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국악협회 예천지부 예천아리랑 보존회
회원3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눈이 와서 접촉 사고가 믾이 난 현장을 여러군데 보았습니다.
빙판길에는 제동장치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일어난 사고 현장이었습니다.
조심 또 조심해도 상대방 차가 와서 부딛히니 눈길에는 되도록 운행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21
-
식사 후 밥값을 미리 계산하는 사람은 돈이 많아서가 아니고
사람 사이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점심 한 그릇을 접대하는 따스한 날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20
-
회색빛 겨울산이 봄을 기다리며 의연하게 지켜줍니다.
온갖 것들을 품으며 허용하고 베풀면서 새로운 계절을 기다립니다.
그러한 큰 뜻을 지키며 배우는 자세로 산을 바라봅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9
-
세월이 잘도 잘도 갑니다
1월도 중반을 넘어섰네요 1월말에는 구정설도 있군요
주부님들의 마음이 분주하고 바쁠때입니다
오늘밤도 편안한밤 되시고 고운꿈 꾸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1.19
-
구정 대목으로 인삼 가게의 손길이 바쁩니다.
김영란법의 영향으로 다소 위축된 분위기일지라도 그러합니다.
그 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선물로 전하는 고유한 마음이 보입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8
-
아침의 차가운 기온이 정신을 번쩍 나게 합니다.
가슴을 활짝 펴고 기운차게 활동하는 오늘의 귀한 시간 되십시오.
좋은 아침 열렸으니 좋은 사람들과 대화 나누는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7
-
새해인가 싶더니 어느덧 보름이 지났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가 쌓여 연륜이 되는 가 봅니다.
그러니 흐르는 귀한 시간들을 소중하게 사용하여야겠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6
-
영하 10도 이하로 내려가니 춥다는 말이 실감 납니다.
꼭꼭 싸매고 다녀야 하는 관계로 주위를 더욱 잘 살펴야 안전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5
-
격동기를 어렵게 보내며 사셨던 이모님이 영면하셨습니다.
영안실에서 뵈옵는 영정 사진 앞에서 할말을 잊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영원한 피안의 세계로 가시어 근심 걱정과 고통 모두 잊으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4
-
애써 일한 만큼 가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온갖 정성을 기울여 성심껏 노력하면 커다란 보람을 이룰 수 있으니
오늘도 그 정성됨으로 하루를 값지게 보내는 시간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3
-
'오래 살기 위함이 아니라 옳게 살기 위함이다.'라고 세네카는 말했습니다.
짧아도 아주 소중한 말씀입니다. 생을 의미 없이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순리 따라 참되게 살아 주위가 칭송하는 옳은 사람으로 살아 갑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2
-
구정 나흘 연휴가 우리들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위로 조상을 숭배하고 안으로 가족을 위하는 구정이니 준비하며 맞아야지요.
물가가 치솟고 시국이 어수선해도 우리 명절은 변함없이 잘 지내야 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1
-
겨울날씨답지않게 포근했던날씨탓에 갑자기추워지니 밤거리가 한산합니다
오늘밤도 고운꿈 꾸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1.11
-
인사는 서로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줍니다.
활기찬 하루를 위해 관심이 담긴 인사말을 건네보셔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10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밝은 마음으로 출발하는 시간 되십시오.
한주일 동안 우리님들의 삶이 큰 보람으로 엮어지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09
-
날씨는 흐리지만 기분좋은 아침입니다.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에게 미소가 찾아온답니다.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준비된 하루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08
-
잘못했을 때 격려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큰 힘을 발휘합니다.
"괜찮아.. 실수할 때도 있지..용기내.." 포기하지 마"라고 격려하며 도움을 주는 동료애를 발휘합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07
-
한주를 마감하는 새해들어 첫 주말 입니다.
국정도 하루속히 정상화가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는 기온이 영하권 이라는 기상청 예보가있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가족분들과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7.01.07
-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지만 일어나면 무척 기쁩니다.
흐린 날씨지만 마음이 가벼운 아침으로 시작하니 더욱 그러합니다.
새로 열린 오늘 우리님들의 소망이 환히 열리는 하루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06
-
이번 겨울은 아직까지 맹추위가 없이 포근히 지나갑니다.
추위가 남아있는 겨울이어서 동장군이 눈과 찬바람을 몰고 오겠지요.
그럴수록 활동적이고 추위를 이겨내는 남은 겨울을 보냅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7.01.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