작성자쭈토우 아빠작성시간08.05.29
울 뽀롱이 목간 좀 시켜 볼까 하고 만반의 준비(아토펙스 알약이랑 가루약)를 하고 있긴한데 어째야 할지 판단이 안서네요..여지껏 물티슈로 닦아주고 견뎠는데 이번에도 약먹이고 해서도 뒤집어지면 이젠 영영 목간이랑은 빠이빠이 해야 할 듯해요..마지막으로 목간을 함 시도해 볼까 아님 물티슈로 계속 닦아주며 지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횐님들 모두 활기찬 한 주 시작하세요..작성자시베리아작성시간08.05.26
친구아기 19일날 수술받고 잘회복되고 있습니다. 어머니도 건강을 찿으셔 기쁜마음으로 집에왔습니다.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감사드립니다. 특히 소주님의 선물로 인해 제 남은 여생이 즐겁고 행복해져서 너무나 기쁨니다. 뭐냐구요? 그건 비밀 소주님께 물어보세용....작성자빅토리아작성시간0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