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계절의 여왕!이자 실록의 계절! 가정의 달!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한 5월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5.02 '계절의 여왕!이자 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가정의 달 그리고 감사의 달 5월이 되었습니다.
    잊어서는 않될 은혜를 되뇌이고 고마워해야 함을 되새겨야 합니다.
    그러자면 오월의 싱그러움처럼 늘 건강해야 합니다. 파이팅!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5.01
  • 연둣빛 4월이 가고 푸르름으로 오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싱그러운 신록처럼 우리의 삶도 생동감 있게 나아가길 바래봅니다.
    우리님들의 푸르른 오월에 항상 즐거움 가득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30
  • 열심히 달려왔으니 주말에는 편히 쉼하는 것이 다음을 위한 것입니다.
    심신에 쌓인 피로를 갖가지의 방법으로 해소하여 새로운 한주를 대비해야지요.
    손주들과 함께 하는 오늘이어서 마음의 준비를 하며 인사 드렸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9
  • 4월도 끝자락에 와 있네요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 잘하시고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4.29
  • 화창한 아침을 맞으니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아내가 다스림 치유마을에 1박2일 입소하였으니 집지킴이를 해야 합니다.
    새싹이 힘차게 자라도록 비가 주룩주룩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8
  • 지워버리고 나면 번거롭던 마음이 편안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면 사는 일이 언제나 즐겁습니다.
    무겁고 힘들었던 마음을 훌훌 털어버려 속 시원하고 편하게 삽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7
  • 반복되는 삶에 희망과 믿음이 가득한 시간들 되시고
    오늘밤도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4.27
  • 오랜만에 들어와 봅니다 ~
    구름밭님 여전히 좋은 글 올려주심
    감사드립니다

    일주일 두번 종로로 수업
    받으러 다니면서

    전수 이수생들 공부도 가르치면서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이제야 들어와 봅니다
    회원님들 건강 안에서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7.04.26
  • 자외선 마스크를 쓰거나 차단제를 바르고 다니는 이가 많습니다.
    농촌에서 적과하러 다니는 인부들도 선크림을 바르고 다니니까요.
    피부 보호에 대한 각별한 관심도 좋지만 유별나다란 생각도 듭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6
  • 오늘 내일 비소식이 있습니다. 장거리 출타하시는 분들 안전운행하십시오.
    눈 내리는 날보다 비 내리는 날 수막현상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항시 내 몸은 내가 돌보아 즐겁고 안락한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5
  • 온통 머위가 서식하는 너른 밭에서 봄볕과 함께 한 어제였습니다.
    수익성을 바라고 심어놓은 밭이었는데 돈과는 인연이 없어 여러사람이 나누게 되었습니다.
    발품으로 좋은 식품을 구할 수 있어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4
  •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해발 600m에 머위밭으로 소풍을 갑니다.
    걸어서 건강을 돕고 몸에 좋은 나물도 채취할 수 있어 일거양득입니다.
    벌써 맑은 공기를 마시는 것 같아 무척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3
  • 어제가 장애인의 날이어서 장애 체험을 하여 장애인의 어려움을 겪어 본 날이었습니다.
    비장애인들이 장애인들의 애로사항과 고충을 알고 도와주어야 하겠습니다.
    건강한 신체가 있어 감사하고 또 그 신체로 이웃을 돕는 우리가 됩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2
  • 꽃이 지고 난 뒤 새순이 돋아 온통 주위가 연둣빛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제 곧 5월이 오니 푸르름으로 가기 위해 밑단장을 하나 봅니다.
    희망 찬 봄날에 우리님들의 바램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1
  • 힘든 것에는 뜻이 있으니 감사함으로 수용하라고 했습니다.
    세상사를 헤쳐가는 데는 어려움이 있어 이를 극복하는 데는 인내와 수용이라고 했습니다.
    어렵고 힘든 것을 견뎌내어 바라던 꿈을 이루는 소중한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20
  • 비가 온 뒤 꽃잎이 온통 다 떨어지도록 돌풍이 불었습니다.
    아침까지 쌀쌀한 바람이 일며 연둣빛 나뭇잎을 마구 흔들어 댑니다.
    새로 열린 오늘의 귀한 시간마다 모두 보람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19
  • 어제는 온종일 비가 내려 촉촉히 흙에 스며들어 생명수가 되었습니다.
    지난 겨울 가믐이 워낙 심해 댐의 저수율은 아직 낮다고 합니다.
    치산치수가 잘 되어 물 걱정은 덜었지만 그래도 제 때에 비가 내려야 합니다.
    자연의 이치 따라 온갖 생물이 살고 있으니까요.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18
  • 소형 무인 헬리콥터에 텔레비전 카메라를 장착한 헬리캠으로
    고공을 비행하면서 다각도의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동감 있는 영상 연출이 가능하여 좋은 영상을 시청자들이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의 두뇌 계발로 누리는 혜택에 감사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4.17
  • 봄내음이 솔솔 풍기는 4월의 세째주 월요일날입니다
    오늘도 빵긋웃는날 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4.17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